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출 최고가 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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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마스중고차수출 금액 결정 기준과 자동차 처분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다마스가 해외로 나가는 기준을 안내해드리면 비슷한 차량을 보유하고 계시다면 참고하시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다마스중고차수출 금액을 정할 때 주행 거리는 별로 중요하게 생각하지 않아요. 차량 상태와 성능상에 크게 문제가 없으면 주행이 많아도 해외 수출 진행이 가능합니다. 연식이 오래되고 주행을 많이 한 중고차도 시세 유지가 됩니다.
다마스중고차수출에서 자동차의 엔진과 미션은 정상적인 상태여야 합니다. 그리고 주행 상에 문제가 있으면 진행이 어려울 수 있어요. 그리고 색상도 기준이 있는데요, 청색 보다는 흰색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순정 색상이 아니라 다른색으로 도색이 들어갔다면 감가 대상이 되며, 색상이 어떤지에 따라 수출 금액이 조금 차이가 납니다.
다마스는 5인승과 2인승이 대부분입니다. 금액은 5인승이 더 좋습니다. 화물 용도 보다는 사람 이동 목적이 크기 때문에 5인승을 좋아합니다. 2인승 밴은 해외로 나가면 추가적으로 시트를 설치하는 과정을 거치기 때문에 2인승 보다는 5인승이 금액이 좋습니다.
오늘 진행하게 된 다마스중고차수출 차량은 사고는 없지만 외관에 조금씩 흠이 있는 편입니다. 다마스 특징이 부식이 잘 생기는 자동차입니다. 그래서 외관이 양호한 차량을 차기가 쉽지 않구요. 자동차 금액을 책정하는 기준은 부식과 크게 찌그러지거나 흠이 있는 부위의 상태를 보고 감가 여부를 체크하게 됩니다.
외부 상태가 깨끗할수록 좋은 금액을 받게 됩니다. 다마스의 특징 중 하나가 운전석과 조수석 문을 열면 발을 디딛는 부위에 부식이 잘납니다. 그리고 타이어 위쪽 부위도 부식이 잘 일어납니다. 골격 부위기 때문에 이 부위에 부식이 있으면 감가가 일부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다마스중고차수출에서 금액을 결정짓는 기준은 사고 여부인데요, 프레임 사고로 인해 프레임에 손상이 가면 가격에 영향을 줍니다. 간단한 단순 교환은 문제없지만 골격에 사고가 나서 용접이나 판금이 들어갔다면 큰 감가가 이루어지구요... 앞쪽에 A필러 골격 사고와 뒤쪽 트렁크를 감싸는 휀다 부위 골격 사고가 대부분인데요, 앞쪽에 난 사고의 감가가 더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마스중고차수출 금액이 결정되는 기준에 대해 설명을 드렸습니다. 주행 거리가 많고 오래된 자동차는 해외로 보내면 좋은 금액을 받을 수 있답니다. 혹시나 오래되고 주행 거리가 많아 거래하기가 힘든 다마스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다마스중고차수출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금액도 양호하게 받을 수 있고, 서류도 간편하여 빠르게 처분할 때 도움되실 거라 생각합니다. 의뢰해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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