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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호와는 전쟁의 사람이시다.
출애굽기 XV. 삼.
여호와는 전쟁의 사람이시니 그의 이름은 여호와시니라
이 말씀은 이스라엘 군대의 총사령관 모세가 하느님 의 손 에서 기적적으로 구원받은 것에 대해 하나님께 감사를 표하고 그분의 이름과 찬양을 기념하기 위해 신성한 영감을 받아 작곡한 승리의 노래 의 일부입니다. 바다에서, 심지어 홍해에서 그들의 분노한 적들 .
이 놀라운 일이나 경이로움은 구약과 신약 모두에서 하나님의 크신 위엄에 대한 영광으로 자주 언급됩니다. 그리고 세상 끝날까지 그분의 교회와 백성이 항상 기억한다는 것은 놀라운 일입니다. 특히|특별히 2 쪽 왜냐하면 그것은 우리 구원의 대장이신 그리스도에 의한 우리의 영원한 구원과 영적 구원의 전형이었기 때문입니다.
전체 문제에 대해 역사적 설명을 하기에는 시간이 부족할 것입니다. 그러므로 다음을 관찰하는 것으로 충분할 것입니다.
이스라엘 자손이 그들의 잔인한 압제자인 바로로부터 허락을 받아 애굽에서 떠나 그의 왕국의 국경으로 행진 한 후에; 이 야심찬 군주가 이에 동의한 것을 후회하고 그의 영혼을 괴롭게 했습니다. 그는 마지막 끝까지 버텼지만.
그러므로 그는 가능하다면 그들을 다시 데려와 다시 노예로 만들거나, 그들의 계정으로 인해 겪은 역병에 대해 철저하게 복수하기로 결심합니다. 따라서 그는 수많은 군대를 징집 하고 전차와 기병으로 구성된 그의 모든 군대를 소집했습니다. 왕의 사업에는 서둘러야 했기 때문에 그는 발을 하나도 가져가지 않았다고 생각됩니다.
그런 다음 그는 기병대의 수장에게 자신의 목적을 선언하고 교전 전 승리를 확신하며 그의 휘두르는 검이 도망자들을 줄이거나 살해당한 자의 피에 취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컨텍스트 버전 9. 원수가 이르기를 내가 추격하여 따라잡고 탈취한 것을 나누리라 내 욕심이 그들에게 족하니 내가 내 칼을 빼어 내 손으로 그들을 멸하리라 하였느니라 '그것은 우아한 모습과 아름다운 연설 형태로 전달되었지만, 그 내용은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자랑스럽고 무례합니다! 확실히 그는 그들을 노예로 유지하려는 과거의 시도가 실패했다는 사실이나 하나님께서 그의 강력한 팔로 그들의 멍에를 깨뜨리셨다는 사실을 잊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방문했다 페이지 3 일련의 심판을 받은 이집트인들은 그들 자신이 생각하기 전까지는 그의 손에 의해 죽임을 당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아니면, 그는 이제 신의 팔이 짧아졌고, 그의 무기가 무뎌졌으며, 그의 역병의 탄창이 기다리고 있다고 생각했습니까? 아니면 그의 힘이 너무 약해서 그가 높은 손으로 구원한 사람들을 보존할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까?" 그러나 그의 마음은 굳어졌고 그의 검과 민병대를 신뢰하면서 속편에서 볼 수 있듯이 그는 신속하게 자신의 파괴를 향해 돌진했습니다.
사실, 그는 이제 방어할 준비가 되지 않은 비무장한 사람들, 그리고 후기 노예 제도로 인해 군대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을 상대해야 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순조롭게, 계급 과 파일로 나갔다. 어떤 사람들은 한 순위에 5명이 있습니다. 또는 다른 사람들처럼 5 개 소대 에 속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잘 갖추어져 있고 훈련된 군대에게는 매우 불평등한 경기였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로는 자신에게 승리를 약속하고 자신의 성공을 미리 자랑할 이유가 거의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이스라엘은 행진 중에 그들을 보호할 전능한 능력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들을 속박에서 벗어나게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시스라의 어머니는 아들의 전투 이전에 승리의 희망을 품고 헛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러나 비록 그녀가 정복 전에는 성테 데움(Sung Te Deum) 이었지만 약혼 후에는 그것을 도미네 미세레레 메이( Domine Miserere Mei)의 애도의 기록으로 바꾸었습니다! 그리고 상황은 이와 비슷했지만, 우리 앞에 있었던 경우는 더 나빴습니다!—
애굽 군대가 하나님의 명령에 따라 바다와 믹돌 사이의 비하히롯 앞, 바알스본 맞은편에 진을 치고 있는 이스라엘 군대에 가까이까지 추격하더니 병거들이 자기 뒤에 있는 것을 보고 , 그들은 가장 큰 두려움과 놀라움에 빠졌습니다. ~을 위한 4페이지 그것들은 사방으로 너무 둘러싸여 있어서 파괴는 피할 수 없을 것 같았습니다.
어떤 사람들이 말했듯이 그들은 그들 앞에 3 리그가 넘는 심해를 보았습니다. 그들의 뒤에는 분노와 분노로 가득 찬 수많은 강력한 군대가 있었습니다. 한편에는 깊고 울퉁불퉁한 바위와 지나갈 수 없는 산맥이 펼쳐져 있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이집트 국경에 있는 요새와 수비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 가운데, 특히 여성과 어린이들 사이에서 얼마나 혼란스러운 소음과 중얼거림이 있습니까? 모든 마음은 두려움 때문에 헐떡거렸고, 모든 얼굴은 창백해졌습니다. 비무장 상태이고 무방비 상태인 그들은 피의 폭군 과 야만적인 적의 자비 앞에 누워 있어야 합니다.
이제 이 산에서 주님께서 나타나셨습니다. 백성들은 주님의 구원을 보려고 가만히 서 있었습니다. 그들의 조상의 하나님은 모세에게 바다의 팔 위로 손을 내밀라고 명하셨습니다. 그리고 그는 강한 동풍으로 그것을 뒤로 물러가게 하였다. 그분께서 땅을 마른 땅처럼 만드셨고, 물이 갈라졌습니다. "바다는 하나님의 백성을 보존하기 위해 폭력을 겪고 있으며, 그 액체 요소는 말하자면 황동 성벽으로 변형됩니다."
하나님 자신이 그들의 지도자 로서 불기둥에서 그들 앞에서 행진하셨습니다 . 그리고 그들의 Rere-ward 로서 그들 뒤에 있는 구름 기둥에 있었습니다 . 물은 그들에게 벽이 되어 이집트인들이 오른쪽 이나 왼쪽 측면 에서 그들을 공격 하지 못하게 했고 그들은 반대편 해안으로 안전하게 통과했습니다.
애굽 사람들은 그들의 추격에 심취하여 그들을 뒤쫓아 바다 가운데로 들어갔습니다. 그리고 여기서 그들은 한동안 행진했습니다. 5페이지 이스라엘처럼 안전하고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여호와께서 그들의 군대를 보시고 그들을 괴롭게 하실 때까지. 어떤 사람들은 구름기둥에서 나오는 그런 음성이나 광경을 듣거나 봤다고 생각하는데, 그로 인해 그들은 가장 큰 경악을 금치 못했고 공포에 빠졌 습니다 . 그들은 무겁게 운전하고 거의 모든 발걸음을 내디뎠으며 후퇴하고 싶었지만 모두 헛된 일이었습니다.
여호와께서는 이제 그의 적들 에게 복수 하시고 그의 대적들 에게 복수 하시기 로 결심하셨습니다 . 그러므로 이스라엘의 군대와 백성, 그리고 그들의 실체가 안전하게 반대편에 도착했을 때 ; 그런 다음 하나님께서는 당신의 종 모세에게 다시 손을 내밀라고 명하셨습니다. 그가 그렇게 하였더니 물이 제자리 로 돌아가고 이집트 군대 전체를 압도하여 한 사람도 도망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은 그분의 바람을 불어서 홍수의 만남을 더욱 빠르고 격렬하게 만드셨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갑자기 회복 불가능하게 사라졌습니다. 컨텍스트 버전 10. 주께서 주의 바람을 일으키시매 바다가 그들을 덮으니 그들이 납 같이 거센 물에 잠겼나이다.
