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사용자를 특정할수 없다는 국과수 결론 (카톡 챗팅방에 기록된 445개의 검찰 포렌식을 국과수에 넘길때 30개만 넘기고 나머지는 왜 모두 삭제햇나?? 그러니 국과수에서 확인불가 판정이 나오지 일부러 판정을 못하게 윤석열이가 개!!수작 한것이다.)
2. 피시 개통자이자 요금 납부자 청와대 행정관 김한수 및 김한수 딸의 사진이 수십장 발견된것. 근데 김한수는 조사도 안하고 잠적하고 이사람 고향이 어디인지 조사해 봐야 한다. 3. 더블루K 사무실의 고용태 책상에서 나온것 이제는 태블피시 재판도 비공개로 하고 변호인측에서 재감정 요구한거 재판장이 전부 묵살하고 있다. 그게 일부 전라검판사들의 정권탈취 가담인것을 증명하는것이다.
4. 최순실이 태블릿 PC 사용하는걸 못 봤다는 절대 다수의 증인 변희재님은 서울대 나온분이다. 이런분이 왜 목숨을 걸고 태블피시 조작되었다고 주장하고 있겠나?? 김진태의원이 청문회에서 윤석열에게 피시 보는데 얼마 걸렸나? 물으니 2시간 걸렸어요. 대답 김의원 거짓말 말아라. 나는 밤새도록 보고왔다. 너 왜 거짓말 하나?? 추궁하니 얼굴 벌게가지고 찍 소리도 못했다.
5. 최순실은 법정에서 태블릿 피시 사용 할줄도 모른다고 일관되 게 주장하고 법정에서 전부 조작하고 있다고 외친 사실 6. 태블릿 PC에 저장된 김휘종의 지인 김수민의 사진 53장 있다 7. 60대 여성으로 관심도 없는 웹 검색
8. 조카뻘 되는 이병헌에게 존대말로 보낸 카톡 메시지12. 태블릿 피시 사용자 최순실이 40대 이병헌에게 내일 몇시에 보나요?? 이렇게 존댓말 할수 있나?? 몇시에 보는가?? 이말이 맞지 !!
9. 이메일 계정이 연이(이병헌 자녀이름)와 가은 (김휘종 딸이름) 이름이 태블릿에서 발견되고 여러장의 김한수 딸 사진 그러니까 김한수딸과 이변헌자녀 김휘종딸이 서로 이 태블피시로 서로 카톡한것이다. 그게 최순실 피시라고 날조 조작했다.
야 못된넘들아 문무일 윤석열 손석희 박영수 이넘들아 태블릿 PC 날조 조작한거 어서 양심선언 해라. 고용태 김휘종 이병헌 김한수중 한사람 소유자이다. 너들 이 사람들 조사도 안했다. 날조 조작한게 탄로나니 !!!
10. 법정에서 최순실 처음 본다 고 한 진술 11. 손석희 날조 조작자야 JTBC는 태블릿 피시에 기록된 카카오톡 앱 기록을 2016. 10. 24. 왜 모두 삭제했나?? 앱을 보면 최순실이건지 아닌지 명확한데
13. 유심칩을 왜 제거하고 없앴나?? 이건 명백히 조작했다는 증거다. 스마트폰은 유심칩이 생명이다. 그게 없다니 말이 되나??? 요 못된 개자석들아
14. JTBC는 “최순실이 사용한 업무용 태블피시였다” 고 단정했는데 왜 거기서 청와대 행정관 김한수의 딸 사진이 나왔나??
야 이 극악무도한 넘들아 세월호 기획학살자들과 내통을 하더니 뇌물죄 조작 태블조작등등 사기치더니 기어코 정권탈취 성공했구나 축하한다. !!!
첫댓글 요동정벌님 위 주장 근거있어 보이네요.
위 주장 법정에서도 증언하실수 있으시면
검찰 법원 가시면 어떻까요 ?
공범이 맞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