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ning Light (BV) 08년 개봉예정
Directed by Mark Monroe
- 15명의 젊은 청춘남녀가 인생에 단 한 번뿐인 모험을 위해 바다에 몸을 던진 이야기를 그린 다큐멘터리. 월트 디즈니에서 제작한 이 다큐멘터리는 2,300마일의 바다를 가로지르는 레이싱 대회에 참가한 주인공들이 'morning light'호와 함께 하는 이야기를 고스란히 담았다. 이런 다큐멘터리 국내에서 참 보기 힘든걸 알기 때문에 그냥 입맛만 다시게 되는데, 그래도 여름에는 꽤나 잘 어울리는 작품같다. 그냥 이렇게 저렇게 하다가 케이블에서나 우연치 않게 볼 수 있는 행운이나 누렸으면 좋겠다.
Burn After Reading (포커스 픽쳐스)
08년 9월 12일 개봉예정
Directed by Coen Brothers
Written by Coen Brothers
Cast
George Clooney _ Harry Pfarrer
Frances McDormand _ Linda Litzke
Brad Pitt _ Chad Feldheimer
John Malkovich _ Osbourne Cox
Tilda Swinton _ Katie Cox
Richard Jenkins _ Ted Treffon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로 2007년 최고의 해를 보냈던 코엔 형제가 새로운 작품을 들고 가을에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작품은 일단 캐스팅부터가 반은 먹고 들어간다. 죠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라는 강력한 원.투 펀치도 모자라 존 말코비치, 틸다 스윈튼, 프랜시스 맥도먼드, 리차드 젠킨스까지 연기력에 관해서는 뭐 거의 말이 필요없는 괴물같은 배우들의 죄다 모였으니까 말이다. 알콜 중독으로 CIA에서 쫓겨난 전직 요원(존 말코비치)과 그가 가지고 있는 디스크를 훔친 전 부인(틸다 스윈튼), 그 디스크가 수상하다는 낌새를 맡고 덤벼드는 헬스 트레이너(브래드 피트), 그리고 다른 여러 인물들이 얽히고 얽히면서 인간의 본성을 까발리는 코미디 영화라고 알려져 있다. 이 영화에 출연한 프랜시스 맥도먼드는 '노인을 위한 나라는 없다'보다는 조금 더 가벼운 영화가 될 것이라고 밝혔는데, 살짝 체중을 빼버린 코엔 형제의 새로운 영화 꽤나 기대된다.
Madagascar: Escape 2 Africa (파라마운트/드림웍스)
08년 11월 7일 개봉예정
Directed by Eric Darnell & Tom McGrath
Written by Etan Cohen
Cast
Ben Stiller _ Alex
David Schwimmer _ Melman
Jada Pinkett Smith _ Gloria
Chris Rock _ Marty
Cedric the Entertainer _ Maurice
Sacha Baron Cohen _ Julien
Bernie Mac _ Zuba
Alec Baldwin _ Makunga
Will.i.am _ Moto Moto
-2005년, 개봉해서 전 세계적으로 5억달러 이상을 벌어들였던 초 히트작 '마다가스카'의 속편인 Madagascar: Escape 2 Africa가 11월 개봉할 예정이다. 뉴욕의 동물원에서 탈출해서 마다가스카에 일대 소동을 벌였던 네 마리의 동물친구들이 이번에는 진짜 야생 아프리카로 떠난다. 거기서 사자 알렉스의 부모도 만나게 되며, 동물원과 전혀 다른 아프리카의 야생에서 적응 못하는 네 마리 동물 친구들의 소동을 그려질 예정. 알렉 볼드윈, 윌 아이엠, 버니 맥, 사챠 바론 코헨과 같은 유명배우들의 목소리 연기도 추가될 예정인 이 작품을 기다리는 이유는 바로 동키와 쌍벽을 이루는 마티가 나오기 때문이다. ^^ 제발, 동키와 마티가 한 작품에 나오는 스핀 오프좀 만들어 줬으면 진짜 소원이 없겠다.
Disaster Movie (라이온스 게이트 필름)
08년 29일 개봉예정
Directed by Jason Friedberg & Aaron Seltzer
Written by Jason Friedberg & Aaron Seltzer
Cast
Carmen Electra
Kimberly Kardashian
Matt Lanter
Vanessa Minnillo
-08년 상반기에 개봉해서 관객들을 어느 정도 끌어모았던 패러디 코미디 영화 'meet the spartans'를 기억하는지... 그 작품을 만들었던 제이슨 프라이드버그와 애런 셀처가 다시 힘을 모아 만든 여름용 패러디 코미디 영화 'Disaster Movie'가 만들었다. 처음에 이 프로젝트가 언급할 때만 해도 'meet the spartans'의 속편이 될 것이라고 했는데, 결국 상관없이 또 한 편의 코미디 영화로 만들었다. 이런 코미디 영화에 뭘 기대할게 있겠는가? 이번엔 어떤 영화를 패러디 했을까?가 궁금할 뿐이지. 이번에 희생된 작품들은 '주노', '불편한 진실', '섹스 앤 더 시티', '클로버 필드', '박물관이 살아있다', '수퍼배드', '행콕', '마법에 걸린 사랑', '데어 윌 비 블러드' 등 흥행과 비평에서 성공한 좋은 영화들. 관객들은 영화 제목 그대로 또 한 편의 재난을 만나게 될 예정인 셈이다.
The Witchblade 09년 개봉예정
Directed by Michael Rymer
Cast (미정)
-매년 새롭게 등장하는 수퍼영웅 영화들 가운데 오랜만에 여자가 주인공인 작품이 등장했다. '캣우먼', '일렉트라', '이온 플럭스'등 여자가 주인공인 영화들이 박스오피스에서 별로 재미를 못본터라 이런 작품을 제작한다는 것 자체가 모험이기는 한데, 어쨌든 나올 예정이다. 1995년부터 연재되면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위치블레이드'의 영화버젼은 현재 제작이 진행중인 상태로, 우선 티져포스터와 티져 웹 사이트가 공개된 상태다. 감독은 현재 '배틀스타 갤러티카'의 에피소드를 연출했던 마이클 라이머로 잠정 결정된 상태. 현재 계속 협상중인 상태이며, 배우들 역시 여전히 캐스팅 중이라고 한다. 빠르면 올 9월에 촬영에 들어갈 예정인데, 현재 분우기로 봐서는 포스터에서 보여지는 대형 블록버스터가 아닌 중급 SF액션 영화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싶다.
첫댓글 마다카스카는 펭귄들의 활약이 워낙 눈부셨는데...근데 초반에 좀 미국적 농담이 들어가 있어서 살짝 어색했던 기억이 있네여 후반에는 재미가 있어서 다행이었지만,,그리고 패러디 작품은 늘 느끼는거지만 영화를 많이 보고 알아야 재미있겠군여,,
일본판 에니로 컨버전 된 위치블레이드는 상당히 재미있게 봤는데, 오리지널을 그대로 표현할 것 같은 위치블레이드는 어떨지..
죠지 클루니, 브래드 피트...ㅎㄷㄷ
burn after reading 정말 기대되네여 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