와서 주님께서 얼마나 무서운 황폐를 만드셨는지 보십시오! 이전 역병은 이집트 국가에 있어서 작은 상처에 불과했지만 이제 이집트의 영광과 힘과 힘은 바다에 묻혀 완전히 파멸되었습니다.
이스라엘 사람들은 나중에 그들의 몸이 모래처럼 많이 바다 해안에 흩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 비극적인 광경은 백성에게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뿐만 아니라 그들이 하나님의 손에서 받은 놀라운 자비도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과거의 불평과 불신을 부끄러워하고, 주님의 이름을 신뢰하고 영원히 그들의 하나님을 찬양하기로 결심 했습니다 .
6페이지 이 의무를 수행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하나님의 사람 모세는 이 신성한 노래를 썼는데, 이 노래는 그들의 구원에 있어서 하나님의 능력과 적들에 대한 그분의 승리를 찬양하는 PANIGYRIC입니다. 모세는 신성한 찬가를 인도했습니다. 전체 총회가 그와 함께합니다. 그리고 소리는 얼마나 조화롭고, 찬양은 얼마나 진실하고 숭고합니까?
그리고 그것은 그의 이름에 합당한 영광을 하나님께 돌리도록 계획된 대로입니다. 그래서 그는 그 큰 사건에 적합한 이름과 칭호로 그것을 그분께 지시합니다. 낭독한 말과 같으니 여호와는 용사시라 하였느니라 여호와는 그의 이름이시니 이는 주 여호와께서 그와 그의 백성의 적들에 대한 모든 전투에서 가장 능숙하고 강력하며 성공하셨음을 암시합니다. - 전쟁의 사람 이라는 문구는 저명하고 완전한 전사를 묘사합니다 . 전쟁과 전투에서 가장 전문적이고 용맹합니다. 해석자들이 우리에게 보여주는 것처럼 그것은 성경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연설의 한 형태입니다. 따라서 부드럽고 유창한 혀를 가진 웅변가를 '말의 사람'이라고 부릅니다(출 1:1). 10. 4. 그리고 모세가 주님께 말씀드렸습니다. 오 나의 주여; 나는 웅변적인 사람이 아닙니다. 아니면 말의 사람,원본에 따라 여백이 있는 것처럼. 그래서 강하고 능한 사람은 군사라고 불립니다(욥 22장). 8 그러나 강하고 강한 사람은 &c. 여백은 헤브라이즘을 보존하고 그것을 Man of Arm이라고 읽습니다. 마치 그가 팔, 힘, 힘의 전부인 것처럼. 따라서 Man of War는 경험이 풍부하고 전문가이며 용감하고 승리하는 전사인 삼상을 의미합니다. 17. 33. 당신은 청년일 뿐이고 그는 젊었을 때부터 전사였습니다.
그러나 어떤 사람들은 전쟁의 사람 이라는 표현을 주 여호와께 적용하면 하나님이자 사람이신 예수 그리스도가 말씀에 의도되어 있음을 암시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그분은 우리의 대장이십니다. 7페이지 구원이여, 여호와의 군대의 대장이시며 그의 대적을 이기셨도다. 여호수아는 여리고에서 손에 칼을 뽑은 사람의 모습 으로 그를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가 누구인지 물었을 때 &c.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자기는 여호와의 군대의 대장 이요 군대장관이라 하시니 이에 엎드리어 경배하니 사랑하는 제자 요한이 이상 중에 자기의 입에서 좌우에 날선 검이 나오는 것을 보더니 그 옷과 그 다리에는 이름을 썼으니 만왕의 왕이요 만주의 주라 하였으며 또 그를 따르는 군대 도 있더라 이사야는 예언의 눈으로 그분이 정복에서 승리로 돌아오시며 원수 이사이를 이기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63 초기화. 에돔에서 오는 이 사람은 누구입니까? d와 함께 •Bozrah의 에드 의류? 그의 의복이 영광스럽고 그의 위대하심으로 여행하시는 이가 누구냐? 의를 말하는 나, 구원에 능한 자니 어찌하여 네 옷이 붉고 네 옷이 포도주 기름을 밟는 자 같으니이까? 나는 혼자 포도주 틀을 밟았습니다 &c.
말씀으로부터의 교리적 관찰은 다음과 같습니다.
박사.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는 뛰어난 전사이시다.
이제 이 지점을 관리하면서 나는 다음과 같은 시도를 해볼 것이다.
첫째, 전능자에 대한 이 묘사에 포함된 내용을 말한다. 또는 여러 가지 면에서 여호와 하나님은 탁월한 전사이신 것이 분명하게 나타납니다.
둘째, 나는 몇 가지 유용한 추론과 성찰을 통해 진리를 간략하게 적용하겠습니다. 그리고 더 구체적으로 페이지 8 오늘의 가끔 엄숙한 행사와 군사 행동을 고려하여.
I. 나는 전능자에 대한 이 설명에 포함된 것을 말하고자 합니다. 즉 그는 전쟁의 사람이라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여러 가지 사물에서 그것은 분명히 나타나고 나타납니다. 그리고 이것은 진실을 설명하기에 충분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세부 사항에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I. 여호와는 그가 만드신 모든 피조물의 최고이며 절대적인 군주이시며 사령관이시기 때문에 탁월한 전쟁의 사람이십니다 .
여호와 그는 하나님이시라. 그분은 모든 것을 만드셨으며, 그분의 기쁨과 영광을 위해 그것들이 존재하고 창조되었습니다. 그분은 전능하신 평지 의 말씀을 선포하셨고 모든 것이 존재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분은 하늘, 참으로 모든 군대와 함께 하늘의 천국, 땅과 그 위에 있는 모든 것과 크고 넓은 바다와 그 안에 있는 무수한 것들을 만드셨느니라.
그리고 이 점에 있어서 이것이 그분의 신성한 특권인 것처럼, 하나님은 복되시고 유일한 유력자이시며, 그분의 왕국은 영원한 왕국입니다. 그리고 그분의 통치권이 모든 것을 다스립니다.—
하늘 위의 영광스러운 군대 ; 특히 그분의 군대인 그분의 현존에 있는 현명하고 강력한 천사들; 그리고 수많은 지구의 주민들; 그리고 어둠의 왕자의 황폐한 지역, 그의 정사와 권세는 모두 그의 명령이나 제한 아래 있으며, 그의 절대적인 처분에 달려 있습니다. "이들 중 전자 중에서 하나님은 결코 해산되지 않은 상비군을 갖고 계십니다 . 즉, 정규적이고 잘 훈련된 군대는 항상 준비되어 있고, 결코 패배하지 않으며 결코 반란을 일으키지 않습니다. 그들은 노련합니다 .페이지 9 오랫동안 그분을 위해 봉사해 온 군인들입니다. 그리고 너무나 큰 승리를 거두어 그들은 결코 성공에 실패하지 않았고 결코 실패하지 않을 것이며, 동시에 그들은 그들의 왕이자 신의 목소리에 순종합니다."
그리고 합리적이고 도덕적인 행위자뿐만 아니라 생물계와 무생물계도 그분에 의해 통치되고 고용됩니다.
짐승과 새와 모든 곤충과 파충류와 바다에 기어다니는 수많은 것들, 심지어 더 사나운 악어 와 무적의 리바이어던 도 그의 군대와 군대에 속합니다.
그러므로 빛과 어둠, 불과 우박, 눈과 증기, 천둥과 번개, 폭풍우와 폭풍은 모두 그의 신성한 포병이며, 그는 그것을 그의 손에 있는 도구로 삼아 언제든지 적의 고통과 파괴를 위해 사용합니다. 그는 만나는 것을 본다.
그는 이집트 국민과 왕국을 상대로 대부분의 연대 에서 분견대 를 보냈고 , 그들은 그들에게 멸망당하고 삼켜졌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이런 종류의 다른 많은 사례를 우리에게 제공하는데, 나는 지금 그것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이 때문에 여호와께서는 뛰어난 전사로 불릴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천사 부터 가장 경멸받는 벌레, 참으로 가장 무시받는 식물 과 증기에 이르기까지 위와 아래의 모든 창조물의 군대가 그분의 처분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빌닷이 욥기 25장에서 요구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3. 그의 군대가 몇이나 있습니까?
