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bbc.com/news/articles/cvgzzndx780o
Thai Princess Bajrakitiyabha dies after more than three years in coma
Princess Bajrakitiyabha, the king's eldest daughter, collapsed in December 2022 while exercising her dogs.
www.bbc.com
26.6.11 저녁 7시 28분 평화롭게 세상을 떠났다고 해요.1978년 12월 7일 탄생2026년 6월 11일 사망2022년 12월 심장 감염으로(공식적인 병명) 쓰러진후계속 무의식 상태로 치료를 받아왔고,지난 5월 상태악화가 공식적으로 발표된바 있습니다 왕궁 공식 발표문은 아래.
시리공주의 추모메시지사진은 시리공주가 직접 찍은 것이라고.
수짜리니 소생 시리공주 오빠 와차레손의 추모메시지
수짜리니 소생 시리공주의 오빠 짜끄리왓의 추모메세지'태국 국민들의 마음 속에 영원히 기억될 것입니다.'
https://www.facebook.com/share/r/1EAmE38cvt/
Facebook
여기를 눌러 링크를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첫댓글 진짜 안타까워요 살아서도 죽어서도 편치않았던 삶.. 쓰러지고 얼마나 병상에 누워있었죠 ?. 공주님이 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것 같아요.. 이젠 자유의 몸이니!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길!
꽤 오래 누워있었어요. 왕실이 패혈증이나 감염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만도 최근 두번이니.....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거에요. 평화를 찾아 쉬게되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ㅠㅠ
태국에 여왕이 나오나 기대했던 적도 있는데 안타까워요. 하늘에서는 행복하길. 항상 열애설도 있었는데 신분이나 위치때문에 남친도 항상 해외에서 만나는거 같아서 참 그랬어요.. 거기서는 더 행복하길
결혼 이야기까지 나온 사람하고 사진본적 있는데 참 기분이 묘했어요. 평범하게(...라고 하면 좀 어색하지만) 행복할 수도 있었을텐데 싶어서요. 그래도 누워서 마지못해 숨만 이어가는 것보다 지금이라도 평화를 찾은 것이 다행이다 싶고 그렇네요.
국장을 치르겠군요.똑똑한 공주였나본데
검사에 평판도 좋고 여러모로 왕실의 희망같은 공주 였죠...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너무 안타깝네요 태국 왕실 안타까워도 파공주 있어서 다행이다 했는데.... 솜사왈리보다 먼저 가다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지막 등불이 꺼진 것 같은 기분이네요.
저도 마음이아프네요 슬프도다요 하늘에서 편히쉬세요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ㅠ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태국왕실 국운이 다했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깝네요..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히 쉬시길🙏
안그래도 부탄 왕실에서 추모글 올라왔길래 뭔가 싶었네요. ㅠㅠ 아. 그렇게 떠났군요. 안타까워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편안하게 쉬시길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거기에서는 못다 이룬 삶에 대한끈 놓으시고 편안하시기를 빕니다
너무 안타까워요. 부디 편히 쉬시길..
국왕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 상황이 되니 안쓰럽고 마음이 안 좋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에휴… 태국의 희망이 가네요.. 파공주의 명복을 빕니다
RIP
파공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안타까워요
첫댓글 진짜 안타까워요 살아서도 죽어서도 편치않았던 삶.. 쓰러지고 얼마나 병상에 누워있었죠 ?. 공주님이 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것 같아요.. 이젠 자유의 몸이니!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길!
꽤 오래 누워있었어요. 왕실이 패혈증이나 감염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만도 최근 두번이니.....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거에요. 평화를 찾아 쉬게되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ㅠㅠ
태국에 여왕이 나오나 기대했던 적도 있는데 안타까워요. 하늘에서는 행복하길. 항상 열애설도 있었는데 신분이나 위치때문에 남친도 항상 해외에서 만나는거 같아서 참 그랬어요.. 거기서는 더 행복하길
결혼 이야기까지 나온 사람하고 사진본적 있는데 참 기분이 묘했어요. 평범하게(...라고 하면 좀 어색하지만) 행복할 수도 있었을텐데 싶어서요. 그래도 누워서 마지못해 숨만 이어가는 것보다 지금이라도 평화를 찾은 것이 다행이다 싶고 그렇네요.
국장을 치르겠군요.똑똑한 공주였나본데
검사에 평판도 좋고 여러모로 왕실의 희망같은 공주 였죠...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너무 안타깝네요 태국 왕실 안타까워도 파공주 있어서 다행이다 했는데.... 솜사왈리보다 먼저 가다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마지막 등불이 꺼진 것 같은 기분이네요.
저도 마음이아프네요 슬프도다요 하늘에서 편히쉬세요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ㅠ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너무 안타깝습니다 태국왕실 국운이 다했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편히 쉬시길🙏
안그래도 부탄 왕실에서 추모글 올라왔길래 뭔가 싶었네요. ㅠㅠ 아. 그렇게 떠났군요. 안타까워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편안하게 쉬시길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거기에서는 못다 이룬 삶에 대한
끈 놓으시고 편안하시기를 빕니다
너무 안타까워요. 부디 편히 쉬시길..
국왕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 상황이 되니 안쓰럽고 마음이 안 좋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에휴… 태국의 희망이 가네요.. 파공주의 명복을 빕니다
RIP
파공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안타까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