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사고등학교 공고 제2021- 호
2021학년도 2학기 확대학급 및 시간 강사 채용 공고 |
과목 | 전공 자격 | 인원(명) | 채용기간 | 비고 |
사회문화 (확대학급 강사) | 일반사회 | 1 | 2021.08.17.~ 2022.02.28. (방학 기간은 제외) | 확대 학급 강사 주당 9시간, 시간당 35,000원 |
*채용 기간 및 시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1. 중등 교원자격증 소지자 중 만 62세 이하
2.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기타 관계법령에 의하여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 대학(원) 재학생 및 기업 입사 대기자는 제외
※ 울산광역시교육청 기간제 교원 인력풀 등록자를 우선 채용함.
1. 접수기간 : 2021. 08. 04.(수) ~ 2021. 08. 10(화) 14:00까지
2. 접 수 처 : 약사고등학교 행정실(본인제출일 경우)
3. 접수방법 : 이메일(26001592@use.go.kr)또는 본인 직접 제출(우편접수는 불가)
1. 1차 서류전형
○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2021. 08. 11.(화) 11:00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2. 2차 면접시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며, 당해 직무수행에 필요한 능력 및 적격성 검증
○ 면접일시 : 2021. 08. 12.(목) 11:00 (*학교 일정상 시간이 변동될 수 있음)
3. 최종합격자 : 2021. 08. 12.(목) 17:00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1. 응시원서 및 자기소개서 1부(첨부1, 2 참조)
2. 교원자격증 사본 1부(면접 시 원본 지참)
3. 기타 자격증 사본
(워드프로세서, 컴퓨터활용능력, 정보처리기사 중 취득한 자격증 사본 제출)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에 필요한 서류를 추가 제출함.(추후 안내)
1. 「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우대
2. 보훈지청에서 발급하는 취업지원대상자 증명서 제출시
1. 응시원서 등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불이익은응시자 본인의 귀책사유로 합니다.
2. 응시자는 제출 서류 반환이 필요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의거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합격자 발표일) 이후 14일부터 60일까지의 기간에 채용서류 반환청구서를 작성하여 제출할 경우 반환되며, 이에 필요한 비용은 응시자가 부담합니다.
3. 응시원서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시험에 관한 규정을 위반한자는 시험을 정지 또는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4.응시원서 접수 및 2차 전형 진행 결과 적격자가 없을 경우 선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5. 울산광역시교육청 기간제교원 인력풀 등록자를 우선 임용합니다.
6. 최종합격자 통지 후 신원 조사 및 건강검진 결과 이상이 있을 때는 합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7. 기타 문의사항은 전화 (052)290-5711로 문의 바랍니다.
2021. 07. 30.
약사고등학교장
첨부 1. 응시원서 1부.
2. 자기소개서 1부.
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첨부1>
확대학급 강사 채용 응시원서 |
응시분야 : | ( )과 확대학급 강사 | ※접수번호: |
성 명 | | 성 별 | 남 ・ 여 | 사 진 (3×4) |
생년월일 |
| 인력풀등록 | ○ , × |
주 소 | (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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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 락 처 | 핸드폰 : 집 : |
학 력 (대학교,대학원) | 학교명 | 학과 | 기간 | 비고 |
○○대학교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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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
| - | 석사,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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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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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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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최근경력부터)
| 근무기관(처) | 직위(급) | 기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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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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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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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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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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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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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경력 | 필, 면제, 미필 |
자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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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교과교실제 강사 채용 응시원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 (인)
약사고등학교장 귀하 |
시간 강사 채용 응시원서 |
응시분야 : | ( 지리 )과 시간 강사 | ※접수번호: |
성 명 | | 성 별 | 남 ・ 여 | 사 진 (3×4) |
생년월일 |
| 인력풀등록 | ○ , × |
주 소 | (우: )
|
연 락 처 | 핸드폰 : 집 : |
학 력 (대학교,대학원) | 학교명 | 학과 | 기간 | 비고 |
○○대학교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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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학원 |
| - | 석사,박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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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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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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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 력 (최근경력부터)
| 근무기관(처) | 직위(급) | 기간 | 비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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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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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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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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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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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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군경력 | 필, 면제, 미필 |
자격 | 자격명 | 취득일자 | 발급기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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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와 같이 기간제교사 채용 응시원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신청인 ○○○ (인)
약사고등학교장 귀하 |
<첨부2>
자 기 소 개 서 성 명 : OOO ※ 특별한 양식이 없이 응모자가 자유롭게 기술(2매 이내) - 자기소개 및 지원하게 된 동기 등을 자유롭게 기술 - 글씨크기 : 13, 줄간격 160%, 글씨체 : 휴먼명조, 글자색 : 검정
2021년 월 일 작 성 자 : O O 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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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첨부3>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별지 제3호 서식]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
접수번호 | 접수일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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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성명 | 수험번호 |
주 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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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장소 (주소와 다른 경우 기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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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환청구서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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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 및 제4조에 따라 위와 같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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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인 | (서명 또는 인) |
약사고등학교장 귀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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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
1.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1항에 따라 신청인이 채용서류의 반환을 요청하면 해당 사업장은 14일 이내에 반환요구서류를 발송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제2항에 따라 반환요구서류는 특수취급우편물을 통해서 전달받거나, 사업장으로부터 직접 전달받을 수 있습니다. 3.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제5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제2항에 따라 채용서류의 반환에 드는 비용을 청구인이 부담할 수 있습니다. |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