하나님은 우주의 절대 군주이시며, 피조물들의 지도자이자 명령자이십니다. 그들 모두 페이지 10 그분의 말씀의 음성에 순종하고, 그분이 높으신 보좌에서 내리시는 명령과 명령을 준수하고 이행하십시오.
2. 주님은 인간의 마음을 전쟁과 전투에 참여시키시기 때문에 탁월한 전쟁의 사람이십니다 .
모든 사람의 마음은 하나님의 손에 있습니다. 그분은 그분이 기뻐하시는 방향으로 그들을 바꾸시고 다스리시어 그분의 친구이든 적의 마음이든 그분의 위대한 목적과 목적, 세상에서의 영광과 계획에 봉사하도록 하십니다. 그러나 하나님의 손은 인간 사이의 전쟁과 전투에 대한 도발에서 특히 나타나거나 그의 허락을 받았습니다. 그들의 마음이 평화와 우호에서 벗어나 피의 들판에서 싸우도록 배치되고 내각 평의원이 전쟁 전략을 고안하고 준비하고 실행하게 될 때.
그러므로 바로의 마음이 하나님과 그의 백성을 향하여 강퍅하여 그들과 싸우러 나가게 된 것은 주 여호와로 말미암아 된 것이라 그러나 그것은 하나님께서 그와 그의 용감한 군대를 멸할 목적을 갖고 계셨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리고 르호보암이 변함없이 그의 젊고 현기증 나는 기병들의 조언에 귀를 기울이고 현자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게 된 것은 하나님에게서 나온 것이었습니다. 존경하고 경험이 풍부한 의원들의 조언; 하나님께서 그에게서 무기를 들고 일어나 그를 대적할 열 지파를 그에게서 떼어내실 수도 있었을 것입니다. 아합이 흔들리지 않고 길르앗 라못을 치러 전쟁에 나가서 부상을 당하고 전장에 떨어지다.
세계의 통치자이신 하나님은 이 땅에서 수행할 위대하고 비밀스러운 계획을 갖고 계십니다. 그리고 그는 블러디 장면에서 종종 그렇게 해달라고 간청합니다. 페이지 11 전쟁의. 어떤 백성이 하나님께 죄를 짓고 그들의 발명품으로 하나님을 노엽게 했을 때; 그분은 그들을 징벌하기 위해 다른 나라를 분노의 지팡이로 일으키셨습니다. 그리고 그들 차례에는 지팡이를 가져다가 같은 불꽃으로 태워 버리십니다. 당연히 우리는 하나님의 말씀인 역대상에서 전쟁 문제에 대한 하나님의 영향력에 대해 읽습니다. 5 22 전쟁은 하나님께로 말미암았으므로 엎드러진 자가 많았더라 그리고 또, 제르. 25. 39 너희가 벌을 면치 못할 것은 내가 칼을 부르리라 만군의 여호와의 말이니라
그러므로 이 때문에 또한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인간을 처분하시는 데 미치는 영향으로 인해; 전쟁과 전투에 참여하는 국가나 특정 인물, 그는 전쟁의 사람(Man of War)이라고 불릴 수 있습니다. 모든 육체의 영의 하나님이시니라.
3. 주님은 군대를 소집하시고 그들을 장군으로 전장으로 이끄시는 탁월한 전사이십니다 .
하나님은 인간의 마음을 전쟁과 다툼에 배치하실 뿐만 아니라 전장을 위해 그들을 함께 모으십니다 . 그분은 군대를 일으키고 수많은 군대의 주요 및 보조원을 모으십니다. 이사이. 13. 4. 만군의 여호와께서 전투의 군대를 소집하신다.
사람들은 실제로 이 문제에 있어서 자신의 생각과 조언에 따라 자유롭게 행동합니다. 또한 신성한 뜻과 목적에 의해 그들에게 부과된 어떤 필요성도 없습니다. 그러나 이와 같은 큰 사건에서는 하나님의 손가락이 인정되어야 합니다. 우주의 군대의 주 장군이 아닌 그분이 그들을 부르지 않으신다면, 어떤 군대도 소집될 수 없고, 어떠한 연대나 대대도 행동의 자리에 편성될 수 없습니다.
페이지 12우리가 주님의 전쟁기에 관한 책을 들여다보고 그분의 고대 백성의 교전에 관한 이야기를 생각해 본다면, 우리는 그 안에서 하느님 섭리의 특별한 손길을 쉽게 볼 수 있으며, 바로 전쟁 초기에도 그 손길을 볼 수 있습니다. 군대를 모집하고, 군대를 소집하고, 명령을 내리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이사이. 5. 26. 그리고 그는 먼 나라들을 향해 깃발을 들고 땅 끝에서 그들을 향해 비명을 지르실 것입니다. 보라, 그들은 빠른 속도로 올 것이다.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이 경우에 쉿쉿 거리 거나 고개를 끄덕이시거나 그분의 주권적인 마음을 조금이라도 암시하셨다면, 그 외침은 즉시 무기들, 무기들에 대한 것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분의 깃발 과 표준을 높이신다면 ,방대하고 수많은 군대, 맹렬하고 가공할 만한 군대가 명령의 말씀을 듣고 그분의 기쁨을 실행할 준비가 되어 있는 그의 깃발로 가까이 다가올 것입니다.
그의 장교 중 한 명이 그에게 남자를 원한다고 말했을 때 그것은 폼페이우스에서 자랑스럽고 오만한 연설을 정당하게 평가했습니다. "내가 말하지만 이탈리아 땅에 내 발을 밟으면 Men eno', Horsemen을 갖게 될 것입니다 . " 그리고 모든 구석에서 온 보병들; 그리고 그가 그것을 시도했을 때, 그는 부끄럽게도 실망했습니다. 그러나 만군의 여호와와 만군의 하나님은 그렇지 아니하시니라. 그분은 말씀을 듣지 않으시거나 그분의 주권적인 기쁨을 나타내시기만 하십시오. 그리고 그에게 백성 이 모일 것이며 그들은 주님의 전투를 싸우기 위해 신속하고 신속하게 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그때 전능하신 하나님께서 자신의 백성과 함께 현장에 총독(GENERALISSIMO)으로 오십니다. 그는 군대를 소집할 뿐만 아니라 그들을 이끌고 전투 배열에 배치합니다.
때때로 그분은 그분의 백성의 적들을 이끌고 그들에 맞서게 하시고 그들의 페이지 13 그분에 대한 배도와 반역; 그러나 대개 그분은 당신의 백성과 함께 그들의 최고 사령관으로서 그들을 인도하시고 그들의 군사 행동과 사업을 지도하고 격려하십니다. 이것은 고대의 하나님의 백성이 전투에 참여할 때 제사장들이 그들에게 주도록 지시받은 격려였습니다(신 1:2). 20. 3, 4. 이스라엘아 들으라 너희가 오늘 너희 대적과 싸우려고 접근하였으니 마음을 약하게 하지 말며 두려워하지 말며 떨지 말며 그들로 인하여 두려워하지 말라 그 이유는 여호와 께서 너희 하나님은 너희와 함께 가시며 너희를 위하여 너희 대적과 싸우시고 구원하실 이시니라 즉 그분은 당신의 군대의 선두에 있는 당신의 장군이 되어 당신을 당신의 적에 대항하여 이끌고 당신이 그들을 승리하게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분께서는 당신의 백성 이스라엘을 속박의 집에서 이끌어 내실 때 얼마나 영광스럽게 그들 앞에서 행진하셨는가? 만일 만군의 여호와께서 그들의 앞에 계시지 아니하시고 그들을 위하여 전투를 치르지 아니하셨다면 그들이 철 병거를 가지고 그렇게 강압적인 적들을 상대로 그렇게 많은 승리를 거두었을 수 있었겠습니까? 그리고 그들의 팔을 번영하게 만드는 것은 바로 그분의 임재와 영향력입니다. Zech. 10. 5. 그들은 전쟁터에서 거리의 진흙처럼 그 대적을 짓밟는 용사처럼 될 것입니다. 여호와께서 그들과 함께 계시기 때문에 그들은 싸울 것이며 말 탄 자들은 부끄러움을 당할 것입니다.
더욱이 군사 스타일에 따르면 여호와는 그들의 중장이기도 하다. 그는 전방에 있을 뿐만 아니라 후방에 있어서 그들을 확보하고 방어합니다. 이사. 52. 12. 여호와께서 너희 앞서 가시고 이스라엘의 하나님이 너희를 호위하시리라. 그리하여 바로와 그의 군대가 그들을 공격하려고 할 때 그분은 이집트인과 이스라엘인 사이의 구름 기둥에 계셨습니다.
