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서예세상
 
 
 
카페 게시글
촌정필담 * 삼성퇴 유물(연합뉴스 21. 3, 21)
촌정 추천 0 조회 213 21.03.22 15:52 댓글 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작성자 21.03.22 21:00

    첫댓글 *오늘의 중국은 오랑케로 불렀던 이민족을 자기 역사에 편입시켜서 세력을 확장시키려 합니다. 우리도 그들의 동북공정이라는 정책으로 부여-고구려를 자기 역사로 편입하여. 이북을 집어심키려 호시탐탐 노린답니다. 만약에 남북간에 전쟁이 일어나면 북한군을 거들어서 남북한을 먹어치우고, 또는 북조선을 자기 영토화하려 한답니다. 왜냐면 그들은 태평양으로 진출하는 북방의 항구가 없어서 ------, 그래서 우리의 방어전략도 이북이 아닌 중국을 상대하는 전략으로----. 그래서 사드를 위시한 대중국 방위전략 무기에엄청난 예산을 쏟아붓고, 상당한 성과를 거두었답니다. 중국도 이제는 우리를 두려워 한답니다. 북조선 군사력은 이제 우리에게는 거저 먹이감이랍니다.
    고대 역사가 이렇게 현대 역사에 영향을 줍니다.

  • 작성자 21.03.26 14:22

    중국이 상주 지역에 사드를 배치하는 것을 두고, 저렇게 죽을 동, 살 동 설치는 이유는, 중국도 우리의 군사력이 자기 쪽으로 향한다는 것을 알기 때문입니다. 남북전쟁이 일어나면, 북을 돕는다는 명분으로, 또 동북공정의 역사관으로 동해 쪽에 자신의 출구를 만들기 위해 ------. 우리나라도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