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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LA의 아틀라스 5 로켓은 화요일 케이프 카나베랄 우주 부대 기지에서 우주 발사 단지 41로 출시됩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유나이티드 발사 얼라이언스의 다음 아틀라스 5 로켓은 화요일 케이프 카나베랄의 발사대에 굴러 나와 목요일 새벽에 미군 미사일 경고 위성과 함께 불타는 폭발을 일으켰다.
194피트 높이(59미터) 높이의 아틀라스 5 로켓은 1,800피트(550미터) 발사를 1시간 만에 완료했다. 롤아웃은 화요일 오전 10시 EDT (1400 GMT)에서 시작되어 지난 달 동안 아틀라스 5 로켓이 쌓인 30 층 높이의 조립 격납고 인 수직 통합 시설에서 첫 번째 움직임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두 개의 트랙모빌 기관차가 아틀라스 5 로켓과 모바일 발사 플랫폼(총 중량이 1.6백만 파운드)에 동력을 공급하여 VIF에서 케이프 캐너버럴 우주 부대 역의 우주 발사 콤플렉스 41까지의 철도 트랙을 따라 운행했습니다.
일단 패드(41)에 위치하면, 아틀라스(5)는 추진제 로딩 라인 및 다른 접지 시스템에 연결되었다. ULA의 발사 팀은 화요일 오후 아틀라스 5의 첫 번째 단계에 로켓 등급 RP-1 등유 연료 25,000 갤런을 적재했습니다. 등유는 로켓의 러시아제 RD-180 메인 엔진에 슈퍼 콜드 액체 산소와 함께 목요일 아침 카운트 다운 기간 동안 아틀라스 5로 펌핑됩니다.
목요일 발사를위한 탑재 하중은 SBIRS GEO 6, 미군의 우주 기반 적외선 시스템 미사일 경고 위성 함대의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우주선입니다. 지동기 궤도에 있는 SBIRS 위성은 적외선 스캐닝 및 응시 센서를 탑재하여 미사일과 로켓 발사로 인한 열 배관을 감지하여 지휘관에게 미사일 공격 가능성에 대한 사전 경고를 제공합니다.
목요일 리프트 오프는 오전 6시 29 분 EDT (1029 GMT)로 설정되며, 40 분 발사 창이 열립니다. 우주 부대의 제 45 기상 비행 중대에 따르면 목요일의 발사 창구에 유리한 날씨의 70 %의 확률이 있습니다.
ULA의 아틀라스 5 로켓은 케이프 카나베랄 우주 우주 정거장의 수직 통합 시설 안에 있습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목요일 발사는 아틀라스 5 로켓의 95 번째 비행과 올해의 다섯 번째 아틀라스 5 발사가 될 것입니다. 발사기는 ULA의 "421"구성으로 4 미터 페이로드 페어링과 Northrop Grumman이 제공 한 두 개의 스트랩 온 솔리드 로켓 부스터로 비행합니다. Aerojet Rocketdyne의 RL10 엔진 하나가 Atlas 5의 Centaur 상위 스테이지에 동력을 공급합니다.
SBIRS GEO 6 임무는 421 차량 구성에서 아틀라스 5 로켓의 아홉 번째이자 마지막 비행을 표시합니다. ULA는 아틀라스 5 로켓과 델타 4 로켓 제품군을 단계적으로 폐지하고 있습니다. 두 로켓 모두 새로운 Vulcan Centaur 발사기로 대체 될 예정이며, ULA는 아틀라스 및 델타 로켓 함대보다 저렴하고 능력이 뛰어나다고 말합니다.
Vulcan Centaur는 또한 Blue Origin이 생산 한 미국산 메인 엔진으로 구동되어 아틀라스 5의 러시아 RD-180을 대체합니다. 이번 주 SBIRS GEO 6 미션을 포함하여 ULA의 발사 백로그에는 22 개의 아틀라스 5 임무가 남아 있습니다. ULA는 나머지 아틀라스 5 비행에 필요한 모든 RD-180 엔진이 러시아에서 미국으로 인도되었다고 말합니다.
목요일 아틀라스 5 로켓을 우주로 태우기 위해 설정된 SBIRS GEO 6 위성은 록히드 마틴에 의해 지어졌습니다.
SBIRS GEO 6은 2007년에 마지막으로 발사된 군대의 노후화된 국방 지원 프로그램 미사일 경고 우주선을 대체하기 위해 2011년부터 지동기식 궤도로 발사된 이전의 SBIRS 위성 다섯 개를 추적한다. 지동기식 궤도에 있는 모든 SBIRS 위성들은 아틀라스 5 로켓을 타고 우주로 탔다.
우주군은 SBIRS GEO 6 임무에 1.2 억 달러의 비용이 든다고 말합니다. 새로운 위성은 SBIRS 콘셀라트킨의 마지막이며, 2025년 최초의 차세대 지동기식 미사일 탐지 우주선이 발사될 때까지 군용 미사일 경고 위성의 함대가 전 세계적으로 계속 커버리지를 제공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SBIRS GEO 6 임무를 시작하는 아틀라스 5 로켓은 케이프 캐내버럴에서 동쪽으로 향할 것이며, RD-180 엔진에서 1.6 백만 파운드의 추력과 두 개의 스트랩 온 부스터로 구동됩니다. 발사기의 두 개의 고체 로켓 부스터는 약 1 분 반 만에 미리 포장 된 추진제를 소비 한 다음 제트 티슨 (jettison)을 사용하여 T + 플러스 2 분 13 초에 대서양으로 떨어집니다.