페이지 14 확실히 전능하신 하나님이 전방과 후방에 있는 군대는 무적이라고 불려야 합니다. 안전하고 번영하며 승리해야 합니다.
4. 여호와께서는 백성에게 전쟁의 기술과 신비를 가르치시며 그들에게 무술과 용맹을 부여하심으로써 탁월한 전쟁의 사람이십니다.
여호와께서 백성에게 병법을 가르치시느니라 그는 먼저 그들을 그것의 규칙과 방법을 발견하도록 이끌었습니다. 그분께서는 그들이 그것들을 적용하고 개선할 수 있도록 하십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들의 모든 군사 훈련, 자세, 야영지, 교전 등에서 매우 능숙한 기술을 갖추었을 때. 그들은 여호와께 가르침을 받고 교훈을 받습니다. 시편. 144. I. 내 손을 가르치시어 싸우게 하시며 내 손가락을 가르쳐 싸우게 하시는 나의 힘이신 여호와를 찬송할지로다
그리고 나서 하나님은 모든 디자인을 지시하시고, 가장 숙련된 전사라도 발명하거나 방어할 수 없는 정치적 조언을 제안하십니다 . 다른 장군들은 비상시에 서로 조언하고 격려하고 강화하기 위해 전쟁 조언을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놀라운 조언자이신 만군의 여호와께서는 모든 지혜와 조언을 그 안에 갖고 계시며, 이를 모든 사람에게 전달하십니다. der Him. - 밭 가는 자를 가르치사 땅의 흙덩이를 떼어 깨뜨리고 씨를 뿌리는 것을 여호와께서 자기의 영광으로 여기시느니라. 그러나 군대의 안전과 방어, 승리를 위해 명령을 내리고 군대를 이끄는 지혜와 기술을 주시는 그분의 영광은 얼마나 더 큽니까? 이는 만군의 하나님께로부터 난 것이니 그는 모략에 기이하시고 일하심에 탁월하시도다
반면에 모략을 폐하시고 그 꾀를 패시며 자기를 대적하게 하시는 이도 여호와시니라 페이지 15 사람들; 그래서 그는 교활한 Achito|phel의 조언을 어리석은 것으로 바꾸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그들의 의논에 그들을 유혹하시며, 사람들 가운데 비뚤어진 거짓 영을 섞으시고, 그들의 길에 어둠을 흩어 버리시어 그들의 계획이 뒤집어지고 그들 자신의 손으로 행한 일에 올무에 걸리게 하십니다. 이사. 19. 11. 진실로 소안의 방백들은 어리석었고 바로의 지혜로운 모사들의 모략은 어리석었도다. 놉의 방백들은 속았으며 그들에게도 다음과 같은 일이 있었습니다. • 〈◊〉 이집트: 그리고 우리는 언급된 경우에서 그것의 치명적인 결과를 봅니다.
그러나 여호와께서 지혜와 계략을 주시는 것 같이 전쟁에서 용기와 용맹을 주시느니라. 그렇다면 몇몇 용감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가장 큰 위험에 직면하고 공포의 왕보다 용감하게 맞서며 가장 무서운 형태로 행진합니다. 여호와의 영이 삼손과 기드온과 다른 사람들에게 임했을 때 그들은 얼마나 용감한 군인들이었으며 그들의 공적은 얼마나 컸습니까? 그들은 왕국을 정복하고, 사자의 입을 막았으며, 약점으로부터 강해졌고, 전투에서 용맹스러워졌으며, 외계인 군대를 물리치기 위해 변신했습니다. 그보다 더 용감하고 불굴의 영혼, 더 결단력 있고 영웅적이며 장엄한 전사가 있었습니까? 진실로 하나님께서 주입하시는 것과 같은 용기는 없습니다.
그러나 그때 여호와께서 용기와 격노의 영을 주셨으나 그것을 거두시 나니 가장 용감한 용사라도 가장 큰 겁쟁이가 되고 그들의 마음은 그들 속에서 녹고 가라앉으니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 앞에서도 도망하게 되느니라 자기 그림자를 보고 두려워하느니라. 이사이. 19. 16. 그 날에 이집트는 여자들과 같을 것이다. 만군의 여호와께서 그 위에 흔드시는 손의 떨림으로 인하여 그것이 두려워하고 두려워하리라.
페이지 16 그러므로 이 때문에 여호와께서는 백성에게 그것의 기술과 신비를 가르치시고, 그들의 조언을 지도하시며, 그들에게 무술과 용기를 부여하심으로써 전쟁의 사람이라 불리실 수 있습니다. 그리하여 그들은 전쟁에 능하고 전투에 능하다.
5. 여호와께서는 전쟁의 날에 모든 무기를 절대적으로 사용하시므로 탁월한 전쟁의 사람이십니다 .
또한 그는 인간에게 전쟁 도구를 만들 수 있는 지혜와 교활함을 부여하고, 무술 무기를 사용할 수 있는 기술과 용기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그분은 그 사건과 관련하여 그것들을 처리할 특권을 자신에게 보유하십니다. 선즈 오브 워(Sons of War)가 사용하는 모든 무기 와 가장 강력한 아르마도의 가장 강력한 준비는 주님께서 기뻐하시는 한에서만 사용될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께서 그의 고대 백성인 이사이에게 하신 약속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54. 17. 당신을 상대로 만들어진 어떤 무기도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즉 누군가가 당신을 지적하더라도 그렇게 능숙하게 관리하지 않아도 당신에게 해를 끼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표적을 놓치거나 적의 손에서 떨어지거나 그들 자신의 부상과 부상으로 반동할 것입니다.
가장 용감한 자의 손에 있는 칼 과 창 은 하나님께서 그들에게 삼키고 멸망시키라는 명령을 내리시지 않는 한 연약한 갈대와 지푸라기 같을 것입니다. 부서진 투수의 덜거덕거리는 소리는 공성추, 포효하는 대포 , 폭탄 또는 그라나도 보다 더 많은 실행을 수행하고 벽과 성을 더 효과적으로 파괴합니다 .
따라서 우리는 때때로 군대가 비참하게 패배했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페이지 17 군용 엔진과 전쟁 무기를 잘 갖추고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여전히 무적이었습니다. 그들의 무기와 포병, 그들의 함선과 소방선, 떠다니는 성과 포대는 그들의 이름에 대답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은 그들을 실망시켰습니다. 그들은 부끄러워하고 당황했으며 패배하고 흩어졌습니다. 이것이 여호와께서 행하신 일이요 우리 눈에 기이한 일이로다! 신들 중에 여호와와 같은 자 누구니 그와 같은 자 누구리이까? 찬양을 두려워하며 놀라운 일을 행합니다. 그는 통제 없이 이러한 사건들을 관리합니다. 그는 활을 꺾고 창을 꺾고 병거를 불사르고 그분이 하나님이시며 모든 사람의 생명이 그분의 손에 달려 있다는 사실을 모든 군대가 알게 될 것입니다 . 그리고 그들을 상대로 만들어진 무기는 번영하거나 패배할 것입니다.
모험을 통해 당겨진 활과 보지 못한 채 발사된 총은 하나님의 섭리의 지시를 받습니다. 그래서 삶과 죽음 속에서 누구도 그들에게 기회가 생겼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6. 여호와께서는 그가 원하실 때마다 그것을 계속하거나 멈추게 하시는 뛰어난 전쟁의 사람이십니다 .
따라서 주권자는 전쟁의 대사무를 관리하는 전능하신 하나님이십니다.
