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글로 도배가 되는군요.
죄송 호호!!!
부산에서 먹기 힘든 음식들이 몇가지 있는데 그중에 하나가 쌀국수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무래도 수도권에서 보다는 다양한 나라의 음식을 접하기가 쉽지 않은게 아주 많이 아쉽습니다.
부산에도 몇몇 쌀국수 집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지만(서울처럼 많지 않지만) 서울에서도 다른 쌀국수집과는 좀 맛의 깊이가 다른 집이 있어서 소개를 드립니다.
제가 소개하는 곳은 잠실본점이고 역삼,서초분점의 맛은 먹어 보지 못해서 잘 모르겠습니다.
쌀국수집은 수도권에서 널리 알려져 있는 집은 포호아라고 하는 집인데 이집의 쌀국수 맛을 수도권 분들은 아주 좋아 하시는데, 제 입맛으로는 Pho75의 쌀국수의 맛이 조금 더 깊은 맛을 낸다고 생각이 됩니다.
포호아에 모험가의 선택이라는 메뉴의 국물 맛보다더 강한 여러가지 약초와 살코기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베트남에서 미국으로 이민가신 분이 75년 패전의 아픔을 잊지 말자고 Pho75라고 지었다고 하고 워싱턴근교에 1호점이 있다고 합니다.
하여간에 쌀국수를 좋아 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한번 도전해볼만 음식점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베트남커피(칡이 들어간다고 합니다)도 꼭 후식으로 드셔보세요. 아주 맛있습니다.
그리고 꼭 쌀국수를 드실때에는 고수(코리앤더,실란트로, 팍치, 향채)를 꼭 넣어서 드세요.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32-1 경남레이크파크빌 1층 ▶ 전화번호 : 02) 419-4751
석촌호수 동쪽 호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Ps:사진은 제가 찍은 것은 아니고 Pho75 웹사이트에서 가져 왔습니다.
첫댓글 광안리에 있는 불루사이공이라는 쌀국수집의 국물맛은 좋은데 인공조미료 맛이 나던데 다른분들은 어떠하신지요? 제가 잘못 느낀 것인지 모르겠지만, 조미료맛 때문에 좀 실망했거든요.
그러시군요...^^..설에 가면 한번 들려보고 싶네요.. 요즘 블루사이공 조미료 좀 쓰나보죠...예전에는 안그랬던 것 같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