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맥스크루즈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변속기) | |||
엔진/변속기 |
2.2 e-VGT / 자동6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8월 (7㎞) |
냉각수 온도 |
64.0 ℃ |
변속기 오일 온도 |
53.0 ℃ |
흡기온 센서 |
38.0 ℃(주변 공기 온도 30.1 ℃) |
엔 진 오 일 온 도 |
-40.0 ℃(온도 센서 미장착으로 센서값 오류) |
연 료 온 도 |
4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N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10분 워밍업 후 Key On 상태 |
입력축 속도(PG-A) |
783 RPM |
0 RPM |
0 RPM |
0 RPM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0 RPM |
시프트 레버 스위치 |
N |
D |
R |
N |
현 기어 위치 |
P/N |
1 |
R |
P/N |
다음(Next) 기어 위치 |
1 |
1 |
1 |
1 |
오일 온도 |
53 ℃ |
53 ℃ |
53 ℃ |
59 ℃ |
엔진 회전수 |
820 RPM |
824 RPM |
817 RPM |
0 RPM |
기어비 |
0.00 |
4.65 |
3.39 |
0.00 |
시프트컨트롤SOL.A(UD/B) |
850 mA |
50 mA |
8550 mA |
850 mA |
시프트컨트롤SOL.B(2-6/B) |
50 mA |
220 mA |
50 mA |
50 mA |
시프트컨트롤SOL.C(35R/C) |
850 mA |
850 mA |
50 mA |
850 mA |
시프트컨트롤SOL.D(OD/C) |
50 mA |
50 mA |
50 mA |
850 mA |
시프트컨트롤SOL.E(SS-A) |
ON |
ON |
ON |
ON |
시프트컨트롤SOL.F(SS-B) |
OFF |
OFF |
ON |
OFF |
프레셔컨트롤SOL밸브(VFS) |
625 mA |
745 mA |
50 mA |
745 mA |
토크컨버터 클러치 SOL |
50 mA |
50 mA |
50 mA |
50 mA |
토크컨버터클러치록업상태 |
OFF |
OFF |
OFF |
OFF |
토크컨버터클러치슬립량 |
34 RPM |
816 RPM |
816 RPM |
0 RPM |
차속 |
0 Km/h |
0 Km/h |
0 Km/h |
0 Km/h |
엔진토크 |
3.5 % |
9.0 % |
9.4 % |
30.2 % |
스포츠모드 선택 |
OFF |
OFF |
OFF |
OFF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OFF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OFF |
스로틀 센서 개도각 |
0.0 % |
0.0 % |
0.0 % |
0.0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0.0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ON |
엔진 경고등 |
OFF |
OFF |
OFF |
OFF |
※ 자료는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주행에 이상이 없는 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의 센서값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스캔 툴에 대한 문의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참고하십시오.(http://www.gitauto.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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