그분께서 명령의 말씀을 내리실 때까지 칼은 뽑히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칼집이 벗겨지면 하나님께서 요구하실 때까지 칼집에 다시 넣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선지자 Jer가 묘사한 것입니다. 47. 6, 7. 오 여호와의 검이여, 네가 언제까지 잠잠하겠느냐? 네 칼집에 몸을 넣고 쉬고 가만히 있어라. 대답하되 여호와께서 그것을 명하셨으니 어찌 잠잠할 수 있으리이까 18페이지 아스글론과 바다 해안을 향하고 있습니까? 거기에 그는 그것을 지정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것이 보내진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한 백성에게 머무를 것입니다. 호스. 11 6. 그리고 그들의 꾀 때문에 칼이 그의 성읍들에 머물고 그의 가지들을 멸하고 삼키리라. 피의 장면이 열리거나 전쟁이 끝나고 평화로 바뀔 때 시간 전쟁이 한 땅에서 얼마나 오랫동안 계속될지는 전적으로 만군의 여호와께서 정하신 것입니다. 그분의 섭리는 적대적인 정신을 계속 유지하고, 당사자들을 지지하고, 연맹과 조약을 깨뜨리고 보급품 과 신병을 모집 하고 , 전쟁 도발을 증가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전쟁이 계속되는 동안 인간 전체를 살펴보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그들의 거만한 정신과 상호 도발이 전쟁의 시작과 지속의 이차적 원인이라는 것이 사실이지만, 모든 것을 다스리는 섭리가 있어 이러한 것들을 현명하고 선하게 배치하고 질서를 정합니다. 비밀스러운 목적과 목적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날에 전쟁이 시작되듯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때에 전쟁도 끝난다. 그리고 그 행복한 시대가 도래할 때까지 모든 평화 협상 과 국가 간의 차이 조정은 성과가 없고 효과가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말씀하시면 그것으로 충분합니다. 그러면 칼이 다시 칼집에 넣어질 것이며, 파괴하는 천사가 돌아와서 생명과 영광의 여호와께 살해당한 자들에 대해 답변할 것입니다.
여기서 우리는 또한 하나님께서 전쟁에 기간을 정하시거나 때로는 전쟁 을 놀랍게 막으시는 것을 더 관찰할 수 있습니다.페이지 19 전투의 혼란스러운 소음을 듣고 피로 뒤덮인 옷을 입었습니다. 시편. 46.9. 그분은 땅끝까지 전쟁을 그치게 하십니다. 이사이. 2. 4 그리고 그들은 칼을 쳐서 쟁기를 만들고 창을 쳐서 낫을 만들 것입니다. 국가는 국가를 상대로 칼을 들지 않을 것이며, 더 이상 전쟁을 배우지도 않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퇴각 명령을 내리시고, 국가들이 서로 반대하고 파괴하는 것을 중지하시고, 가장 분노한 군대를 해산시키십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하나님의 왕성품인 시편의 일부입니다. 65. 7. 바다의 소음과 파도의 소음과 백성의 소란을 잠잠케 하시는도다.
우리는 르호보암의 경우에 전쟁과 피흘림을 예방하는 데 있어서 하나님의 능력과 영향력에 대한 놀라운 실례를 가지고 있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12. 21. 하나님의 책 전체에 이와 같은 내용이 없습니다. 지구에서는 이전이나 이후와 비교할 수 있는 어떤 것도 없습니다.
르호보암 왕은 자신에게서 떨어져 나간 지파들에 대해 크게 분노했습니다. 그는 우리가 퓨리오소에 휩싸일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을 만큼 큰 분노와 동요에 빠져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대한 무모하고 경험이 없는 궁정들에 의해 불꽃이 높이까지 날아올랐습니다. 그는 군대의 강력한 eno'를 키워냈습니다. 십팔만 명의 남자; 강력한 호스트입니다! 반역하는 지파들을 줄이고 왕국 전체를 다시 다윗의 집으로 가져오기 위해 소집되었습니다. 그들의 힘은 컸습니다. 그들의 분노는 맹렬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대의의 선함을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가장 잔인한 의도를 가지고 나아가고 있었습니다. 그러면 누가 허락할 것인가? 누가 능히 그들을 막으리요? 만군의 여호와께서 말씀으로 행하셨느니라. 놀라운 방식으로 자신이 전쟁의 사람임을 보여줍니다. 그 20페이지그들에게 무기를 내려놓으라는 명령을 보냈습니다. 그분의 말씀과 함께 능력이 나왔습니다. 그들은 즉시 복종하고 후퇴합니다. 왕자도, 인민도 반대하지 않습니다.
그 계명은 이러하니라 하나님의 말씀이 하나님의 사람 스마야에게 임하여 이르시되 유다 왕 솔로몬의 아들 르호보암과 유다와 베냐민 온 족속과 남은 백성에게 말하여 이르라 여호와께서 이같이 말씀하시되 너희는 올라가지 말며 너희 형제 이스라엘 자손과 싸우지 말고 각각 집으로 돌아가라 이 일이 내게로 말미암아 났느니라 하시니라 그러므로 그들은 여호와의 말씀을 듣고 여호와의 말씀을 따라 떠나 떠났느니라. 이것은 얼마나 강력한 하나님의 일이었습니까! 그분은 인간의 마음에 대해 어떤 능력을 갖고 계십니까? 그렇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마음을 정한 모든 일에서 통제되거나 패배하는 것을 참을 수 없는 불명예라고 생각하는 가장 위대한 존재입니다.
전능하신 팔로 무장하신 하나님은 가장 대담한 디자인도 조각조각 내십니다. 그는 가장 분노한 님로드의 자랑스러운 영혼을 진압하고, 거품이 이는 전쟁과 소동을 가장 완벽하고 유쾌한 고요함과 고요함으로 줄입니다. 한 번 더,
7. 여호와는 뛰어난 전쟁의 사람이시라 그 중에 큰 일을 주관하시며 그 뜻대로 하는 자에게 성공과 승리를 주시느니라
말은 안전을 위해 헛된 것입니다. 갑옷(Coat of Mail), 즉 가장 예리한 갑옷도 마찬가지입니다. 인간이 전투를 위해 장비를 잘 갖추고 준비되어 있지 않더라도 구원은 주님에게서 옵니다. 인간은 하나님의 지배적인 손과 그분의 주권을 고려하지 않으면서 이번 전투와 교전의 성공에 대한 희망과 추측에 있어서 얼마나 자주 속고 착각하고 있습니까? 21페이지 경우에. 막대한 수의 군대, 풍부한 군비, 탄약 및 포병, 장군의 기술 및 힘, 군인의 용기와 민첩성은 모두 문제와 사건에 있어서 의지할 것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지혜와 진리의 격언입니다. Eccl. 9. 11. 빠른 자들이 경주하는 것이 아니며 강한 자들이 전쟁에 승리하는 것이 아니니라. 여호와께서 그들의 편이시면 한 사람은 천명을 쫓고 두 사람은 만명을 쫓으리로다 하나님은 약하고 경멸적인 수단으로 가장 큰 힘과 힘을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구를 벗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마구를 입는 사람도 자랑하지 마십시오.
하나님께서는 그런 자들이 올라가서 들판의 높은 곳에서 죽임을 당하기로 결정하셨느니라. 또는 그런 작은 접전과 공격에 빠지거나, 다른 사람들의 경우에는 전투 날에 그들의 머리를 가리도록 계획하여 그들의 머리카락이 땅에 떨어지지 않도록 하십니다. 그분은 먹이를 위해 그들의 생명을 주십니다.
그리고 본체의 활동에 있어서 승리를 거두려면 그것 역시 주님의 명령입니다. 전투는 여호와께 속한 것이요, 그가 원하는 나라나 군대에게 승리가 주어질 것입니다. 수천 명이 그들 곁에 쓰러질 것입니다. 만 명이 그들의 오른쪽에 있으니 그들은 승리의 소리로 외칠 것이다. 포로들과 전리품을 가지고 돌아오며 노래로 높임을 받으소서. 그리고 왕의 명예와 백성의 환호로 왕관을 쓰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그는 모든 것을 형성하시고 모든 것을 다스리시는 분입니다. 구름 속의 천둥소리를 내시는 분, 바람을 주먹으로 쥐시는 분, 손 안에 바다를 쥐시는 분, 지구를 측정하는 분 22페이지 저울로 산을 쭉 뻗고 무게를 잰다. 지구의 원 위에 앉아 계시는 분이 열방 가운데 홀을 휘두르시느니라. 특히 그의 피조물과 그의 백성의 생명, 자유, 행복이 매우 관련되는 전쟁과 동요의 큰 사건을 명령하고 영향을 미칩니다.
