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RIST대학교 대체의학 김여진 교수님께서 책을 발간하셨습니다.
책 제목은 「굿바이 팔뚝살- 팔뚝살관리로 얼굴이 예뻐집니다」입니다.
두두림만으로도 살이 빠지는 획기적이 방법이라하여 중국어로도 번역되어 판매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 yes24에서 구매 가능하시고 가격은 11,000원입니다. yes24에서 구매하시면 할인 가능하다고 합니다. yes24 바로가기 http://www.yes24.com/
<저자 소개>
1991년 김여진 핸드경락 성형미용센터를 시작으로 20여년간 핸드경락과 미용 분야의 전문가로 활동해왔으며 현재 김여진&진여수를 운영하고 있다. 원광대학교 동양학 대학원에서 기공학, 동양철학, 요가학을 6년 동안 공부하고 학교와 기업에서 200여 회가 넘는 강의를 해 왔다. MBC, KBS, SBS 등 국내 주요 방송사와 일본 NHK, 아사히TV에 출연하면서 ‘한국의 신의 손’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저서로는 『손으로 미인을 만들 수 있다』, 『김여진의 핸드경락』, 『김여진의 발 경락 마사지』, 『코리안 경락 마사지』 등이 있으며 김원희의 『얼굴이 작아졌어요』 비디오를 비롯해 『남편이 해주는 산모 마사지』, 『워터테라피』 등의 DVD 제작에 참여했다.
<책 소개>
날씨가 더워지고 옷 소매가 짧아질 때, 가장 신경 쓰이는 부위가 바로 팔뚝살이다. 비교적 날씬한 여성들도 두드러지는 팔뚝살을 몸매 최대의 콤플렉스로 꼽을 정도로 팔뚝살은 여성에게는 공공의 적이다. 팔뚝살은 쉽게 살이 붙고 가장 빼기 어려운 부위이며 나이가 들수록 탄력을 잃고 축 처지면서 나잇살로 자리잡는다. 이렇게 몸의 특정부위에 군살이 집중되는 것은 체내 독소가 빠져나가는 림프절 주변 근육이 뭉쳐 있어 몸의 순환이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기 때문이다.
슬리브리스를 아름답게 소화하기 위해서는 팔뚝은 물론 상체의 전반적인 라인에 신경써야한다. 날렵한 V라인 얼굴은 물론 발레리나처럼 가녀리고 우아한 목선과 어깨 라인, 섹시한 쇄골과 가슴 라인, 매끈한 배와 등 라인, 잘록한 허리 라인을 모두 갖추었을 때 완벽하게 슬리브리스를 소화할 수 있다. 이 책에서는 3주 동안 하루 10분의 시간을 투자해 우리 몸의 예쁜 라인을 찾아주는 4Step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Step1은 모든 동작에 앞서 물 2컵을 마셔 몸의 신진대사가 잘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이다.
저자는 핸드경락과 미용 분야의 전문가로 20년 이상 현장에서 일하며 단기간 내에 완벽한 몸매를 만들기 원하는 연예인들과 예비 신부들을 만나왔다. 오랜 연구 끝에 자신의 마사지를 전문가가 아니더라도 누구나 따라 할 수 있고 단기간 내에 효과를 볼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만들었다. 몸에 필요한 수분을 채우고 피부를 흔들어주면 피부 속의 가스와 지방, 독소 등이 저절로 빠져나가고 살이 찌지 않는 몸이 된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