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맞습니다. 과거 일본 식민을 순수 우리 힘으로 실현해려 했다면 1945은 아니였음은 분명한 사실이겠지요. 1910강침을 당한 후, 그 당시 조선의 학자들은 적어도 1988년 즈음은 되어야 해방이 될거라고 예견해음을 볼 때, 현 정부의 부조리를 위해 만들어진 무조건 이륜차 고속도로 통행금지는 가급적 글로벌화 분위기에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어쨌든 1945 해방은 좋은 것 이였고, 비록 글로벌 분위기에 의해 이륜차의 부당한 정책이 사라진다 해도 결과적으로는 우리나라 교통문화에 긍정적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니 매우 바람직한 일로 기대됩니다. 단결!
첫댓글 맞습니다. 과거 일본 식민을 순수 우리 힘으로 실현해려 했다면 1945은 아니였음은 분명한 사실이겠지요.
1910강침을 당한 후, 그 당시 조선의 학자들은 적어도 1988년 즈음은 되어야 해방이 될거라고 예견해음을 볼 때,
현 정부의 부조리를 위해 만들어진 무조건 이륜차 고속도로 통행금지는 가급적 글로벌화 분위기에서 도움을 받는 것이 좋을 것이라는 생각을 해 봅니다. 어쨌든 1945 해방은 좋은 것 이였고, 비록 글로벌 분위기에 의해 이륜차의 부당한 정책이 사라진다 해도 결과적으로는 우리나라 교통문화에 긍정적 발전의 기회를 제공하니 매우 바람직한 일로 기대됩니다. 단결!
이문협 일본판.....조박사님 감사합니다....
동영상방에 올려놓은 자료네요.
잘 만드셨네요! 정말 언제까지 라이더를 속이면서 악법이 이어질지 걱정이네요! 새로 만드는 모든 도로는 거이 대부분
전용도로인데...
일본야후제팬에 들어가 이륜차의 고속도로주행시의 교통사고률을 조사하는데 나와있기에 올려보았던겁니다
저도 처음엔 놀랐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