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톨릭대학교, (신)송도국제캠퍼스 기공식 6월 1일 개최
인천가톨릭대학교,
(신)송도국제캠퍼스 기공식 6월 1일 개최
인천가톨릭대(총장 김흥주)가 오는 6월 1일 오전 10시에 (신)송도국제캠퍼스 건축 예정지(인천시 연수구 송도동 193-3)에서 인천가톨릭대학교 (신)송도국제캠퍼스 기공식을 개최한다.
인천가톨릭대학교는 가톨릭 정신에 바탕을 둔 '그리스도교 생명문화 창출'의 교육이념과 ‘전인교육을 통한 창의적 인재 육성 대학 MASTER’의 비전을 바탕으로 수도권 제일의 생명·문화·예술 특화 대학을 구축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있다.
인천가톨릭대학교 (신)송도국제캠퍼스는 3개동,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의 연면적 28,818.61㎡ 규모로써 △조형예술대학 실기실 및 전시시설 △간호대학 강의 및 실습실 △대형 컨벤션 시설 △각종 복지·편의시설 △창업 및 연구 공간 △평생교육원 등 교육연구시설로 활용될 계획이다.
이날 행사는 오전 10시에 시작하여 △축복 예식 △경과 보고 △치사 △식사 △축사 △발파 △폐식 순으로 진행되며, 학교법인 인천가톨릭학원 이사장인 정신철 요한세례자 주교를 비롯해 외부 초청인사, 교직원, 학생 등 약 300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인천가톨릭대 관계자는 “송도 글로벌 교육‧연구 캠퍼스 이전으로 인천가톨릭대는 송도국제도시 교육의 허브로 적극 발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는 2020년 3월부터 학생들은 (신)송도국제캠퍼스에서 수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출처 : 인천가톨릭대학교 대외협력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