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안상홍님,안상홍증인회)는 성경대로 행하는 교회입니다. 또한 하나님의 사랑을 온세상에 전파합니다.
가정과 이웃을 중시합니다. 성경이 증거하는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어머니를 믿습니다.
♡~하나님의 교회, 아름다운 옥포가꾸기 –새거제광장(2008.05.08)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http://www.watv.org 총회장 김주철 목사) 경남서부연합회 신자 800여명이 지난달 27일 옥포동에서 거리 청소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특히 하나님의 교회(안상홍 증인회)는 가족 단위의 참여를 통해 가족의 화합을 다지며, 미래의 주인인 자녀들에게 삶의 터전인 자연과 도시환경을 가꾸는 모본을 보이는 교육의 연장이 됐다.
거제시의회 부의장은 “평소 환경의 소중함을 가지고 주변 환경 정화를 위해 노력을 하지만 뜻대로 잘 되지 않음을 안타깝게 여기고 있는데 하나님의 교회에서 거리 정화운동에 대대적으로 참여하는 모습에서 감동이 크다”고 격려했다.
800여명이 정화활동 펼치는 이색적인 모습을 지켜본 옥포 시민들은 대대적인 행사 규모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한 시민은 “동참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내가 살고 있는 고장인데도 옥포를 아껴야 한다는 생각을 하지 못했다. 자연에 대한 관심과 옥포에 대한 마음을 일깨워준 좋은 행사인 것 같다”며 주최측의 노력을 칭찬했다.
한편, 하나님의 교회(안증회)가 추진하는 ‘지구환경보호운동’과 함께 지역사회 곳곳에서 실시하고 있는 ‘밝고 깨끗한 우리마을 만들기’ 행사는 한강․낙동강․금강 등 강 살리기 운동, 한라산․관악산 등 전국의 산 정화활동, 해수욕장, 남한산성 등 유원지와 유적지 보호활동, 태안앞바다 기름제거작업까지 곳곳에서 진행되고 있다.
전국 400여 개의 지역교회(새 언약 유월절 지키는 교회)를 통해 펼쳐지고 있는 이 같은 활동들은 순수하게 자원봉사로 이뤄지며 지방자치단체의 요청으로 서울을 비롯해 인천, 대구, 포항 등에서 민관 연합으로 환경정화캠페인을 펴고 있기도 하다. 이밖에 재난재해 복구활동, 이웃돕기실천사업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벌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