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스트햄 05-06시즌 정말 최고의 시즌이었습니다. 시즌 시작전에 이적시장에서 자유계약으로 영입한 디에고 트리스탄 그리고 예레미스 정말 최고였습니다!!
트리스탄은 리그 35골로 득점왕을 하고 예레미스는 프리미어리그 베스트 11에 들면서 최고의 기량을 보여 줬습니다!
코린티안스 듀오 마스체라노는 어시왕을 하며 최고의 수비형 미들이 되었고 테베즈는 트리스탄에 밀려 빛을 내지는 못했지만 트리스탄을 도우며 역시 이름값을 하는 선수라고 생각했습니다.
윈터브레이크전 시즌에 무패 행진을 달리며 경이적인 15연승을 달렸습니다! 이것도 다 트리스탄의 몫이 컸죠..
유에파컵에서는 바이에른 뮌헨에게 4강에서 무릎끓으며 다음 시즌 챔스에서의 최소 4강이라는 목표를 더욱더 굳게 다짐시켜 주었습니다.
06-07시즌에 영입할 선수 목록은 에버튼의 왼쪽 윙포워드 맥파던과 도르트문트의 신성 발데스 그리고 첼시에서 구설수에 올라와 있는 불라루즈 입니다.
이선수들로 다음 시즌에도 우승 GOGO!
첫댓글 노블은 포텐 낮게뜨셧나 ㅎㅎ 코커보다 잘해주는뎅...
ㅎㅎ 저도 첼시와의 경쟁에서 승점93점으로 같았는데 득실에서 앞서서 우승 ~
패치된 웨스트햄으로 경이적이란 표현은...ㅋ
광범님패치했는데 저는 첫시즌 20위하고 강등대버리던데 -_- 마스체라노는 라이벌구단이라 못사왔다는.. (레딩) 죈장 75억 질러도 허락하더니 왜 내가 92억5천 질러두.. 무시하는거냐고..
어느새 웨스트햄은 강팀으로 ㄱㄱㅅ ㅎㄷㄷ....
이햐.. 전 중간에 5연패해서 밀렸는데.. ㅡㅜ 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