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사봉사회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는 지난 10월 8일 지구협의회 사무실에서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연규희 회장의 성원보고 후 국민의례를 진행했다.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은 조리봉사회 이혜숙회장이 낭독하고 광탄봉사회 박관원 총무는 봉사원 서약을 했다.
회의에 앞서 10월 1일자로 인사발령이 나 본사로 가게된 서북봉사관장 변지현 관장에게 그동안 수고하셨다는 문구를 쓴 꽃바구니를 전달하고 RCY에서는 안광환 단장이 공로패를 전달하며 작별의 아쉬움을 표시했다.
연규희회장은 지난 한달 수고 많으셨고 오늘 두분 관장님을 모시고 회의를 진행하게 되어 영광스럽다며 인삿말을 시작 했다. 이달도 행사가 많지만 주어진 일이니 모두 힘내셔서 즐거운 봉사 함께 해주시기 바란다고 하며 인삿말을 마쳤다.
변지현 관장은 처음 봉사관으로 오게 된지 2년여만에 다시 본사로 들어가게 되어 아쉬웠는데 다행히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는 최기환관장님이 오시게 되어 마음이 놓인다고 했다. 또한 파주와 고양지구 봉사원들께 많은것을 배우고 봉사현장의 즐거움을 오래도록 잊지 못할것이라며 인삿말을 마쳤다.
새로 부임한 최기환 관장은 봉사원들과 함께 미력하나마 힘을 보태겠다며 자주 불려주시라며 진심어린 인삿말을 했다.
박진숙총무는 재무보고와 전원사업보고를 했다 연규희 회장은 본회의 진행을 맡아 안건을 상정했다.
첫번째 안건은 "율곡문화제 행사"에 음료와 먹거리판매 부스운영에 관한 안으로 수익금은 취약계층 김장나눔에 쓸것이라고 했다. 우선 음료와 커피판매를 정하고 먹거리를 논의 종류를 추가해 결정하고 잘해볼것을 기대한다며 논의를 마쳤다.
두번째 안건은 18~19일 사랑의밥차 행복한밥상 무료급식의 건으로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중앙회의 후원 조리봉사회가 주관해 진행하며 따뜻한 국과 반찬으로 결정해 진행 하기로 했다.
세번째 안건은 파주지구협의회 임시총회의 건으로 11월 두번째 화요일 월례회의날로 정했다. 연진흠 역대회장이 선거관리위원장으로 파주지구협의회 회장과 임원선출을 위한 선관위를 구성해 임시총회 직전에 공고할것이라고 하며 회의를 마쳤다.
서북봉사관 윤나영 간사가 공지사항을 안내하고 봉사원의 노래 제창이 끝나고 폐회선언 후 모든 회의를 마쳤다.
첫댓글 연규희 회장님 봉사원님들 " 월례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파주지구협의회(회장 연규희) 운영위원님들
10월 월례회의를 개최 안건들을 협의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본사로 가시는 변지현 관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최기환 관장님 수고 많으시겠습니다.
박진숙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파주지구협의회
연규희회장님 봉사원님
10월 월례회의하시느라 수고하셧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