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알 감독경질한다는 가정하에, 설사 감독대행체제를 쓴다고 해도 오래는 안 쓸 것 같아요. 2011년 최용수 수석코치의 경우는 우리팀 레전드고 전국민이 알 정도의 인지도가 있는 분이라 감독대행하면서 성적이 웬만큼 나오기 시작하니 대행체제 오래가다가 정식감독 될 수 있었지만 금년 현재 우리팀엔 수석코치도 없고, 젤 나이많은 코치가 감독대행 하더라도 레전드성이나 인지도가 너무 떨어짐.
@최용수아웃근데 저는 그 희망이 안보이고 절망적인 상황을 잠깐도 못견디나 싶은거에요~팀이 선수도 변화가 있고 전술도 바꾸는 과도기에 있는데 이런 상황에 성적마저 좋으면 물론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우니까요..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냥 한두시즌은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지켜보자는 입장이라..
첫댓글 아 그래서
이대로 그냥 강등권 유지하고
계속 추락하는 관중수 보고만 있자는 생각이십니까??
저는 만약 최용수 짤리고 감독 이상한 사람 되면
걍 관둘 생각입니다
더 이상 투자 할 생각이 없다는 걸로 보고걍 간간히 보려구요
저도 최용수 감독의 형님리더십은 수명을 다해간다고 생각하는데 감독 교체해도 더 초보감독이 될 뿐이라는 겁니다.
저도 만약 이렇게 된다면 이랜드로 팬고이전할거임 어차피 같은 서울팀인데 못할거없지...
레알 감독경질한다는 가정하에,
설사 감독대행체제를 쓴다고 해도 오래는 안 쓸 것 같아요.
2011년 최용수 수석코치의 경우는 우리팀 레전드고 전국민이 알 정도의 인지도가 있는 분이라 감독대행하면서 성적이 웬만큼 나오기 시작하니 대행체제 오래가다가 정식감독 될 수 있었지만
금년 현재 우리팀엔 수석코치도 없고, 젤 나이많은 코치가 감독대행 하더라도 레전드성이나 인지도가 너무 떨어짐.
그러게요...팀이란게 잘할때도 있고 못할때도 있는거고 사실 지금 부진한게 짜증은 나지만 지난 시즌동안 선수빨이네 뭐네 해도 성과는 확실했기에 이런식으로 자꾸 경질어쩌구 하는게 쫌 그렇네요. 팀이 능력있는 외국인감독 데려올거도 아닐건데 말이죠
귀네슈감독 시절도 못할때는 있었지만 지금처럼 희망이 안보이고 절망적이었던 적은 한번도 없었네요.
성과 위주로 보시는 분들은 항상 성과를 강조하시는데
경기력 위주인 사람들은 그게 아닙니다...
저더라도 멋진 경기력이 보고 싶은 사람들입니다..
@최용수아웃 근데 저는 그 희망이 안보이고 절망적인 상황을 잠깐도 못견디나 싶은거에요~팀이 선수도 변화가 있고 전술도 바꾸는 과도기에 있는데 이런 상황에 성적마저 좋으면 물론 좋지만 현실적으로 어려우니까요..제 개인적인 생각은 그냥 한두시즌은 죽이 되든 밥이 되든 지켜보자는 입장이라..
김성재겠죠 이기형보다 오래있었고 실질적으로 수서코치이니...
아나 경질설 왤케 뜨는거지 ?
심정은 이해가는데 좀 못 기다리시나?
저 같은 경우 12시즌 때부터 경질 주장해왔습니다
이번 시즌은 이대로 가는게 맞다고 봅니다. 시즌 후 평가해서 계속 갈지 말지 결정하면 될거 같습니다
한시즌은 기다려줘야함. 원인분석을 제대로해야죠. 감독만의문제가아닙니다
22 두시즌을 리그우승아챔준우승으로보내게해줬는데이정도도못기다려주진않음
만약 경질하면 백퍼 김성재코치나 이기형코치 대행으로승격시킬듯ㅋㅋ 대안도없이 막 경질하면 안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