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올스타 MVP를 노려라. 3000만원 상당의 GM대우 SUV 차량 ‘윈스톰’이 2006 K리그 올스타 MVP에게 주어집니다.
프로축구연맹은 오는 20일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06 삼성 하우젠 K리그 올스타전’에서 ‘최우수선수(MVP)’, ‘릴레이게임 우승팀’ 등 뛰어난 기량의 선수들에게 주어지는 시상계획을 확정했습니다.
먼저 개인상 가운데 올스타전 당일 기자단 현장투표로 선정되는 영예의 ‘최우수선수’에게는 3000만원 상당의 GM대우 SUV차량 ‘윈스톰’ 1대와 하우젠 에어워시 드럼세탁기, 500만원 상당의 나이키 제품이 주어지고, 올스타 팬투표에서 가장 많은 득표로 ‘인기 선수상’에 오른 선수에게는 상금 5백만원과 삼성 하우젠 에어워시 드럼세탁기를 부상으로 제공합니다. 인기 선수상은 김남일 선수(수원 삼성)가 확정됐습니다.
올스타 선수와 코치, 구단 프런트, 서포터즈 등이 한 팀이 되어 올스타전 하프타임에 승부를 겨루는 ‘올스타 릴레이게임’ 우승팀에게는 2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지고 부상인 삼성 하우젠 다고내 김치냉장고는 우승팀의 연고지역 복지시설에 증정됩니다.
또 전,후반 30분부터 15분 동안을 ‘하우젠 은나노 타임’으로 지정해 이 시간 중에 골을 넣는 선수에게 삼성 하우젠 에어워시 드럼세탁기를 깜짝 선물로 제공합니다.
팬들을 위해서도 다양한 선물을 마련했습니다. 올스타전 경기 당일 입장관중에게 ‘K리그 보드게임 세트’를 지급하고, 선착순 관중 1만 명에게 1만원 상당의 유니레버 레세나 데오드란트 제품도 함께 증정합니다. 또 추첨을 통해 스테이크&샐러드 전문 패밀리레스토랑 ‘씨즐러’ 식사권을 경품으로 제공합니다.
올스타 팬투표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하우젠 에어워시 드럼세탁기, 하우젠 서라운드 에어컨, 하우젠 다고내 김치냉장고, 하우젠 웰빙형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상품을 선물로 받습니다. 팬투표 경품 추첨은 19일 있을 올스타전 전야제에서 인기선수상을 수상하는 김남일 선수(수원 삼성)가 하게 됩니다.
한편 오는 8월 20일 오후 6시 인천 문학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06 삼성 하우젠 K리그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는 인터넷 티켓링크(www.ticketlink.co.kr)와 전화(1588-7890), 인천지역 내 한국씨티은행, 전국 지하철 역사 및 편의점 등에 설치된 한네트 티켓자동발매기에서 가능합니다. 입장권 금액은 특석 지정좌석이 2만원, 일반석 성인 1만 5천원, 청소년 1만원, 초등학생 5천원으로 특석(지정좌석)예매는 티켓링크에서만 가능합니다.
첫댓글 제발 작년처럼 최우수선수마저 인기투표가 되 버리는 일은 없기를..
작년에 박주영 맞나?ㅋ
올스타전 중계해줄까
SBS에서 해준답니다.
그런데 20일 SBS 홈피편성표보니까없는데.....
전 특석 예약했어요. 잘 보였음 좋겠는데 전용 경기장이 아니라ㅠ
가고싶가고!!!! 으악..알바의압박!!!!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