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구에 사는 30살 총각입니다
20후반부터 정수리부분이 탈모가 시작되더니 이제는 탈모범위가 넓어지는거 같아서 선배님들 조언을 듣고자 사진을 올리게 됐습니다 병원치료는 직장때문에 한번 받아본적은 없구요 프페는 꾸준히 복용중입니다 샴푸는 헤어폴리스샴푸맨 이라는 제품을 쓰고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모발이식을 생각중입니다 비용이 만만치 않지만 ㅜㅜ 결혼할때 횡하게는 도저히 못할꺼 같아서요 혹시 정말 대구에 좋은병원 수술비용등 그리고 절개 비절개 해야되는지 아시는 선배님들 조언부탁드립니다 꼭!부탁드리겠습니다 다시한번 수술경험하시분 모발 관리방법등 자세히 부탁드리겠습니다 그럼 즡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아참 그리고 M자는 전혀 없습니다 앞쪽뒷쪽옆쪽 머리는 숯도 너무많고 튼튼한건 같습니다 ㅎㅎ 집에 아버지께서도 저처럼 30대 탈모가 오셔서 지금것 사셨다고 하십니다 정수리 부분만요 모자쓰시고 나가시면 절대 대머리인지 모르시네요ㅜ
첫댓글 프페를 드시는데도 효과가 없으신건가요??? 심한 지성이 아니시라면 미녹시딜도 발라보길 권해드립니다.
정수리 쪽이시군요 절개로 하시고 약 잘드시면 좋을것 같아요
절개 ㅜㅜ 많이 아픈가요??
잘하는 데서는 별로 안아픕니다
물론 수술후 2일정도는 아프지만 ㅠㅠ
사진상으로는 약물로 좋아지기는 한계가 있으실거 같네요. 모발이식 하여야 될 거 같아요.
m자가 없으신게 정말 축복입니다. ㅎ 절개식 수술하시면 많이 좋아지실 거에요.
네...ㅜㅜ 절개를 해야되는군요...혹시 비용은 어느정도 하는지 아세요?
본인이 인지하신 시기가 좀 되실것같은데 너무 방치하셨네요. 프페는 이식을 하셔도 어차피 드셔야합니다. 얼마정도 복용하신지는 모르지만 사실 님같은 케이스도 비주얼적으로 개선되신분들 본적 있으니 포기하지마시고 몇개월만에 개선되시는 분도 있긴 합니다만 사실 거의 드물고 진짜 미친듯이 몇년 매달릴 각오하시구요.
힘내시고 화이팅 하세여~
아 정말 저 심정 모르는 사람은 모름. 정말 눈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