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희붕 외과(원장 박희붕)는 새해 3일 오전,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등 여러 시민단체에 후원금 1000만원을 전달했다.
시무식을 겸한 자리에서 이루어진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박희붕 외과에서 2012년 수익의 일부를 지역사회에 환원한다는 취지로 마련됐다.
박희붕 원장은 “적은 금액이지만 이렇게 수익의 일부를 이웃과 나눌 수 있어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히고, 아울러 공무원노조 수원시지부의 건승도 기대한다고 말했다.
전국공무원노동조합 수원시지부의 김해영 지부장도 “병원 시무식에서 이렇게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어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박희붕 외과가 더욱 발전하여 보다 많은 지역사회단체가 후원을 받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후원금 전달식은 공무원노조 수원시지부의 추천을 받아 이루어진 것으로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시각장애인협회 수원시지회, 한빛평생교육원, 수원제일평생학교, 수원여성회, 수원중증독립센터, 장애인에이블아트센터 등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사회에서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애쓰고 있는 각 단체가 추천, 선정됐다.
한편 이 자리에서 김해영 지부장은 박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 고마움을 표시했다.
박희붕원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하는 김해영지부장
첫댓글 울 교수님 짱 짱 짱^^
교수님 정말 좋은일도 많이하시구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존경합니다..
울~ 김실장도 복 많이 받고, 늘 건강하길~^^
박희붕 원장님 천사네요..
수익의 일부를 어려운 이웃에게 쓰기는 정말 힘든일인데..
멋지심니다요..
앞으로는 박희붕 외과만 갈거에요...
박원장님의 인품, 참 대단하셔.. 외과는 잘 모르겠고(이용을 해보지 않아서 ㅋㅋ).. 건강검진은 잘 하던데~^^
외과도 잘 보신다고..소문났네요..
그렇군~^^ 혹 이용하게 되면 비용을 좀 저렴하게 해달라 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