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ING생명에 작년 2월 부터 10월까지 근무를 했습니다.
그런데 부당한 수당환수에 관한 안내장을 받고 ING측에 이의를 제기하였고 끝내 어제부로 서울보증보험으로 부터
이행지급에 관한 우편물을 접수하게 되었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담당자와의 통화는 그사람이 보증보험사 직원인지 ING생명 채권환수 직원인지 모를정도로
ING생명의 입장만을 이야기 하더구요.
그래서 금융위원회 민원실에 전화를 걸었습니다.
담당자분께서는 서울보증보험사에 아직 지급이 되지않았다면 '채무부존재 소송을 제기할 예정으로 소송결과에 따라 지급여부를
결정해달라는 내용의 내용증명을 보내라고 합니다.
서울보증보험사 담당자와 통화를 했더니 언제 소송을 진행할 계획인지 예정도 없지않냐고 오히려 짜증섞인 말을 하더군요
그러다 나중에는 그럼 그 내용증명을 ING에도 보내라고 합니다.
우선 보험사로부터 지급이행이 되지않았다면 소송에 참여하시고 ING와 보증보험사에 위와 같은 내용의 내용증명을 보내는 것이
대책을 준비하고 있는 우리를 보호하는 길이라고 사료됩니다.
우리모두 힘을 합해 부당한 처사에 대해 당당히 우리의 주장을 제기해야할 것입니다.
많은 사람이 모여 힘을 합쳐야 우리의 정당한 권리를 보호받을 수 있습니다.
010-4036-067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