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레이 이오니처 Andrei Ioniţă │ Cello
루마니아 부쿠레슈티 출신의 첼리스트 안드레이 이오니처는 5살에 피아노를 8살에 처음으로 첼로를 배우기 시작하였다. 부쿠레슈티에서 아니 마리 팔라디를 사사하였고 현재는 베를린예술대학교에서 옌스 페터 마인츠를 사사하고 있다.
안드레이 이오니처는 뮈헨 ARD 국제음악콩쿠를 포함한 여러 국제 대회에서 수상하며 두각을 나타냈으며 특히 2015년 차이콥스키 국제콩쿠르 첼로부문에서 1위를 하며 세계 무대에서 이름을 알렸다.
그는 발레리 게르기예프 지휘로 마린스키 오케스트라와 영국 데뷔 무대를 가지는 등 15/16 시즌 동안 베를린 도이치 심포니 오케스트라, 상트페테르부르크 필하모닉, 볼로냐 필하모닉 등 유럽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였다. 뿐만 아니라 게르기예프와 함께 런던, 뮌헨, 바덴바덴, 상트페테르부르크 투어를 하였다.
2014년 6월 기돈 크레마 크리스티안 테츨라프와 함께 크론베르크 아카데미 페스티벌인 ‘체임버 뮤직 커넥츠 더 월드' 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었고 베를린 카머무지크잘 , 뮌헨 헤라클레스홀, 슈타트 카지노 바젤 등 유서 깊은 공연장에서 연주하였다.
안드레이 이오니처는 독일 음악 애호가 재단의 장학생으로 재단이 대여해준 지오바니 바티스타 로제리(1671년 브레시아)로 연주하고 있다.
소노다 나오코 Naoko Sonoda │ Piano
일본 출신의 피아니스트 소노다 나오코는 도호음악원에서 세이코 이자와, 미하일 보스크레센키를 사사하였으며 베를린예술대학교에서 라이너 베커를 사사하였다. 뿐만 아니라 타베아 짐머만, 나탈리 구트만으로부터 실내악과정으로 장학금을 수여 받았으며 한스 레이그라프, 페렌츠 라도스, 클라우스 헬비히, 파스칼 드바이용을 사사하며 석사과정을 졸업하였다. 졸업 후에는 베를린예술대학, 한스 아이슬러 음악대학, 프란츠 리스트 음악대학 전속 실내악 피아니스트로 활동하였다. 나오코는 다양한 국제 콩쿠르에서 입상 및 수상하였으며 유럽과 아시아 등지에서 초청받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슐레스비히홀슈타인을 포함한 국제 페스티벌에서도 초청받아 연주하고 있다. 베를린 심포니 오케스트라를 포함한 여러 오케스트라와 협연하였으며 콜리야 블라허, 하르트무트 로데, 마크 고토니, 옌스 페터 마인츠, 안드레이 이오니처, 볼프강 에마누엘 슈미트 등 유명 연주자와 호흡을 맞추었다. 나오코는 마르크노이키르헨 국제 콩쿠르(2013), 바르샤 루토슬라브스키 콩쿠르(2015), 차이콥스키 국제 콩쿠르(2015)에서 반주자상을 수상하였다.
프랑수아 프랑쾨르 첼로와 하프시코드를 위한 소나타 E장조(첼로와 피아노 연주)
François Francoeur Sonata for Cello and Harpsichord in E Major(performed on Cello and Piano)
Adagio cantabile
Allegro vivo
Tempo di gavotta
Largo cantabile
Gigue: Allegro vivace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이탈리안 모음곡
Igor Stravinsky Suite Italienne for Cello and Piano
Introduzione
Serenata
Aria
Tarantella
Miuetto e finale
INTERMISSION
로베르트 슈만 오보에와 피아노를 위한 3개의 로망스, Op.94(첼로와 피아노 연주)
Robert Schumann 3 Romances for Oboe and Piano, Op.94(performed on Cello and Piano)
Nicht schnell
Einfach, innig
Nicht schnell
드미트리 쇼스타코비치 첼로와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d단조, Op.40
Dmitri Shostakovich Sonata for Cello and Piano in d minor, Op.40
Allegro non troppo
Allegro
Largo
Alleg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