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대 남성분으로 양쪽 무릎 아래 절단 후 의족을 신게 되었는데요. 제주도에 살다 보니 의족 맞춤 제작이 쉽지 않았다고 합니다.
제주도에 의족 업체에서 의족을 제작해 보았지만 맘에 들지 않아 서울의 중심에 있는 의족 업체에서 의족 제작을 다시 제작하였고...
짧은 환부에 양쪽 의족이다 보니 편안한 의족 제작이 쉽지 않았나 봅니다.
2년도 안된 타 업체에서 제작한 맞춤형 실리콘 의족입니다.
보기에도 엄청 여러 번 수리를 했다는 걸 알 수 있는데요.
그럼에도 통증 때문에 제대로 걸을 수가 없었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상황을 말씀해 주셨고 비싼 의족을 맞출 형편이 되지 않고 서울까지 올라가서 의족을 제작할 여력이 되지 않는다고 하셨습니다."이런 상황인데... 제주도에 와서 의족 맞춤 제작을 해줄 수 있냐고 하셨어요.... 당연히 됩니다! 비싼 의족 싼 의족 가리지 않고 전국 어디서든 불러만 주신다면 방문 가능한 편안한의수족 이니까요~
1차 제주를 방문하여 환부 본을 뜨고 약 1주일 뒤 의족 제작 후 가봉을 하기 위해서 제주를 다시 방문하였습니다.
편안한의수족 에서 제작한 양쪽 하퇴의족입니다.
착용해 보니 큰 불편함은 못 느껴서 밖에서도 테스트해봅니다.
긴 복도를 여러 번 반복해서 걷다 보니 의족의 균형을 수정할 필요성이 있어 수정 후 다시 걸어 보았습니다.
제주도라서 의족 가봉을 확실하게 해야만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600km 제주도를 여러 번 내려올 수 있거든요.ㅎㅎ
한참을 의족 신고 테스트한 후에 의족을 벗어봅니다.
의족을 벗고 환부를 확인했지만 특별한 이상은 없는 걸로 보여 약 3일 후 의족을 마무리 지어 제주를 또다시 찾았습니다.
이번에는 고객님께서 양쪽 의족 발로 직접 운전을 하여 당구 클럽이 있는 곳까지 가신다고 하여 동행을 해보기로 했습니다.
계단 문제없습니다.
의족 발로 운전도 문제없죠?
제주 시내에 있는 당구장입니다.
제주 도 대표 당구 선수분들 여러 명이 이곳에서 1시부터 저녁 6시까지 주 5일 연습한다고 합니다. (((제주도 드림 당구장 )))
당구 선수 큐대는 대당 몇백만 원 한다고 합니다. 비싼 큐대로 저도 당구를 쳐보았는데
오... 느낌은 다르긴 다릅니다.ㅎㅎ
선수분답게 100발 100중이네요...
지금까지는 의족이 불편해서 장시간 당구 연습을 못했다고 해요..
이젠 편안한 의족으로 편안한 일상생활을 하기를 바랍니다.~ ~파이팅~~다음 경기 때 꼭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의족 #양하퇴 #양쪽하퇴의족 #양다리의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