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에 보니 과년도 공부를 하라고 하시던데.
과년도 라는게 무슨뜻인지 궁금합니다.
첫댓글 흔히 푸는 시험 년도별, 회차별로 복원이 된 기출문제를 이야기합니다.
과거 년도에 나왔던 문제 나 기출문제
지난(과)년도 : 지난년도
첫댓글 흔히 푸는 시험 년도별, 회차별로 복원이 된 기출문제를 이야기합니다.
과거 년도에 나왔던 문제 나 기출문제
지난(과)년도 : 지난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