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음이 짙어가는 대청호반길 주말 정모훈련을 다음과 같이 안내 합니다.
1. 훈련 일시 : 2026년 6월 14일
출발 05:30 (준비 05:20) =>훈련시간 기존보다 30분 당깁니다.
2. 훈련 장소 : 문의 훈련장(구, 구룡초교에서 300미터 위)
3. 훈련 주로 : 문의 훈련장 출발 → 조깅 5km지점 → 소전교
→ 사향탑 → 대각사턴 → 문의훈련장 골인
4. 훈련목표 : 거리주 25km ~ 35km
▣ 이번 주말훈련(6/14) 자봉은 박종관님이 수고해 주십니다.
자봉 물품은 간소하게...
주로 봉사는 성의 있게...
▣ 다음 주말훈련(6/21) 자봉은 이현준님이 수고해 주십니다.
▣ 5km, 사향탑 2지점에서 주로 급수가 있습니다.
▣ 뛰고 난뒤 갈아 입을 옷 준비하시고 새벽길 조심 운전하여 오시기 바랍니다.
▣ 주말훈련에 참석하시는 회원은 참석 한다는 댓글을 꼬옥 남겨주세요.
▣ 급수 지점에서 우리들이 사용 후 남겨진 쓰레기를 자원 봉사자 께서는
회수 하심으로서 우리들이 머무른 자리가 아름답게 보존 됩니다.
무심천 마라톤 클럽 화이팅 !!!
첫댓글 신나게 자봉할수 있도록 많이 나와주셔용~~^
지난주에 복숭아 봉지싸기 사과적과작업
끝났으니 슬슬 문의훈련장 나가 봅니다
벗꽃한참필때 나가고 처음나가니 가는길
잊어 버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시원한 콧바람좀 쐬러 가봅시다요
참석합니다
신록이 짙어가는 대청호반길에서 휠링하러 나갑니다.
참석합니다
댓글단 다섯분 분량만 준비하면 되는건가용~
자봉한지가 일년이 넘어서 기억이 가물가물 하네요 ㅎㅎ
댓글달면 추가 준비합니당~^^
댓글 안달면 컵라면 안줄까봐
참석댓글 답니다~~ㅎ
ㅋㅋ 내가 마실물 없을까봐 댓글답니다^^
참석해용~
참석합니다.
재회님 충환님. 은순참석합니다
컨디션 회복 중입니다
즐겁게 지 목까지 부탁~~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