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과 옥션은 오는 20일까지 ‘방한·아우터 패션 포커스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겨울맞이 아우터와 방한템을 할인 판매
겨울철 대비 패션 잡화 상품에 할인을 집중해 선보이는 기획전으로, 남성 패딩 최대 79% 할인 등 풍성한 특가 상품을 준비했다. 대표상품으로 ‘콜핑 구스 다운재킷’은 최종 혜택가 3만 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또한 이날 겨울 패션 포커스 브랜드로 ‘K2’를 선정해 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K2외에도 ▲밀레 ▲콜핑 ▲파라고나 ▲원더플레이스 등 8개의 브랜드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구매편의를 높인 것도 특징이다. 일일이 쿠폰을 다운로드할 필요 없이 상품별 상세 페이지에서 상품과 고객에 따라 최적의 쿠폰 할인가를 확인할 수 있다. G마켓 MD가 엄선한 금주의 특가 상품도 제안한다. 매일 달라지는 투데이 핫딜 코너로 5개의 아우터, 패션잡화 상품을 엄선했다.
아울러 ‘스포츠’, ‘여성패션’, ‘남성패션’, ‘잡화’등 4개의 코너로 구분해 다양한 인기 상품을 한 자리에 선보인다. 주요 상품으로 ‘블랙야크 다운재킷’, ‘닥스·헤지스 장갑’, ‘호주 어그 어그슬리퍼’ 등이 있다.
G마켓 관계자는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추운 겨울이 이어질 것이라는 전망에 한파를 막아줄 아우터와 잡화 아이템을 찾는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며 “포커스 위크를 통해 관련 상품에 할인을 강화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