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항상 심플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1. 제품 검수 범위
제품의 검수에 관한 비용이나 수수료를 따로 받고 있지 않고 있으며 검수대상은 배송대행 신청서에 제품의 이미지,사이즈, 색상등을 충실히 기재한 경우에 검수 하고 있습니다.
(실밥, 올 풀림, 재봉 불량, 본드 자국 제품하자 등의 정밀한 검수는 불가합니다.)
?? "이제품 한국에서 유행하는 상품인데 어떻게 모를수 있어?? 제품 이미지 없어도 당연히 눈에 확 띄는거 아니야????
"배대지에서의 답변은" : 모릅니다. 눈에 확띄지 않아요" 배대지에서는 한사람이 몇백개의 제품을 검수 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검수를 원하시면 정확한 제품이미지 및 정보기재 그것도 안심이 되지 않으면, 배대지 직원이 놓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관리자비고'에 기재 부탁드려요. (or 배송비고) 기재해주신 정보를 토대로 검수하고 있습니다.
다시 안내드리지만, 기본검수 사이즈/색상 객관적인 보여지는 정보는 필수로 하고 있지만, 주관적으로 판단되는 사항은 자세히 기재 바랍니다.
* 만약 배송받으신 제품에 문제가 있을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회원님이 리턴라벨을 받아서 서울사무실로 반송해주시면 미국으로의 리턴을 도와드립니다.
* 6pm,dsw,lastcall 등 미국의 대표적인 아울렛사이트는의 클리어런스제품은 오래된 재고 or 전시상품등의 판매 후 남은 상품이 아울렛으로 넘어가서 싸게 판매되는 것이므로 제품의 대부분이 약간의 스크래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대행 신청서를 충실히 기재주신 내용과 다른 제품이 입고된 경우 미국으로 무상 리턴 처리됩니다.
무상 리턴 신청 안내 참조 : http://cafe.daum.net/abercrombi/cdT/55
2. 파손 가능성이 높은 그릇, 유리 악세사리류 제품
파손 가능성이 높은 그릇, 악세사리류 제품의 경우 심플유에스 도착 당시 파손되어 도착한다면 미리 확인하여 고객님들께 안내가 가능합니다.
그러나 아래 예제들과 같이 제품 프린트(도장)오류, 세트 상품의 프린트모양, 그릇끼리 부딪혀서 생긴 흠집 및 스크레치등 디테일한 검수는 불가능하므로 보상접수 및 진행이 불가함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검수 가능한 범위
[박스 개봉당시 파손된 경우]
검수 불가능한 범위
[바닥면의 그릇끼리 부딛히면서 생긴자국, 프린트 불균형]
[SET 상품의 프린트 모양]
예) 5종 SET 상품이 중복되는 디자인이 배송되는 경우. (단, 각각의 상세사진 등록시 제외)
물건을 잘못 보내거나 수량이 부족한경우 고객에게 안내하는것까지 심플의 할일이고,구매처와의 분쟁해결 몫은 구매자에게 있습니다. 심플에 도움을 요청하시면 도움은 드릴 수 있지만, 제품불량이나 잘못온것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
고객님들의 많은 이해 부탁드립니다.
* 참고사항 : 제품 검수의 시점은 포장이 되어 무게 계측되는 시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