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피터와 나>
마리아파올라 페셰 (지은이) I 스테파노 마르티누즈 (그림) I 연희 (옮긴이) I 다정다감 I 2024-04-12
양장본 I 32쪽 I 220*290mm I 410g I ISBN : 9791193140161 I 정가 13,000원
국내도서 > 유아 > 4~7세 > 그림책
▶ 책 소개
나의 가장 친한 친구 주피터!
아이들의 우정과 이별, 그리고 마음의 성장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주피터와 나는 떼려야 뗄 수 없는 친구예요. 우리는 항상 함께 하죠. 어디를 가든 무엇을 하든, 항상 같이 놀고, 먹고, 자요. 어느 날, 내가 새로운 친구를 만났는데 왠지 주피터는 나에게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는 데 어려움을 겪고 슬퍼해요. 하지만 나는 다른 친구가 생겨도 나에게 주피터는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친구인 걸요. 어떻게 하면 주피터에게 내 마음을 전달할 수 있을까요?
우리 아이들도 마찬가지예요. 세상에 나와 내 친구 둘 뿐 인줄만 알았는데, 어느 날 내 친구가 새로운 친구들을 사귀고, 나도 새로운 친구들을 만나면서 아이들은 점차 더 넓은 관계를 알아가며 나아가게 되죠. 하지만 몇 가지 사실은 변함이 없어요. 친구와의 재미있는 추억들은 사라지지 않을 거고, 영원히 친구일 거라는 거예요! 아이들의 성장 과정에서 언젠가는 겪게 되는 이별. 『주피터와 나』를 읽으며 아이들이 성숙한 이별의 자세를 배우고, 한 뼘 더 성장할 수 있게 해 주세요.
▶ 저자 이력
마리아파올라 페셰 (지은이)
1965년 이탈리아 제노바에서 태어난 마리아파올라 페셰는 서점에서 일했고, 그 후에 교육자가 되었습니다. 오늘날, 그녀는 창의적인 글쓰기 워크숍을 운영하고 있으며 독서 훈련 및 교육 프로젝트를 하며 편집, 문학 코칭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스테파노 마르티누즈 (그림)
스테파노 마르티누즈는 1996년 이탈리아 브레시아에서 태어났습니다. 고등학교를 마치자마자 그는 그의 미술 열정을 따르기로 결심했고 볼로냐에 있는 한 미술 아카데미에서 만화 및 일러스트레이션 과정을 졸업했습니다. 현재 그는 회사와 애니메이션 스튜디오에서 컨셉 아티스트와 캐릭터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습니다.
연희 (옮긴이)
책과 책을 연결하는 기쁨이라는 뜻이다. 중앙대학교 일본어학과를 졸업하고, 서강대학교에서 언론대학원 저널리즘 출판(현재 미디어커뮤니케이션대학원, 언론정보 전공에 해당)을 전공하였다. 현재는 한 아이의 엄마이자 워킹맘으로 아이와 함께 다채로운 색과 다양한 소재의 글이 담긴 그림책의 매력에 푹 빠져 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