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 프로필 이미지
캐스팅뱅크[한국성우DB카페]
 
 
 
카페 게시글
애니맥스 만화 성우진 (ㅅ) [애니맥스]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성우진
캐스팅뱅크 추천 0 조회 4,264 08.01.11 23:52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08.01.12 00:30

    첫댓글 난 이 만화 잘 모르겠던데....???

  • 08.01.12 07:38

    전체적으로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우정신님의 나가토도 꽤 깜짝출연이었지만 무난하게 처리해주셨구요. 다만 윤미나님이 하루히를 하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엄상현님과 전광주님의 배역도 좋았고..앞으로가 더 기대됩니다.

  • 08.01.12 18:30

    네. 전체적으로 굉장히 만족할 만한 성우진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또 들어 보니까 괜찮은 더빙이었구요. 앞으로도 기대가 많이 되네요.^^

  • 08.01.12 19:25

    오 상현님~

  • 08.01.12 21:46

    정말 잘 어울려요ㅋㅋ 미쿠루 윤미나님 최고ㅋㅋ

  • 08.01.12 23:12

    우정신님은 많이 들어보진 않았지만 걱정도 조금 되는군요; 자칫 또 외화물에서처럼 밍밍한 연기가 되지는 않을까... 그리고, -_- 손정성님 이주희님은 뭐랄까;; 별로 제대로 된 성의마저 잘 느껴지지 않는 연기 몰입도에 솔직히 (기대하던 성우분들인데) 실망했습니다. 변현우님은 연기보단 목소리가 안 어울렸고... 나머지는 괜찮게 잘 하셨네요

  • 08.01.13 12:50

    우와~~벌써 스즈미야를 방영하다니...역시 애니맥스는정말로 빨라요.........개인적으로 박선영님께서 하루히라니....!!! 매우 놀랍군요~+_+ 일본판이 워낙 인기가많아서 더빙판이 어떨지는 모르겠지만, '한국판 스즈미야 하루히'도 기대됩니다!!!!

  • 08.01.15 02:17

    정유미성우님은 갠적으로 분명 좋아하는 성우이긴 한데요, 츠루야에는 좀 않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그래도 정유미성우님은 목소리가 일단 좋으시니깐, 괜찮아요.^^)

  • 08.01.15 23:08

    악, 상현님! 멋져여 ㅠㅠ

  • 08.01.23 16:39

    아아.. 제가 좋아하는 성우님들 모두 계셔옵지 않사옵니까~!(응?)

  • 08.01.30 16:22

    죄송합니다만, 6화 단역 성우진은 어제 제가 올린거라... 자료제공에 제 닉네임도 넣어주었으면 합니다.(무리한 요구라면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 08.02.13 23:07

    스즈미야는 잘 캐스팅 된 거 같습니다. 만족할 만했구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