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러시아 진보화물 화물선이 백그라운드에서 국제 우주 정거장에 접근하고, Soyuz 승무원 페리 우주선은 단지의 러시아 세그먼트에있는 Prichal 모듈에 도킹되어 있습니다. 크레디트 : NASA
러시아는 2024 년 이후 국제 우주 정거장 프로젝트에서 철수 할 것이라고 러시아 우주 프로그램의 새로운 책임자는 화요일에 말했지만 확고한 날짜나 계획은 밝혀지지 않았으며 가까운 시일 내에 무엇이 바뀔 지 즉시 명확하지 않다고 말했다.
러시아 우주국인 로스코스모스의 수장으로 드미트리 로고진을 대신할 것으로 이달 초 지명된 유리 보리소프는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과의 면담 후 "2024년 이후 역을 떠나기로 결정했다"고 말했다.
그는 그때까지 러시아는 독립적 인 궤도 전초 기지를 건설 할 준비가되어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나 "2024 이후"가 실제로 철수가 시작되거나 완료 될 수있는 시점의 의미에서 무엇을 의미 할 수 있는지는 분명하지 않았습니다.
NASA 행정관 빌 넬슨 (Bill Nelson)은 "2030 년까지 국제 우주 정거장의 안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파트너와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NASA는 파트너 중 어느 것과도 결정을 내리지 못했지만 지구 저궤도에서 우리의 주요 존재를 보장하기 위해 미래의 능력을 계속 구축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다.
카린 장 피에르 백악관 언론 비서관은 공식 통보는 받지 못했지만 "러시아가 철수할 경우 2024년 이후 ISS에 미칠 잠재적 영향을 완화할 수 있는 옵션을 모색하고 있다. 우리는 ISS 파트너와 협력하여 ISS와 탑승 중인 우주 비행사들의 안전한 운영을 보장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그의 갑작스런 출발 전에, Rogozin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서방의 제재에 대응하여 프로젝트에서 철수하는 것에 대해 반복적으로 위협했다. 그러나 로고진의 호전적인 트윗은 푸틴의 구체적인 지지가 부족했다.
역사가이자 우주 정책 분석가 인 존 로그 든 (John Logsdon)은 화요일에 보리소프의 논평을 "푸틴과의 만남의 맥락에서 새로운 사람이었기 때문에 조금 더 심각하게 받아 들였다. 당신은 그런 일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지 않습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 우주국의 새로운 사무 총장 인 유리 보리 소프 (Yuri Borisov)와 만난다. 크레디트 : 크렘린
NASA와 러시아는 거의 24 년 전에 국제 우주 정거장을 건설하기 시작했으며 전초 기지는 2000 년 10 월부터 우주 비행사 - 우주 비행사 승무원을 회전시키는 데 지속적으로 배치되었습니다. 그것은 소련의 종말과 냉전의 종식 이후 동서 협력의 가장 눈에 띄는 징후 중 하나입니다.
NASA와 다른 우주 정거장 참여자 - 유럽 우주국, 일본 항공 우주 탐사국 (JAXA) 및 캐나다 우주국 -은 기본 연구에 사용하고 달과 화성으로의 미래 비행에 필요한 기술 및 생명 유지 프로토콜을 테스트하기 위해 2030 년까지 실험실을 운영하기를 원합니다.
넬슨은 러시아가 올해 초 CBS 뉴스에 "우리 우주 비행사와 우주 비행사 간의 전문적인 관계는 일관성이 있으며 계속 될 것"이라고 말하면서 러시아가 프로그램을 계속하는 데 동의 할 것이라고 낙관론을 반복적으로 표명했다.
7월 15일, 러시아와 NASA는 9월부터 러시아 소유즈 우주선과 우주 비행사들이 스페이스X 크루 드래곤 캡슐에 탑승한 미국 우주비행사들을 다시 발사하는 계약을 마무리했다.
이 아이디어는 비상 사태로 인해 미국 또는 러시아 차량이 모든 승무원과 함께 일찍 떠나야하는 경우에도 적어도 한 명의 러시아인과 한 명의 미국인이 항상 역에 탑승하여 각각의 시스템을 운영하도록하는 것입니다. 이 계약은 2025년 6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
휴스턴의 존슨 우주 센터 (Johnson Space Center)의 NASA의 ISS 프로그램 관리자 인 조엘 몬탈 바노 (Joel Montalbano)는 기술적 인 관점에서 우주 정거장이 2030 년 또는 그 이상으로 안전하게 비행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팀들은 그것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2030년에 갈 준비가 될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그리고 누군가가 우리에게 조금 더 오래 가자고 요청한다면, 나는 당신의 얼굴에 미소를 짓고 우리가 그렇게 할 수 있다고 말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시도한 가장 복잡한 엔지니어링 프로젝트 중 하나 인 국제 우주 정거장은 NASA가 관리하는 두 개의 주요 세그먼트와 Roscosmos가 관리하는 두 개의 주요 세그먼트로 구성됩니다.
