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심히 봉사한 나의 다마스가 30만km를 훌쩍 넘기더니 결국 파업을 했습니다.
미션에서 오일을 뚝뚝 떨구더니 온갖 잡소리로 항의를 하다가 엔진도 합세해서 오일을 슬슬 퍼마시길래 신경써서 보충하여 누구 깡이 쎈가 겨뤘더니 결국 크랭크축이 덜렁거리는 것으로 퍼질러 앉았네요.
마음만은 청춘이라 기름먹는 하마 등급의 4륜 중고를 연식과 주행거리 무시하고 골라봤습니다.
님들 생각은 어떠세요? 히히히히히히
-------------------------
체로키 XJ 4.0 리미티드 오토, 92년식.
2.5인치업..
BF AT 255/70/16 (30인치가 약간 넘씀)
전체도색(상급)
바닦 방청 방음 작업..
실내 크리닝..
전체적으로 컬리티가 매우 높씀니다..
판매가격: 890만원(할부가능)
엔진 밋션 보증
뉴코란도 320lx 풀옵션 (완전무사고)
희망가격: 900만원
고가(1100만원)에 구매해서 200가까이 수리
단순교환도없는 완전무사고 차량
가솔린인만큼 스트레스없이 쭉~ 잘뻗어주기는 합니다.
2004년 뉴코란도 320lx 상시사륜
오토, abs, abd, tcs, dualairbag, ecs 등 풀옵션입니다.
주행거리 : 84,300km 입니다.
92년 체로키 xj 2.5 수동
희망가격: 430
배 운송용으로 1달전에 구입하였으나 2.5 엔진의 한계가 있어 다른차로 교체위해 판매합니다.
크러치 오페라실린더 신품교체 오일류 전체 교환완료 브레이크 오일 및 크리닝 미국 직수입 트러쉬 머플러 장착 .......등등
주행거리는 28만km 가 넘었지만 엔진상태 최상으로 자부합니다.
그랜드체로키(연금색) 900만원 2001년 11월식 130000km
미쉐린타이어 4짝 모두 1짝당 24만원상당의 천연고무함량 80%이상의 승차감 좋은 타이어로 교체
마스터 실린더 교체..구동 벨트 교체..벨트 텐션 베어링 교체..조수석 뒷 바퀴 쇼바 교체..운전석, 조수석 윈도우 모터 교체..잠바 가스켓까지 교체(요거 바꾼다는 것은 쪼매 거시기한디 )..
미션 이상소음 발생으로 400만원상당의 미션 교체
체로키 XJ 2.5 수동 연금색. 주행거리 16만km.
3인치업..미키탐슨휠 16인치 8J -0
265/70/16 bf at 타이어 입니다..(약31인치)
기어비 4.56
앞뒤 코만치 엑슬 스왑..(2륜 주행할때 YJ처럼 전륜 프로펠라 샤프트가 돌지않아 cv소음이 없씀)
실내 전부 들어내서 방청,방음,언더코팅 대쉬보드, 내장제, 바닦 전체카펫등등 크리닝 전부했씀
순정 베이지 전동 가죽시트 엔진 밋션 말고는 왠만한건 거의 교환내지는 오버홀. 한가지 남은게 전체 도색
차량가 1500만원입니다.. 워런티는 3개월 3000km입니다..
벤츠 유니목U1450 가격: 3,300만
4륜차량중 전세계의 최강의 차량 우리나라에선 이차량으로 장갑차로 사용
염화칼슘 살포기,제설삽날도 같이 있읍니다,
18,000킬로에 수리할곳은 없읍니다
그랜드체로키 가격: 350
엔진교환후 2만키로주행 썬루프가 반만열립
yj 2.5 92년식 검정(수동) 가격: 470만원
엔진체인작업완료,전기계통이상무.하드탑순정 세월에흔적빼곤이상무 실내,대시보드정말깨끗합니다 15만km
YJ 랭글러 92년식 블랙소프트탑 스틱
적산거리는 13xxxX km이고, 튜닝된 상태좋은 랭글러
디스크 삼발이 교체 후 5000KM 주행 배터리 교환
갈색 순정시트 교환 스파이스(상태 A급) - 비키니(베이지색)bestop 윈드잼머 더스트 (풀호루 프레임 접은채 씌울 수 있음)bestop(a급) 하프도어&베이지 소프트 하프도어 미키탐슨 클래식휠(8j) 집안의 반대로 판매
연비 대략 8km~10km나와주고 있습니다. 오프로드 하지 않은 차량
* 날씨 땜시 클럽에서 놀다보니 별거 다하고 있네욤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