어제 오후 송파2동 써비스에서 전화가 왔습니다..
팀장이라고 하시는분이 자신에 돈으로라도 해결하겠다고 말입니다.....
왜 그럴가요?
꼭 전화를해서 첨부터 구청에 민원제기를 하시는데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아님 다음 방문시는 불편한점 없도록 조치 할터이니 이번껀은 어쩔수 없네요
했더라면 삼성고객쎈터 까지는 연락을 안했을텐데 말입니다
핸펀 자즌 고장으로 써비스 방문해서 1,2시간은 기본적으로 대기하다 오는데 말입니다
그렇다구 원인이 해결되는것도 아니고 며칠후 업글 버젼이 나오니 업글을 받으시라구
1시간동안 핸펀 주물럭 거리다가
짜증나네요
팀장한테 제가 그랬습니다
주차비는 제가 내는데
송파2동 써비스 뭐가 문제 있는거 아니냐....
고객쎈터 쪽에 다시 어필하겠다구,송파2동 써비스쎈터 고객님들 기다리는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는것과
여태 써비스 받으면서 불편한점들을 어필하겠다구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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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눈팅만 하고 있습니다.......
바이크에 별지식도 없고 글읽는 재미로 자주 들르곤 합니다
그리고 전 발칸을 타구 있구요...
항상 카페들러 정보만 엊구 가곤했는데 .........충고 감사합니다
요점은 갤럭시S 완성도가 떨어져서 짜증난다는 말씀인 것 같네요. 그런 일이라면 삼성전자를 상대로 환불을 요청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