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편, ANA항공은 ‘나의 첫 비행 with ANA’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대상은 처음 비행기를 타는 초등학생 이하 어린이들로 ANA항공권 발권을 마친 후, 이메일로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월 5명에게 첫 비행을 기억할 수 있는 소정의 선물을 증정한다.
탑승기간은 11월 11일부터 2020년 3월 31일까지며 자세한 내용은 ANA항공 홈페이지(https://www.ana.co.jp/ko/kr/
또한 ANA는 지난 11월 19일부로 2020년도 상반기 스케줄을 결정하고 하네다 국제공항을 허브로 하는 사업 확충을 발표했다.
ANA는 이번 확충으로 북미 노선(산 호세,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휴스턴, 워싱턴)을 비롯해 유럽 노선(밀라노, 이스탄불, 스톡홀름)과 러시아 모스크바, 인도 델리 노선 및 중국 청도와 심천까지 총 12개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L.A.와 시드니 2개 노선에 증편하게 됐으며 이를 통해 ANA장거리 노선 네트워크에 대한 고객 편의성이 보다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아울러 2020년 3월부터는 하네다 공항 제2여객 터미널 빌딩의 국제선 대응 시설 공용에 의해 터미널 명칭이 변경됨에 따라 현행 '국제선 여객 터미널 빌딩'이 '제3여객 터미널 빌딩'으로 변경되며 ANA가 운항하는 하네다 공항의 국제선은 현행 '국제선 여객 터미널 빌딩(새명칭- 제3여객 터미널 빌딩)'과 '제2여객 터미널 빌딩' 두 곳을 사용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