그러므로 나는 주어진 힌트로부터 전사의 칭호가 이스라엘의 주 하나님께 주어진 것이 합당하다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어떻게 구성되어 있는지, 그리고 그것이 스스로 나타나는 많은 사례와 세부 사항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이로써 나는 교리적 진리가 충분히 확인되고 설명되었다고 생각합니다. 다음 장소로 진행하는데,
II. 몇 가지 유용한 추론과 성찰에 진리를 적용하기 위해 간략하게; 특히 우리 땅의 민병대 교육에 대해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
I. 우리는 이스라엘 하나님의 위엄과 영광을 봅니다 . 그분은 그분의 백성이 크게 두려워하고 찬양해야 할 분입니다.
그분은 하늘과 땅을 만드신 전능하신 분이시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분의 거룩한 섭리 안에서 만물의 주권자이시며 처리자이십니다. 특히 그분은 국가들 사이에 전쟁과 싸움의 정부를 가지고 계십니다. 그 경영에서 그분은 그분의 무한한 지혜, 저항할 수 없는 능력, 흠 없는 거룩함, 무한한 선하심, 완전한 의로움, 그리고 신성한 성품의 다른 영광스러운 완전성을 발견하십니다.
얼마나 무서운 위엄 과 참을 수 없는 영광으로 주님 자신이 우주의 모든 군대의 머리로 나타나십니까? 수많은 호스트 페이지 23 모든 생물로 구성되어 있습니까? 그들은 모두 그분께 복종하며 그분의 명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머리를 끄덕이거나 손짓을 하면 전체 대대와 연대는 물론 특정 종과 개인도 즉시 이동됩니다.
우리 하나님은 위대하시니 크게 찬양할 것이라 누가 그 앞에서 경외하지 아니하며 그의 거룩한 이름에 경배하지 아니하리요 그러나 누가 여호와의 능하신 일을 선포할 수 있으며, 누가 그 모든 찬양을 전할 수 있겠습니까? 하나도 아닙니다. 미카엘 이나 가브리엘 의 혀는 잘못을 범하고 시도에 실패할 것입니다. 이는 영광의 왕이시다. 그리고 그가 누구인지, 왜 그렇게 불리는지 묻는다면; 나는 시편 기자의 말로 대답하겠습니다. 24. 8. 10. 강하고 능하신 여호와시요 전쟁에 능하신 여호와시로다. 만군의 여호와 그는 영광의 왕이십니다.
그분의 모든 피조물과 그분의 모든 군대와 군대가 권고받은 대로 하늘과 땅과 모든 깊은 곳에서 그분을 찬양하게 하십시오 . 148.
2. 여기서 우리는 전쟁과 군사술의 합법성을 봅니다 .
여호와는 전쟁의 사람이시다. 그리고 그분의 군대에 참여하도록 부름을 받을 때마다 그분의 군대의 일부인 그분의 백성도 그럴 수 있고 그래야 합니다. 그러면 그들은 만군의 여호와를 위하여 스스로 유능하고 용감하다는 것을 인정해야 할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어떤 이유로 무기를 들고 전쟁에 나가는 것이 합법적인 동시에 의무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인간은 군사법을 연구하고 전투 천재와 정신을 습득하여 전투를 성문으로 바꾸고 포위 공격을 시작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또는 외국의 적을 침공하고 용감하게 진을 쳐보세요. 그것 24페이지 우리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무기를 들고, 우리의 종교적 자유와 시민의 자유를 보호하고, 우리 이웃을 잔인하게 살해하고 우리 친구들을 포로로 잡아간 사람들에게 정당한 복수를 하는 것은 합법적입니다. 이것은 그의 집에 훈련된 밴드가 있었던 아브라함 의 예에서 볼 수 있습니다 . 그는 그의 친족 롯을 약탈한 자들을 쫓아 그와 그의 가족을 포로로 잡았고, 무력으로 그와 그의 가족을 그들의 손에서 구출했습니다.
성경에는 군사 직업을 금지하는 내용이 없습니다. 위대한 펨버턴(PEMBERTON)은 이렇게 말합니다. 세례 요한은 왜 그에게 와서 무엇을 해야 하는지 요구한 군인들을 해산시키지 않았습니까 ? 그런데 우리 주님과 선생님은 왜 자기에게 나아온 백부장을 비난 하지 않으셨습니까? 왜 그분께서는 이스라엘에서 그 자체로 유사점이 없는 신앙과 일치하지 않는 것처럼 그에게 그의 사명을 내려놓으라고 명령하지 않으셨는가? 그리하여 그는.
“하나님께서는 한 민족이 (필요한 경우와 우호적인 수단이 통하지 않는 경우) 부당하게 침략하는 자들에 맞서 무장 폭력을 행사하더라도 자신의 안전과 복지를 유지하는 것을 금지하지 않으셨습니다. 그러한 경우에 이웃이 있다는 것은 인간성과 자기 보존의 법칙뿐만 아니라 그들의 입법자이자 왕이신 하나님께서 제정하신 유대 정치에서 전쟁을 허용하고 장려하는 것에서도 분명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처럼 분명한 요점을 주장할 필요는 없습니다.
3. 하나님은 전쟁의 사람이시기 때문에 군인의 직위는 명예로운 직업과 직업으로 존중되어야 합니다.
페이지 25 결혼의 신분은 매우 영광스럽기 때문에 그리스도께서 복음의 위대한 신비, 즉 그분과 그분의 교회 사이의 복된 연합을 표현하시기를 기뻐하십니다. 또는 전사는 하나님 자신이 전쟁의 사람으로 묘사되고 종종 만군의 여호와, 만군 의 하나님이라는 칭호를 취하신다는 사실로 인해 많은 영예를 얻었습니다.
우리는 이제 만군의 여호와께서 영광의 왕이시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분명히 그분의 영광 중 일부가 그분 아래에서 봉사하고 그분과 같은 군인들 위에 빛나고 머무를 것입니다 . 로마인들은 군인에게 많은 존경을 표했고, 라틴어에서는 군인과 기사를 같은 이름으로 부릅니다.
군인이 아닌 이상 어떤 사람도 자신의 무덤에 비문이나 이름을 적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 전쟁을 좋아하는 스파르타인들 사이에서 제정되었다는 것은 박식한 COTTON MATHER 박사의 관찰이었습니다. 현재 세계의 주요 고위 직함 중 일부는 군사적 상승을 가졌습니다. 그리고 다윗 왕과 솔로몬 왕 시대의 군인들은 왕국에 합당한 자로 여겨졌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성경에 나오는 많은 기념비들은 그들의 무술, 용맹, 착취로 인해 그들의 명예를 기리고 있습니다. 그들의 이름은 찬양의 문자로 언급되고, 후손들에게 봉헌되고, 그 향기는 귀중한 관유처럼 향기롭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명예의 침대에서 염색될 때, 그들의 이름은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4. 거룩하신 하나님은 전쟁의 사람이시기 때문에 모든 군인과 전쟁의 사람은 거룩해야 합니다.
26페이지 우리의 맥락에서 하나님은 그분과 그분의 백성의 적들에 대해 영광스럽게 승리하신 후 확대됩니다. 그는이다, ver. II. 거룩함으로 영광스럽다고 했습니다 . 신성한 신탁에 나타난 하나님의 거룩하심이 만군의 여호와라는 칭호로 자주 기뻐한다는 것은 매우 놀라운 일입니다. 이사. 47. 4. 우리 구원자는 그의 이름이 만군의 여호와시요, 이스라엘의 거룩하신 이시니라. 그러므로 그룹들과 세라|빔들이 고귀하고 끊임없는 응답으로 그분의 영광을 찬양할 때 그들은 이사야서와 같이 부르짖습니다. 6. 3. 거룩하다 거룩하다 거룩하다 만군의 여호와여. 그리고 위대한 장군께서 거룩하시므로 그의 모든 군대, 그의 장교, 군인들도 거룩해야 합니다.
어떤 일에서든 장군을 모방하려고 노력하는 것이 군인들의 관습이었습니다. 그렇습니다. 그들의 불완전성 때문입니다. 알렉산더의 병사들은 머리를 한쪽으로 치켜드는 것을 우아한 나로 여겼습니다. 왜냐하면 알렉산더의 장군이 그렇게 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더욱이 기독교 군인들은 만군의 여호와와 같이 되도록 노력해야 하며, 그의 가장 큰 탁월함과 영광을 따라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들에게 독특한 광택과 영광을 부여할 것입니다. 그러한 사람들은 거룩함과 용맹이 서로 일치할 뿐만 아니라, 심지어 Men of Arms에서도 서로 종속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종교가 인간을 겁쟁이로 만든다는 것은 마키아벨리 의 혐오스러운 격언입니다 . 지구상에서 가장 용감한 군인들은 그들의 종교와 신념으로 가장 저명한 사람들입니다. 이것은 잠언에 해당됩니다. 28. 나.악인은 쫓아오는 사람이 없을 때 도망칩니다. 그러나 의로운 자들은 사자처럼 굳건합니다.