첫 번째 단계의 러시아제 RD-180 메인 엔진은 T + 플러스 4 분 12 초에 종료되고 6 초 후에 스테이지 분리가 진행됩니다. 센타우르 상층부의 수소 연료 RL10 엔진은 세 번의 발사 중 첫 번째 발사가 SBIRS GEO 6 우주선을 타원형 또는 타원형 이동 궤도에 배치하기 위해 T + 플러스 4 분 28 초에 점화됩니다.
ULA의 아틀라스 5 로켓은 화요일에 우주 발사 단지 41에 출시하기 위해 수직 통합 시설을 떠난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T + 플러스 12 분 55 초에서 Centaur의 첫 번째 화상을 차단 한 후, 로켓은 약 10 분 동안 해안을 항해 한 후 RL10 엔진을 T + plus 22 분 54 초로 재점화하여 거의 5 분 동안 화상을 입습니다.
SBIRS GEO 6 위성을 탑재한 센타우르 상층부는 타원형 이동 궤도에 진입하게 되며, RL10 엔진이 다시 시작해 임무에 거의 3시간 가까이 걸리는 마지막 58초 화상을 입을 때까지 고도를 얻게 됩니다. 약 10,700 파운드 (4,850 킬로그램) SBIRS GEO 6 우주선의 배치는 T + 플러스 3 시간 1 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아틀라스 5의 안내 컴퓨터는 적도에 대한 경사각이 17.63도인 고도 3,242마일(5,218km)에서 21,956마일(35,335km) 사이의 궤도에서 우주선을 방출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원래 SBIRS GEO 6 위성으로 발사하기 위해 두 개의 작은 보조 페이로드가 할당되었지만 우주 군은 발사 날짜가 지연된 후 실험용 라이드 쉐어 우주선을 임무에서 제거했습니다. 소형 라이드쉐어 위성은 우주군이 임무를 위해 따르는 "예측된 궤도 파편 완화 준수에서 벗어났다"고 우주 시스템 사령부의 SBIRS GEO 6 임무 책임자인 존 스타인마이어(John Steinmeyer)는 말했다.
SBIRS GEO 6 우주선은 태양 전지판을 확장 할 것이며, 온보드 추진 시스템은 위성을 적도 상공에서 거의 22,300 마일의 고도에서 지속적으로 원형 지동기 궤도로 조종 할 것입니다. 그 궤도에서 위성의 속도는 지구의 자전 속도로 고정되어 우주선의 적외선 조기 경보 센서가 행성의 동일한 부분을 일정하게 볼 수있게합니다.
위성은 12 년 임무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작년에 출시된 SBIRS GEO 5와 SBIRS GEO 6은 업그레이드된 록히드 마틴 "전투 버스" 디자인을 기반으로 사이버 위협에 대해 더욱 강화되고, 추가적인 우주선 파워를 제공하며, 추진력과 전자 시스템을 강화했습니다.
ULA 궤적 분석가들은 SBIRS GEO 6 임무에 대한 수정된 발사 프로파일을 개발하여 위성을 최종 작동 고도 및 경사에 가까운 궤도에 배치했습니다. RL10 엔진에 의한 추가 세 번째 발사는 Centaur 상부 스테이지의 첫 번째 연소를 단축함으로써 가능하므로 자체 궤도 상승 기동 중에 SBIRS GEO 6 위성의 연료 사용량이 줄어들 것입니다.
이는 더 긴 작동 수명으로 해석되며 SBIRS GEO 6 우주선은 연료를 사용하여 전 세계의 다른 지리적 적용 구역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ULA의 아틀라스 5 로켓은 우주 발사 단지 41에 가깝습니다. 크레디트 : 유나이티드 런치 얼라이언스
이번 주 출시는 또한 1960 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엔진 제품군 인 Centaur 상위 단계에서 RL10 엔진의 최신 변형의 서비스 복귀를 기념 할 것입니다.
수소 연료 RL10C-1-1 엔진은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며 이전 RL10보다 쉽게 제작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3D 프린팅 인젝터와 함께 제공되며 더 큰 33인치 노즐 확장을 장착하여 공간의 공기가 없는 진공에서 작동할 때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RL10C-1-1 엔진은 작년에 SBIRS GEO 5 임무에서 처음 비행했습니다. 엔진은 임무의 페이로드를 적절한 궤도에 배치하는 작업을 완료했지만 엔진 벨의 33 인치 노즐 확장은 발사 될 때 진동하거나 울리기 시작했습니다.
ULA의 정부 및 상업 프로그램 담당 부사장 인 게리 웬츠 (Gary Wentz)는 월요일 RL10C-1-1 엔진이 SBIRS GEO 6 출시와 함께 두 번째 임무를 수행 할 것이라고 말했다. ULA는 이번 발사에서 더 작은 22인치 노즐 확장을 비행하고 있는데, 이는 과거 아틀라스 5 비행에서 사용했던 것과 동일한 크기의 하드웨어입니다.
"그 외에는 변화가 없다"고 웬츠는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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