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만에 맛번개였습니다.
올들어 처음이죠.
간단한 저녁일리는 없습니다.
설마 저희가 김치말이 냉면만 먹었겠습니까? 아직도 소화불량인 걸요.
어젠 모니카님, 알바트로스님, 물루님, 화요일님, 샨티님, 꺄르멘님, 그리고 닉이 아직 없다는 친구, 챠밍님, 챠밍님 선배분, 제로니스님, 볼에 바람님, 야쓰님, 0007님 그리고 저까지 14명 모였었구요.
고기에 김치말이 냉면까지 다 드시구요.
이동해서 얘기와 인사 나누고..
그리고 간단한 3차까지 했습니다.
모니카 언니는 올만에 봤는데.. 약속 탓에 냉면만 드시고 자리 뜨셨구요.
알바트로스님은 부산과 서울을 왔다갔다 하신다네요. 닉은 자주 보았는데, 어제 첨 뵈었습니다.
물루 언니.. 어제 관계... 좋습디다. 와 놀랬습니다. 여행 얘긴 듣지도 못했네요?
화요일 언니, 피곤하시겠네요? 저도 아침이 힘들답니다. 에고, 그래도 홧팅입니다.
샨티 언니.. 여전히 승마 중이시구요. 생각해보니 참 오랫만에 얼굴 뵌 거네요?
꺄르멘, ㅋㅋ 양재동파 가입을 축하하오. 체념이었나? 그건 나중에 다시 기회 드리리다.
꺄르멘 친구, 오늘 출근은 잘 하시었소? 8시 출근 지각 안하셨길 바라오.
챠밍님, 첨 뵙고 알았습니다. 풍기는 분위기.. ㅎㅎ, 이젠 눈만 밝아집니다.
챠밍님 선배분, 사랑, 그 쓸쓸함에 대하여.. 네, 다시 한번 듣고파 집니다.
제로니스, 살인미소랍니다. 저흰 이구동성 예전의 닉으로 돌아가 달라고 부탁하였으니.. 예전의 닉으로 가 주시게나.
볼에 바람, 감기로 자중이라.. 내 여의도 가면 함 연락하리다. 난 쇼부(?) 거기 아는데...
야쓰, 올만이네. 진짜 대천에서의 그 노래에 안되나요 까지.. 음, 담엔 글루미 썬데이로 요청함세.
0007, 담에 나올땐 배터리 꼭 확인하고 나오고, 시간은 다시 함 조정해 보자.
어제 회비는 총 26만이었구요. 테마때 남은 4만원과 1달러.
모니카 언니는 면제였습니다. 그동안 넘 안드셔서리.. ^^
그래도 어젠 오랫만에 식사하시는 모습 뵈었구요.
1차는 242,000원-음료 4병 서비스 받았구요.
2차는 룸비 2시간 50,000원만 계산하고 음료 13개는 서비스 받았습니다.
쩝, 그래도 남았네요.
8천원과 1달러... 담에 또 쓰죠. 뭐.
나머지 돈이 없어질 때까지 맛번개는 계속됩니다.
첫댓글 으.. 저두 먹는거 참 좋아하는데.. 담엔 꼭 참석하고 싶네요... 미리 좀 올려주심 좋을텐데... 넘 갑자기라...부탁드려여. 활발한 맛벙개 진짜 기대할께요..
승은님, 이런 게 벙개쥐~ 미리 올려주심 '일기예보'라고나 할까..^^ 담에 봐요~
승은님은 야반벙개가 더 어울릴것 같은디...
열이님도 차~~~암~ ^^*
죄송합니다. 갑자기라서.. 그런데요? 이런 것도 재미니까요.. ^^
저도 삼실이 청담도인데 담에는 한번 벙개 참석해보아야지.... 온라인 모임은 한번도 참석한 적이 엄더서 좀 머쩍긴 하지만여....
언제나, 모두들 처음은 있는 거지요?
1달라땜에 맛 벙개는 계속됩니다. 단디보관하시소. 잃어버리시면 벙개 끝날까바 걱정됩니다.
그 1달러 환전하려 합니다. 제 스스로 말입니다.
어제 수고 정말 많으셨어요. 항상 여기 게시판에 눈을 집중혀야 겄더라구유.. 또 놓칠뻔 혔쟎여유?? ^^
ㅎㅎ, 수고는 뭘요, 다 그런 거지요?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맛있는 음식도 먹고...많은 분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근데 아직도 회비가 8000원씩이나 남았군요...다음 맛벙개때 또 뵙겠습니다...
노래 고마웠당..^^ 담에두 또 또 또...
그 8천원과 1달러 제주도 귤번개로 할까보다. 귤만 먹을 것. ㅋㅋ
ㅎㅎ 8000원씩이나..쿄쿄쿄 ...다음에 또~ ....언니덕에 기분이 간만에 좋았었네....감사감사...^^*
응, 다음에 또~~, 이거 돌려야 해. 그래야 바람직해 진다니까.
ㅍㅎㅎ 그 1달러...오래 보관하셩..아무래도 오래 갈듯 하오~~
ㅋㅋㅋ, 허여사님, 그 1달러 제가 환전하려 합니다. 몹시 바빠지면 번개 힘들어요. ^^
이궁~.. 누난 정말 벙개다운 벙개를 치시는군요~.. 전 매번 참석 못하고, 뒷북만 치고 있구요~.. 아쉬워요. 담 양재동파(?) 아니 양재동에서 볼때는 꼭 뵐게요~.. 함 보입시다..
양재동에서 식사 한번 해야지? 시간 한번 맞춰보자고?
에구..몰랐네..ㅠㅠ 이제 봤으니.. 담엔 반드시..참석합니다..아자아자
앗! 정말 몰랐던 고야? 난 당연히 아는 줄 알고 아까 안 물어봤는뎅..^^
자네 말야, 진짜 몰랐나? 담에 안오기만 해봐라. ㅋㅋ
양재동 맛벙개는 무조건 참석함당~~~~끼워 주세염~~~
끼워주는 게 아니구요. 형님은 당근 나오셔야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