나는 아브라함, 여호수아, 다윗보다 더 용감한 세 전사에게 태양이 결코 빛나지 않았다고 독창적인 SYMMES가 말합니다. 그러나 이 합당한 사람들보다 경건의 능력으로 더 유명한 사람이 누구입니까? 로마 대장 고넬료는 페이지 27 그는 경건한 사람이요 온 집과 함께 하나님을 경외하는 사람이요 그리고 그에게는 계속해서 그를 기다리는 독실한 군인이 있었습니다 . 10. 2, 7.
PLUTARCH는 그들이 다른 사람들보다 번영했기 때문에 어떤 것보다 더 많은 자신감을 두었던 신성한 밴드라고 부르는 테베 군인 밴드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군대와 군대 가운데 행하시는 거룩하신 하나님은 그들에게 거룩함을 요구하신다(신 1:1). 23. 9, 14. 군대가 네 대적을 치러 나갈 때에는 모든 악한 일에서 너를 지키라. 그러므로 네 진영은 거룩하리라. 그가 네게서 더러운 것을 보지 말고 너를 떠나게 하라 이것이 전도서가 말하는 신성한 지혜가 전쟁 무기보다 더 나은 것입니다.
5. 여기서 우리는 군인들이 어디를 위해 수리해야 하는지, 그리고 누구에게 군사 기술, 용맹 및 전쟁 성공의 영광을 주어야 하는지 봅니다 . 즉. 탁월한 전쟁의 사람이신 만군의 하느님께 .
우리는 이 인물에서 의도된 것을 보았고, 전쟁의 무술과 천재, 정신과 용기, 행동과 계략이 모두 모든 선하고 완전한 선물을 주시는 빛의 아버지에게서 내려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그렇다면 자신을 군인이라고 공언하는 사람들은 침입하는 적에 맞서 사람들에게 안전과 방어 방법을 제공하는 데 꼭 필요한 군사 과학의 발견에 대해 그분께 감사해야 합니다 .
그리고 그들은 그 모든 부분을 주의 깊게 연구 하고 연습해야 합니다. 그들이 거기에서 철저하고 완전한 지식을 얻을 수 있도록 페이지 28 가능한 한 그들이 할 수 있고 이로써 그들은 그들의 갑옷을 완전히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금을 사용함 에 있어서 그들은 만군의 여호와께 그들의 눈과 기도를 올려야 하며 , 그분께서 그들의 연구와 훈련을 성공시키도록 해야 합니다. 그분께서는 그들의 손을 전쟁에, 그들의 손가락을 싸우게 가르치시며, 그들의 능숙함과 전문성과 용맹으로 인해 그들을 당대의 용맹한 사람과 명성이 있는 사람으로 만드실 것입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이 무술 기술에 탁월하고 군사 훈련에 매우 능숙하고 활동적이라면; 아니면 관대한 정신과 열정으로 불타오르거나; 그리고 전투의 날에 성공하고 승리했습니다. 그들은 모든 사람의 찬양을 하나님께 종교적으로 희생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그분께 속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가장 낮은 남편에게 그의 기술을 가르치는 사람은 가장 위대한 장군에게도 그의 기술을 가르칩니다. 그리고 그분의 축복으로 두 사람 모두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하나님에게서 이 영광을 빼앗는 것은 하나님을 매우 노엽게 하는 것입니다. 아시리아 왕은 그로 인해 멸망의 위협을 받습니다. 이사. 10. 12, 13. 나는 앗수르 왕의 강대한 마음의 열매와 그의 높은 용모의 영광을 벌할 것이다. 그가 이르시되 내가 내 손의 힘과 내 지혜로 이를 이루었노라 하였느니라 그리고 나는 용사처럼 그 주민들을 쓰러뜨렸습니다.
그런즉 강한 자는 그 힘을 자랑 하지 말며 교묘한 영광 은 그 지혜로, 용감한 영광은 그 용기로 자랑 하지 말고 자랑하는 자는 여호와께만 자랑할지어다 하지만,
6. 우리는 전쟁이 여호와께서 친히 내리시는 가장 쓰라리고 황폐한 심판임을 배웁니다.
하나님은 전쟁의 사람이시듯이; 그러므로 전쟁은 때때로 주목할 만한 여호와의 전쟁입니다. 페이지 29 하나님께서 내리신 가장 위대하고 가장 끔찍한 심판은 반역적인 백성을 처벌하지 않을 것입니다.
전쟁의 사람이자 가장 노련하고 용감한 다윗이 자신의 피를 흘리는 적들보다 오히려 역병을 그의 백성에게 들이닥치기로 선택한 것은 너무나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그래도 그들은 그들에 의해 파괴될 예정이었지만 삼개월 동안은 삼하였습니다 . 24. 13, 14. 하나님께서 네 가지 주요 심판을 계산하실 때, 우리는 전쟁이나 삼키는 칼이 전선에서 행진하는 것을 발견합니다( 겔). 14. 21. 그리고 하나님께서 칼을 다듬으시고 그에게 명령을 내리시며, " 검아, 땅을 두루 다니며 베고 아끼지 말라"고 말씀하시는 것은 가장 고통스러운 재앙입니다.
그 비참함을 자세히 설명해야 할지,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언제 끝나야 할지. 나는 여러분에게 예레미야 애가 의 책을 들려주고 싶습니다 . 거기서 당신은 피의 장면이 열렸고, 그것의 적지 않은 부분을 보고 느낀 사람이 묘사한 공포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누가 신음하며 울고 있는 선지자와 합류하지 않고도 비극적인 이야기를 읽을 수 있습니까? 그리고 내 눈이라고 말하세요! 내 눈! &c가 흘러내린다. 그리고 전쟁의 끔찍한 재난에 대한 단순한 묘사가 그토록 감동적이고 비통하다면, 악 그 자체는 무엇입니까?—
그건 그렇고, 이것은 우리의 연민과 연민을 불러일으키고 오늘날, 특히 유럽에서 전쟁의 재난, 약탈, 유혈 사태로 고통받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는 이 속박 안에 있는 이들을 기억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도 몸 안에 있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요셉의 고난을 생각하고 그 안에 있는 그분과 깊이 공감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의 간절한 기도를 더해야 합니다. 페이지 30 하나님께서 그들을 그들의 환난에서 구원하실 것이라고; 그리고 그 동안 그분은 그들의 불 같은 시련 속에서 그들을 지원해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의 손실을 피의 바다에서 거룩하게 하십시오. 그리고 그는 그들에게 귀중한 자유와 귀중한 재산과 평화의 모든 축복을 회복시켜 주실 것입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만군의 여호와께서 더 이상 칼이 삼키는 것을 허락하지 않으실 것입니다. 그분 은 전쟁터에서 후퇴하라는 명령을 내리기 위해 자신의 깃발을 세우시고, 땅 끝까지 전쟁을 평화로 바꾸실 것 입니다.
이것은 또한 우리의 전능하고 가장 자비로우신 하나님에 대한 감사의 영을 불러일으켜야 합니다. 하나님은 현재 우리의 죄에 대한 가장 가혹한 심판을 내리지 않으십니다. 우리는 영국 국가의 평화가 지속되도록 하나님의 거룩한 이름을 송축해야 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연장될 수 있도록 간청하십시오; 그리고 유럽의 평화 회복을 위해 국가 협의회와 협상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가 전쟁에 참여해야 한다면; 그런 다음에는 만군의 여호와, 만군의 하나님께서 우리 편이 되어 우리를 위해 싸워 주시기를 간구해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 땅에서 평화와 안식을 누릴 수 있도록 더욱 특별히 하나님을 축복해야 합니다. 전쟁의 사람이신 여호와께서는 우리를 전쟁터로 부르지 않으셨습니다. 우리를 침략하고, 가난하게 만들고, 파괴하기 위해 외계인 군대를 보내지도 않았습니다.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평강을 강 같이 하시며 우리의 의를 바다 물결 같이 하시며 우리의 길로 여호와를 기쁘시게 하여 우리의 대적들이 항상 우리와 함께 평안하게 하시기를 원하나이다
페이지 31이제 남은 것은 오늘 저를 복무하게 해준 명예로운 포병 중대에게 좀 더 구체적으로 말씀 드리는 것 뿐입니다 .
