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링번개모임 70대이상실버팀 대 50~60대팀 대항전을가졌습니다. 모두들초보수준이라, 흥미진진~업치락뒷치락 재미있었습니다. 게임이후광장시장먹자번개까지즐거운시간을만끽했습니다
첫댓글 다음엔 탁구로 ㅎ
탁구모임 주선해보셔요!리턴매치로 안성맞춤
같은팀으로하면, 글쎄~?역으로3대0 할듯
솔향님의 볼링 투구폼 멋지시당...ㅎㅎ스트라이크 존으로 굴러 가는데요..ㅎㅎ
첫댓글 다음엔 탁구로 ㅎ
탁구모임 주선해보셔요!
리턴매치로 안성맞춤
같은팀으로하면, 글쎄~?
역으로3대0 할듯
솔향님의 볼링 투구폼 멋지시당...ㅎㅎ
스트라이크 존으로 굴러 가는데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