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 유럽의 왕실 ★
 
 
 
카페 게시글
☆ Latest News ☆ [ 태 국 ] 태국 파공주 서거 (1978.12.7-2026.6.11)
shihuki 추천 0 조회 832 26.06.12 11:03 댓글 2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2 11:06

    첫댓글 진짜 안타까워요 살아서도 죽어서도 편치않았던 삶.. 쓰러지고 얼마나 병상에 누워있었죠 ?. 공주님이 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것 같아요.. 이젠 자유의 몸이니! 하늘나라에서 편히 쉬시길!

  • 작성자 26.06.12 11:19

    꽤 오래 누워있었어요. 왕실이 패혈증이나 감염을 공식적으로 발표한 것만도 최근 두번이니.....병상에서 많이 괴로웠을거에요. 평화를 찾아 쉬게되어 다행이라는 생각도 들어요 ㅠㅠ

  • 26.06.12 11:15

    태국에 여왕이 나오나 기대했던 적도 있는데 안타까워요. 하늘에서는 행복하길. 항상 열애설도 있었는데 신분이나 위치때문에 남친도 항상 해외에서 만나는거 같아서 참 그랬어요.. 거기서는 더 행복하길

  • 작성자 26.06.12 11:18

    결혼 이야기까지 나온 사람하고 사진본적 있는데 참 기분이 묘했어요. 평범하게(...라고 하면 좀 어색하지만) 행복할 수도 있었을텐데 싶어서요. 그래도 누워서 마지못해 숨만 이어가는 것보다 지금이라도 평화를 찾은 것이 다행이다 싶고 그렇네요.

  • 26.06.12 11:30

    국장을 치르겠군요.똑똑한 공주였나본데

  • 26.06.12 17:32

    검사에 평판도 좋고 여러모로 왕실의 희망같은 공주 였죠...ㅠㅠ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1:53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좋은 곳에서 편히 쉬세요.

  • 26.06.12 12:30

    너무 안타깝네요 태국 왕실 안타까워도 파공주 있어서 다행이다 했는데.... 솜사왈리보다 먼저 가다니....

  • 26.06.12 12:34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2:35

    마지막 등불이 꺼진 것 같은 기분이네요.

  • 26.06.12 12:39

    저도 마음이아프네요 슬프도다요 하늘에서 편히쉬세요 삼가고인의명복을 빕니다 ㅠ

  • 26.06.12 12:50

    안타깝네요.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3:21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3:31

    너무 안타깝습니다 태국왕실 국운이 다했네요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3:37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4:06

    안타깝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4:24

    편히 쉬시길🙏

  • 26.06.12 14:43

    안그래도 부탄 왕실에서 추모글 올라왔길래 뭔가 싶었네요. ㅠㅠ 아. 그렇게 떠났군요. 안타까워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2 15:43

    고생 많으셨어요 이제 편안하게 쉬시길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 26.06.12 17:49

    거기에서는 못다 이룬 삶에 대한
    끈 놓으시고 편안하시기를 빕니다

  • 26.06.12 20:14

    너무 안타까워요. 부디 편히 쉬시길..

  • 26.06.12 22:49

    국왕을 좋아하진 않았지만 이 상황이 되니 안쓰럽고 마음이 안 좋네요...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3 01:30

    에휴… 태국의 희망이 가네요.. 파공주의 명복을 빕니다

  • 26.06.13 10:52

    RIP

  • 26.06.24 23:35

    파공주 삼가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ㅜㅜ안타까워요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