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묵상> 분명 틀린 길이 있다. 1. 매주 화요일마다 수채화를 배우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색을 직접 섞다 보니 배우게 되는 것들이 있는데요. 그중 하나는 좋은 색과 나쁜 색이 없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반대로 지금 내 그림에 틀린 색이 있다는 것도 배워 나가는데요. 2. 수채화 특성상 틀린 색을 칠하고 나면 아무리 위에 덧칠해도 수정이 안됩니다. 마찬가지로 우리 인생에도 어떤 길이 좋다, 나쁘다 말할 수 없지만요. 나에게 분명 틀린 길이 있습니다. 세상적 방법을 따라 사는 길이 제겐 틀린 길인데요. 3. 아무리 세상적인 길을 하나님께서 기뻐하시는 일처럼 포장해도요. 하나님께서 기뻐하시지 않다는 것을 조금씩 알아갑니다. 내가 쫓아가는 그 길이 점점 하나님과 멀어지고 있다면요. 하나님 뜻인 척 포장하는 것이 아니라 잘라내고 다시 돌아가야 합니다. 4. 언제나 말씀을 통해 주시는 내 푯대를 바르게 돌아봐야겠습니다. “오직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여 그 율법을 주야로 묵상하는 자로다” 시편 1:2 #너랑나랑 #고민 #하나님 #성령님 #알고싶어요 #책 #독서 #크리스천 #함께 #신앙 #그림 #이야기 #공감 #교제 #질문 #추천 #수고했어 #신앙툰 #찬양 #힙_신앙 #믿존심 #신앙이트렌드다
첫댓글 샬롬 전도사님^^♧
복된 묵상 감사드립니다.
내가 고집하는 틀린 색을 발견하고, 다른 색을 주님의 사랑으로 품는 것이 중요함을 배웁니다.
주님의 사랑으로 동행해주시는 전도사님을 축복합니다.
평안한 시간 보내셔요^^♧
언제나 따듯한 응원에 감사드립니다. 목사님
저도 제 안에 틀린 부분을 붙잡지 않고 하나님께서 말씀해 주시는 바른 길로 나아가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오늘도 평안한 오후 보내세요!!
샬롬♧^^ 전도사님
복된 말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나님의 뜻을 구하고 찾고 두드리며 나아가시는 모습에 감동이 됩니다.
평안한 저녁 보내셔요.^^
감사감사합니다. 정수 형제님
하나님 앞에 머물기 힘쓰시는 형제님과 함께함이 기쁨입니다.
일 마무리 잘하시고요. 평안한 저녁 되세요!!!
아멘♡
저도 하나님 앞에서 잘못하고 있는 부분이나 틀린 색을 칠하고 있지 않은지 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모님
늘 하나님 앞에서 삶을 점검하시며 나아가시는 사모님을 통해 계속 배우게 됩니다.
오늘도 은혜 넘치는 기도회 자리서 뵙겠습니다.
샬롬 전도사님 ^^
복된 삶의 묵상으로 은혜누리며 감사드려요 ^^
저도 틀린 길이 아니라
예수님을 따라
말씀을 따라 가도록
분별하고 힘쓸게요♡♡♡
오늘도 너무나 애쓰셨습니다 ♡♡♡
금요기도회에서 만나뵐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