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10월22일 토요일 오후8시30분경 경동에서설치한 보일러 컨트럴박스오작동으로 인하여 물이역류되어
아래층에 물난리가났지요 1588-1144에전화하니 일요일이 휴무인 관계로 월요일에 직원이 올수있다기에 온도조절기에 붙어있는 A/S기사휴대전화로 급한데로불렀지요 일요일오후6시경 기사분은
컨트럴박스에 문제가있었음을 인정하고 무상으로 교환해주었습니다
24일 월요일 울산지점 052-222-1144 직원이 나와서하는말 컨트럴박스의 삐뚤림및 배수시설이 나쁨을 지적하고 아래층 피해를 배상을 못하겠다고 하네요 그리고 보일러설치는 개인업자가가했으니 경동에서는 절대로 책임이없슴을 강조
수재아닌수재를입고 내려앉은천정에 물에젖은 가재도구 아이들학교며 보금자리를잃은 1층집의 처지를보고 난데없는 가해자가 되어버린 나의 심정은 조금도 헤아리지못하는 경동측에 심한분노를 느끼며 전화로표시하니깐 이놈들 글세 50%는 생각해줄수있다고하데요 경동보일러의 경영방침!
팔고 문제생기면 발뺌하고 피해자 성질테스트하고~~ 해서 이런사실들을 숨김없이올립니다 앞으로 법정소송 반드시들어갑니다 이글을 읽으시는분들 ! 또 다른 피해자가 생기지않도록 보일러 선택하실때 좀 더 신중히 생각하도록 각 동문 카페에 좀 퍼올려주십시요 중간중간 진행상황을 보고드리겠습니다
경동보일러에 엄청 열받은 박해주 올림 손전화 (011-9506-6842)
첫댓글 헉~울집도 경동 보일러..
야, 니는 현대차 노동조합 이럴 때 좀 써먹지 뭐하노? 조합을 이용하면 금방 해결이 될텐데. 단결된 노동조합의 힘을 보여줘.
동운아! 지금노동조합 선거철이라 자유게시판이 스톱됐구나 안그래도 12월에 올린다
경동이라는 친구가 있었는데 돈 빌려가서 아직까지 안갚고..., 경동은 다 나쁜가봐...,ㅎㄹ ㅎ ㄹ ㅎ ㄹ
경동이가 참 말썽을 많이 부리는 모양이구나.....어쩌나 ?
그런데, 동경이란곳은 가볼만 하다던데...,
법적 소송 신청하면 승소 판결 받을수 있을 듯 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