알려진 바와 같이 미국 부문은 NASA가 공급하는 네 개의 거대한 태양 날개, 축구장, 복잡한 냉각 시스템, 컴퓨터 네트워크, 고속 통신 시스템 및 NASA, ESA 및 JAXA가 제작 한 10 개의 가압 모듈과 캐나다 우주국이 제공하는 정교한 로봇 팔과 함께 트러스의 양쪽 끝에 두 개가 있습니다.
미국 구간에는 노스롭 그루먼 시그너스 화물선, 일본 HTV 화물선, 스페이스X 드래곤 승무원 및 화물선, 보잉의 스타라이너 승무원 페리 선박을 수용할 수 있는 네 개의 도킹 항구도 있습니다.
여섯 개의 가압 구획으로 구성된 역의 뒤쪽 부분은 Roscosmos에 의해 운영됩니다. Zarya로 알려진 그 중 하나는 미국과 러시아 부문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NASA에 의해 지불되었지만 러시아에 의해 운영됩니다. 네 개의 러시아 도킹 항구는 현재 Progress화물선과 Soyuz 승무원 페리 차량에 의해 사용됩니다.
러시아는 전초 기지를 궤도에 유지하는 데 필요한 추진체와 추진기를 제공하는 반면, NASA는 네 개의 거대한 자이로스코프가 제공하는 역의 전력, 위성 통신 및 일상적인 안정성의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역의 고도를 주기적으로 높이는 것은 260 마일 위로 궤도를 돌더라도 대기의 얇은 흔적이 존재하기 때문에 중요합니다. 스테이션이 17,000mph 또는 초당 80 개 이상의 축구장에서 원자와 분자를 쟁기질 할 때, 약간의 "대기 항력"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실험실의 고도를 낮추는 역할을합니다.
러시아는 비조종 진행 화물선에 필요한 추진체를 공급하는데, 이 화물선은 자체 추진기를 발사하여 재부스트를 제공하거나 기내 추진체가 사용할 수 있도록 역에 탑승한 탱크로 추진체를 이송할 수 있습니다.
NASA의 네 가지 제어 모멘트 자이로 (CMG)는 추진제를 절약하기 위해 스러스터를 사용하지 않고 필요에 따라 스테이션의 방향을 재조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는 필요한 연료의 양을 줄이지 만 재 부스트를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주기적인 러시아 로켓 발사가 없다면, 실험실은 천천히 내려와 결국 더 낮은 대기권으로 다시 들어가 해체 될 것입니다.
정거장을 궤도에 유지하는 것과 함께, 러시아군은 역의 수명이 끝날 때 추진력과 통제력을 제공하여 남태평양의 인구가 많지 않은 구간을 통해 궤도에서 벗어나 재진입 할 수있는 파편으로 인한 부상이나 재산 피해의 가능성을 막을 것으로 기대되었습니다.
NASA는 최근 Northrop Grumman Cygnus 화물선을 사용하여 자체 리부스트 능력을 테스트했지만, 러시아가 실제로 철수할 경우 필요한 모든 추진체와 추력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은 아직 없습니다.
한 가지 옵션 : NASA는 러시아의 Soyuz 우주선의 셔틀 후 좌석에 대해했던 것처럼 러시아에 재 부스트 비행에 대해 러시아에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다른 가능성은, 그리고 나는 그것이 NASA와 그 파트너들에 의해 더 일찍 역을 포기하기로 결정하도록 강요하는 것"이라고 Logsdon은 말하면서, 그것이 기관의 Artemis 달 프로그램으로 전환 될 수있는 돈을 확보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넬슨은 러시아가 2030년까지 계속 탑승할 것이라는 낙관론을 표명했지만, 러시아가 지원을 중단하면 NASA가 기지를 계속 운영할 방법을 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들이 우주 정거장을 포기한다면? 우리는 그것을 관리 할 것이고, 우리는 그것을 알아낼 것입니다."넬슨은 3 월 CBS 뉴스에 말했다. "우리는 단기간 동안 그것을 계속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일을해야 할 것이고, 그 비상 계획은 이미 거기에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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