정말 영광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직업이 군인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회원인 고대 회사는 원래 군사 기술, 규율, 질서 및 용기를 위한 보육원 으로 설계되었습니다 . 그리고 당신이 모든 군사 훈련 및 착취에서 탁월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하느님의 섭리가 요구할 때마다 전쟁에 나갈 준비가 되어 있도록 하십시오. 그러므로 나는 지금 이 시간에 당신의 교훈과 본과 격려를 위해 전쟁의 사람으로서 신성한 모범을 당신 앞에 세웠습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책에 나오는 명예로운 언급뿐만 아니라 당신의 계급의 사람들에게 반영된 명예를 봅니다 . 그러나 또한 특히 여호와께서 전쟁의 사람, 만군의 하나님, 전쟁에 능한 자의 칭호를 취하시기를 간절히 원하셨다는 점에서 그렇습니다.
명예로운 칭호만으로 만족하지 마십시오. 그러나 그분의 전달 가능한 완전성, 특히 신성한 본성의 영광인 그분의 거룩함에서 복되신 하나님을 따르도록 노력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얻으면 당신의 가장 큰 영광이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처럼 너희도 거룩 하라 거룩한.
나는 당신의 성품의 영광을 더럽히고 종종 군대를 멸시하게 만드는 죄와 악덕에 대해 당신에게 경고할 필요가 없기를 바랍니다.
당신의 얼굴을 빛나게 할 이 은혜 다음에는; 모든 것을 능가하는 것이 당신의 영광이 될 것입니다페이지 32 군사 예술의 일부. 가장 높은 현장 장교 부터 가장 낮은 개인 센티넬에 이르기까지 모든 사람이 자신의 직책을 알고 매우 전문 적이고 잘 훈련된 군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은 명령의 말씀을 이해하고 당신의 무기, 총, 칼 의 사용을 우아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당신은 쉽게 당신의 다양한 모습을 형성할 수 있습니다. 수많은 Wheelings, Fa ings , Doublings, Counter-Marches 등을 정확하게 수행합니다 . 명령의 말씀이나 신호가 귀하에게 요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Encamp, Intrench ,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다.Seiges를 놓고 그들을 키우기 위해; 전쟁의 전조, 언제 적의 이점을 취해야 하는지 , 적의 무기를 사용하여 싸우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는 전투선 이나 가벼운 접전 및 교전에서 발생합니다. 예, 귀하의 회사는 설명된 것과 같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3. 7, 8. 이스라엘의 용사 중 육십 명이 그 주위에 있습니다. 그들은 다 칼을 가졌고 전쟁에 능숙하며 밤에 두려워하므로 각기 칼을 허벅지에 차고 있느니라. —
그러므로 이 목적을 위해 필요한 모든 수단을 활용하십시오. 예술 이론을 마음속에 새기는 것뿐만 아니라; 그러나 그것의 실천과 적용에 있어서는 정확합니다. 그리고 한때 영적 군인에게 주어진 조언이 여러분 모두에게 적절하게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 일에 전념하여 모든 사람에게 유익이 나타나게 하십시오.
그러나 귀하가 소집일에 지속적으로 귀하의 의무에 참석하고 군사 규율의 여러 부분에 있어 천재성 과 전문가가 되고자 하는 열망을 모두 가진 그러한 사람들만 귀하의 중대에 인정하지 않는 한 이것이 어떻게 예상될 수 있습니까?
그리고 이 디자인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임원 선출 기념일이 다가왔을 때페이지 33당신은 무기와 전투 기술이 탁월 하고 그들의 지식과 투지 정신을 회사 전체에 확산시키기 위해 노력할 사람을 당신 중에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 경보가 발생하면 준비가 되어 있을 것입니다. 전쟁의 칼을 휘두르고 투어 헤드에 영광을 나타내어 지혜와 용맹과 질서로 당신을 인도하고 지도하며 당신 자신과 당신 신의 도시를 방어할 뿐만 아니라; 뿐만 아니라 당신의 대담한 적들을 공격하고 패배시키기도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적절한 수단을 갖고 그들에 대한 축복을 위해 하나님께 간절히 구하십시오. 여호와는 전쟁의 사람이시다. 그것에 대한 전문가이며, 그것을 위해 그분께 올바른 것을 구하는 사람들에게 무술과 정신을 전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당신이 현재 성취한 영광을 그분께 드리십시오. 그리고 당신의 군사적 기술, 용기, 행동의 풍부한 증가를 추구하십시오. 특히 당신을 훌륭한 사람, 훌륭한 기독교인, 훌륭한 군인으로 만들어 줄 신성한 생명의 은총과 미덕 에 대해 말씀드립니다.
끝으로, 하나님의 영광, 왕의 명예, 국가에 대한 사랑, 종교와 자유의 수호가 여러분의 행동의 원천이 되고, 여러분이 성품 에 응답하도록 유도하는 가장 강력한 동기가 되도록 하십시오. 전쟁의 남자, 강하고 용감한 남자.
그리고 이러한 소망과 견해를 가지고 우리 주님의 사역자들은 오늘 주님의 집에서 여러분에게 축복이 있기 를 바랍니다.
결론적으로. 우리 모두는 우리가 들은 진리를 영성화 하고 영적 전쟁에서 우리의 교훈과 격려를 위해 말한 내용을 적용합시다 . 우리는 모두 교회 회원입니다 페이지 34 전투적이며, 충돌할 수 있는 수많은 강력한 적들이 있습니다. 혈과 육과 세상의 사람과 사물과 정사와 권세와 높은 곳에 있는 악한 영들도 많으니 그 이름이 레그 톤 이라 하느니라
이제 우리는 그들과 짝이 될 수도, 그들과 동등할 수도 없습니다. 만일 여호와께서 우리를 돕지 아니하시면 우리는 어느 날 그들의 손에 멸망하게 되리라. 그러므로 우리 모두 겸손히 그분께, 육신으로 나타나신 하나님이신 예수께로 돌립시다. 그분은 우리 구원의 대장이시며 여호와의 군대의 대장이시며 저명한 전사이십니다.
우리의 영적 적들의 계략, 단계, 깊이를 모르지 않도록 그분께 신성한 지혜와 기술을 구합시다 . 그들을 반대하고 패배시키는 방법도 없습니다.
그리고 영적인 용기와 행동을 그분께 구합시다 . 이는 우리가 공격을 견디고, 마귀를 저항하고, 악한 자의 불화살을 끌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그리고 한마디로 우리는 영적인 갑옷을 입혀 주시기 를 그분께 구해야 합니다 . 우리에게 그것의 사용법을 가르치고, 우리가 그 안에서 현명하고 성공하도록 만들기 위해서입니다. 우리 영혼의 적들의 완전한 패배 외에는 아무것도 아닌 것으로 만족합시다 .
그러므로 우리를 지도하고 강화하시는 예수를 바라보자. 그리고 그분의 명령에 순종하십시오. 그러면 우리는 전투의 날에 승리할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를 사랑하시고 우리를 위해 돌아가신 그분을 통해 정복자, 참으로 정복자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십시오. 포로를 사로잡고 사탄을 자신의 전차 바퀴로 승리로 이끈 분입니다.
페이지 35전쟁이 끝나고 진영 이 일어나서 우리가 죽음으로 쫓겨날 때 ,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영원한 나라에 들어가는 문이 우리에게 풍성히 주어질 것입니다.
그러면 우리는 흰 옷을 입고 머리 에 면류관을 쓰고 손바닥을 손에 쥐고 입은 기쁨과 승리의 노래로 가득 차게 될 것입니다 . 할렐루야와 찬송가 하나님과 영원무궁토록 보좌에 앉으신 어린양께 찬양을 드립니다.
저는 디모데전서 1장 1절의 송영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1. 17. 이제 영원하신 왕, 불멸의 존재, 보이지 않는 유일하고 지혜로우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세세토록 있을지어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