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길자 회장 제4회 대구U대회성공기원 대구사랑 가족걷기대회
2003-07-06
In 걷기대회, 평화
새생명복지회 주관 걷기대회, (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대구에 U대회 붐을 조성시키는 역할해
지난 7월 6일(일), 사단법인 새생명복지회는(현 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복지회 회원을 비롯한 대구시민 3만 명이 참가한 가운데 대구 달서구 두류공원에서 ‘대구 사랑 가족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올 8월 대구에서 열릴 대구유니버시아드 대회의 성공개최를 기원하며 마련된 이날 행사는 1km 가량의 도심 행진을 포함, 대구 공업대학을 출발해 두류공원 야외음악당에 이르는 총 3km의 거리를 행진하는 것으로 진행돼 대구에 U대회 붐을 조성시키는 역할을 했다.
한편 이날 행사장에는 대구 U대회 조직위 집행위 박상하 위원장과 김일윤 의원, 자민련 김부기 위원장등 각계각층의 내빈이 참석하여 회원들을 격려하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대구지하철 참사 유가족 대표 윤석기씨도 대책위원 5명과 함께 들러 조용히 행사를 관람하기도하였다.
새생명복지회(현 국제위러브유) 장길자 회장님은 이날 KBS와의 인터뷰에서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문화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대구U대회를 성공으로 이끌기 위해 오늘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여러 가지 사건사고들로 인해 다소 침체돼 있는 대구에 오늘 행사가 새로운 활력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행사의 취지를 밝혔다. 이날 불우청소년들이 대구에서 열리는 U대회를 관람할 수 있도록 개막식 입장권을 구입하여 전달하였다.
첫댓글 와 벌써 20년전...ㅎㅎ 추억이네요
와~ 정말 대단한듯해요~
대구에서 열리는 u대회를 통해 봉사도하면서 즐겁게 응원도 했던게 생각나네요~
그 이면에는 불우청소년들에게 입장권도 구매해서 전달했다니 몰랐네요 ㅎㅎ
20년 전 대구에서 펼쳐진 위러브유 걷기대회 소식이네요
대단합니다!!
취약계층에 있는 학생들은 상대적으로 문화체험의 기회가 적었을텐데 장길자회장님께서 그 부분까지 생각하셔서 U대회 티켓도 전달하셨네요~ 요즘엔 문화 활동도 많이 지원하는 추세인데 그때는 그렇게까지 많이 않았는데 ㅎㅎ
걷기대회~
언제나 이웃을 향한 봉사활동을 변함없이 해주시는 위러브유
정말 대단하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