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븐지버거 어린이날 행사 ‘참행복한 어린이날 파티’2020-05-12
https://www.hjcbt.org/bbs/board.php?bo_table=news&wr_id=2418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효정천원 가족의 어린이들을 위한 가족파티가 낮 11시부터 2시까지 헤븐지버거 1층 메인홀에서 열렸다. 정원주 보좌관과 윤영호 세계본부장도 함께 참여한 이번 자리에는 어린이들과 부모를 포함 총 140여 명이 함께하였다. UPA 생도들이 스태프로 참여하여 전체 행사 진행을 돕는 가운데 입구에서 체온을 재고, 손소독제를 증정하였으며 즉석카메라를 이용해 가족사진을 찍어주는 환영행사가 있었다.
장내 정리 후 본격적인 프로그램을 시작하기 전 천정궁을 향해 참부모님께 감사인사를 올렸다. 사회자 멘트 후 정원주 비서실장의 어린이 노래 및 윤영호 본부장의 짧은 인사말이 있었다. 이어 일본 2세 댄스 선생님이 등장하여 ‘댄스! 댄스! 댄스!’ 시간을 주관하였고 신나는 음악에 맞춰 아이들과 함께 ‘상어 가족’ 댄스, 그리고 아빠들 댄스를 인도하여 선물을 증정하였다.
수련원 직원 중에는 문인표 신유럽 분원장, 아라이시 훈련부장, 이병조 설비파트 선임이 무대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그리고 ‘엄지 척’ 4인조 댄스공연으로 댄스타임은 마무리가 되었다. 다음으로는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는 ‘Happy Time 마술쇼’, 비눗방울 쇼가 진행되었다.
공연 이후 여러 메뉴가 포함된 ‘스페셜 런치’ 등의 식사를 하는 가운데 장기자랑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였고 끝으로 대표가정 소감을 듣고 참부모님께 인사를 올렸다. 퇴장 시 가족당 하나씩 선물박스를 증정하는 ‘사랑의 선물대잔치’로 파티의 막을 내렸다. 천일국의 꿈나무들과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주신 참부모님께 모두 감사를 드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