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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적인 아웃도어 브랜드 만들겠다” |
트렉스타(대표 권동칠)가 새로운 도약을 추진하고 있다. 특수화 제조 부문에서 세계 1위의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트렉스타」는 오는 2010년에 1조원의 연매출을 올린다는 목표를 설정하고, 공격적인 영업을 펼치고 있다. 이 회사는 1988년 설립 이후 17년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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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유산업은 미래 성장산업, 70억투자해 제조공장 준공 |
우성염직(대표 구홍림)이 오는 9일 중국 위해에 제3공장을 준공한다. 3공장은 하루 5톤을 가공할 수 있는 염색시설과 50대의 편직기를 갖추고 있으며 향후 하루 20톤까지 처리시설을 늘릴 계획이다. 특히 우성은 내년 하반기에는 봉제공장까지 갖추기로 하는 등 다이마루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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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께 할 수 있는 아웃도어 |
이슈 매장 / 「노스페이스」 해운대점 10대부터 5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이는 매장. 로데오 2차 거리, 달맞이 방향에 위치한 「노스페이스」 해운대점은 3년이 지나도록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캐주얼한 가방부터 등산용 의류까지 다양한 아이템이 폭넓은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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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 늘 새로운 디자인에 배고프다” |
인터뷰/ 「MCM」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미하엘 미할스키 「MCM」 독일 본사 인수를 통해 실질적인 「MCM」의 주인이 된 성주 그룹이 신임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미하엘 미할스키(Michael Michalsky, 36세)를 영입했다. 1969년 독일 괴팅엔 출생인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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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력 결합된 소재 한국 경쟁력 |
케티 렘 디렉터는 메쎄프랑크푸르트홍콩 소속으로서 이번 인터텍스타일상하이 전시회의 총괄 디렉터를 맡고 있다. 케티 렘 씨는 “각 국의 소재산업의 특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만들어 세계 섬유소재 교역의 중심으로 만드는 것이 인터텍스타일상하이의 목표”라고 전시회를 소개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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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년 고객에서 매니저로 |
여성복 「앤디스클라인」 「비씨비지」 세이브존 부천 상동점의 홍연주 매니저는 숍매니저 일을 시작한 지 겨우 두 달째. 이 매장은 「앤디스클라인」 「비씨비지」 2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복합 할인점으로 매출 전국 1위를 기록할 정도로 잘 나가는 점포다. 지난 9월에는 세이브존...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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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젊은 주부 위한 색깔 있는 브랜드 만든다” |
“「소르디노」가 나아갈 상품 방향을 잡는 소중한 시간이었다.” 지난 1년간 가두유통 전개 성과를 묻는 질문에 「소르디노」 김정호 사장이 한 말이다. 「소르디노」는 지난해 하반기부터 가두점 위주로 유통전략을 수정했다. 상품도 베이직한 아이템 위주로 강화했다. 다양한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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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을 아시아 진출 교두보로 |
“한국은 「타라자몽」 아시아 진출의 교두보가 될 것입니다.” 지난 17일 내한한 디자이너 타라 자몽(Tara Jarmon)은 한국 파트너 정하인터내셔날(대표 홍석진)과 ‘2006 봄ㆍ여름 프레젠테이션’을 갖고 “한국을 아시아시장 확대를 위한 거점으로 삼고 한국 마켓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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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역별 환경과 소비자 취향 파악이 중요” |
인터뷰 - 장동명 중국 벨레 그룹 사장 중국 벨레(Belle) 그룹은 1992년에 설립된 기업이다. 초창기에는 「벨레」란 구두 브랜드를 제조ㆍ판매했으며, 이후 전국의 유력 대리상 25명이 주주로 참가해 벨레 그룹을 결성하면서 중국시장 전역을 커버하는 유통 전문기업으로...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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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장이 있는 곳에 수익이 있다.- 「AK앤클라인」 조주연 부장 |
◇ “점점 현명해지는 소비자를 만족시키기 위해선 지금까지의 유통 고정관념과 제품에 대한 가치도 바뀌어야 한다. 백화점 유통의 고마진 구조로는 소비자가 원하는 고급 감성의 가치 있는 제품을 현실적인 가격에 제안하기가 힘들다. 「AK앤클라인」은 지금까지 중가시장에서 볼 수...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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