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집사람하고 외출햇다가 귀가하는길에..찾아낸 맛집입니다...
저녁식사때가 돼어서..유모차에 태운 손자를데리고..집사람하고같이 들어갓다가..
친절한 응대,깨끗한 시설,저렴한 가격에..아들내외까지..불러내서..
저녁을 같이 햇습니다...주문한 식사보다..더 귀한 써비스를 받앗네요...
무슨 서비스를 받앗느냐구요??글쎄요^^* 알려드릴테니..한번보실레요???

유모차를 끌고?계단을 올라가려니까..사장님과,다른한분이 뛰어나오시더군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계단이 좀 잇거든요..고맙습니다..인사를드리고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정육점 특유의..불빛..아시죠??분홍색 불빛..요즘 ..정육점과 음식점을 겸하는업소들이..
자주 눈에 뜨이던데..유행인가봅니다..정육점을 겸하는 식당..괜찮은 아이디어???

▲고기를 판매하는곳이라서..식당보다도 먼저 고기가 진열된 쇼케이스가 보이는군요..


1층과 2층이 식당입니다..정육점과,주방,계산대등이 자리를 잡아서..테이블은 별로
많치않아 보이네요..아마도 간단히?식사만 하실분들이 자리를 잡고 드실듯....

▲2층으로 올라가는계단

▲2층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메뉴판을 보거나..아니면..벽에붙은 저런걸 보시잖아요???
한번 봐보세요..어떼요?? 비싼가요??아주 많이 싼거같아서[한우잖아요^^*]
급히 아들부부에게 전화를 햇지요..저녁먹었니??안먹엇으면..이리와..사줄께..

처음엔..집사람과 둘이서 그냥 간단히..설렁탕이나 먹고가자..이렛는데..아들내외까지
불러내서..설렁탕4그릇..불고기를 2인분주문해봤지요..식사주문이 있으니..
고기는 저정도면?돼지않을까??싶어서..불고기 2인분과 상차림입니다..기본반찬좀 보실레요?




주문한 설렁탕이 나오는데요..국물이 속된?말로 끝내주더라구요..곰탕이나,설렁탕은
국물맛!!밥을 국물에 말아서..깍두기를 통쩨로 넣어서 먹는 맛이라니..


위에보이는 사진두장..우리가 주문한게 아니예요..암소를 우리가 간날 잡앗답니다..
그레서 생간하고,간천엽..거기다가 생육회까지..우리만 특별히 주시는줄알았더니..
모든손님상에..허~참~..이렇게좋은일이..특급비밀 하나 귀띰..
소잡는날에 오시면 저런거 서비스 나간답니다..목요일,아님 금요일날 잡으신데요..
이거..비밀이유..밑에전번보시구..소..언제잡아요??물어보고 가시는것도..비법?
안그레요?이왕 외식하시는거..저게.. 값으로치면..얼만데..꼭..전화 해보시구 가보세요~~

뭐가..이뿌면..뭣두 이뻐 보인다고..화장실..이런사진은 안올리는데..정말 이뻐서..
올려봅니다..생각치도 않은 특별써비스를 받은탓인가요??솔직히..맛집이라고 해서 갔는데
화장실이 지저분하면,맛떨어지잖아요..보세요..안이뻐요?


주위에 아파트단지가 잇긴하지만..주차걱정 하실필요 없구요..아마도 망우나..
상봉에 사시는분들이시라면..약도만 보셔도 아실듯합니다..찾기두 쉽습니다..
기회가 돼면..한번 들려보세요..나도..자주 가야지..암소잡는날 오시면 만날수도???

☞ 필자 홈-카페 :http://cafe.daum.net/lovedang
필자: VJ이대통
이 글은 한우세상(한우암소전문점)에서 식사를 하신분이 올려주신 글이예요.
저도 이 글을 보고 여기 가봤거든요.
요즘 서울에 한우를 파는 곳은 많이 있지만 믿고 먹을 만한 곳이 없잖아요.
여기는 한우도 암소만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사진에 나온거랑 반찬은 좀 다르더라고요.. 처음에 좀 다른것에 실망을 했지만..
고기가 나왔을때.. 그 실망감은 다 사라졌어요..
열심히 먹고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소를 보더러 다니시고, 목요일마다 작업을 하신다고
위에 있는 사진처럼 간하고 천엽을 서비스로 주셨어요.
목요일날 저녁을 먹으러 갔었거든요..^^ㅋ
그러시면서 목요일은 6시를 넘어서 와야 서비스를 주실수 있다시네요.
부모님께서 아주 싱싱하고 좋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ㅎㅎㅎ
아무튼 한우라 정말 맛있어서 이렇게 추천해 드립니다.
우리 한우를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한우암소)강추!!
첫댓글 와....중랑구에도 괜찬은 한우집이 있군요... 둔촌동에도 배꼽집이라고 한우고기 집이 있는데..괜찬은거 같아요.
철길을 사이에 놓고 몰랐네요. 목요일에 가야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