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재인이 2019년 중소기업인대회에 참석해 “우리는 지난해 30-50 클럽, 인구가 5천만 명 이상이면서 1인당 국민소득 3만 달러를 이룬 세계 7번째 나라가 되었습니다.2차 세계대전 이후 독립국 중 유일할 뿐 아니라 전쟁의 폐허 위에서 이룬 아주 값진 성과입니다”라며 마치 자신의 치적인양 떠들어 대었다.
솔직히 말하자면 문재인과 더불당이 대한민국이 그런 기적적인 성과를 거두기까지는 좁쌀만큼도 헌신한 것이 없다는 사실이다. 최루탄과 돌맹이를 친구삼아 민주화니 뭐니 하면서 데모나 일쌈던 인간들이 우리나라의 조국 근대화에 망치질 하나 보탠적이 있었던가.
30-50클럽 가입은 박정희대통령이 이룬 그 위대한 한강의 기적을 이어 이나라의 보수정권들이 이루어왔고 마침내 이명박, 박근혜정권이 이룬 위대한 결과물이다.
이명박정부는 집권당시인 2008년 세계 금융위기를 잘극복해내었고 한국을 호주, 폴란드와 함께 2009년 마이너스 성장을 기록하지 않는 나라로 국가로 이끌었다. 이명박정부의 경제성장율은 연평균 3.2%였고 뒤를 이은 박근혜정부의 연평균 경제성장율은 2.9%였다.
그러면서도 박근혜대통령은 통진당해산, 이석기와 우리 대한민국을 전복하려던 RO조직원들을 국가보안법으로 감옥에 처넣었고 도발하던 북괴에 대해서는 개성공단폐쇄와 대북송금중단 대북퍼주기 금지와 대화를 위한 대화를 금지했다. 또 한미연합사 전시작전권 전환 무기연기등 우리 대한민국의 안보를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하였다.
그런데 문재인정권의 2018년 경제성장율은 2.7%였고 올해 경제성장율은 겨우 1.8%정도라는 전문가들의 예측도 있다.올해 1분기 경제성장율은 전년대비 –0.3%로 2008년 4분기 –0.33%이후 10년만에 최대치였고 설비투자는 –16.1%로 1989년 외환위기이후 21년만에 최저였다.
경기 동행, 선행지수는 10개월째 동반하락으로 역대 최장 최악이다. 2018년 실업률은 3.8%로 2001년 4%이후 최고이다. 그리고 한때 분기때마다 약 3조원의 흑자를 내던 한전의 1분기 적자가 6300억이며 올해 예상적자는 약 3조에 이른다고 한다.
저런 무지하고 무능하고 개념없고 애국심이라고는 터럭만큼도 없는 자나깨나 김정은 생각밖에 없는 넘 때문에 나라가 통째로 결단나고 있는 것이다.
그래놓고 중소기업인들에게 “정부의 경제정책과 성과가 당장은 체감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특히 경제정책의 근본적인 변화가 안착되기에는 시간이 걸립니다. 통계와 현장의 온도차도 물론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총체적으로 본다면 우리 경제는 성공으로 나아가고 있다”며 이제 웃음조차도 나지 않는 헛소리 나불대고 있는 것이다.
저넘이 저런 게G롤을 하는동안 지난번 한미정상회담에서 문재인에게 단 2분동안만 시간을 할애(?)했던 트럼프대통령이 지난 13일 한국의 롯데그룹 신동빈회장과 40여분간 단독면담했다. 2017년 1월 취임이후 우리나라의 대기업총수를 만난 것은 처음이다.
롯데그룹은 지난 5월9일 미국 루이지애나주에 롯데케미칼 석유화학공장을 오픈했다. 투자금액 31억달러 한화로 3조 6천억원이 훨씬 넘는 금액이다. 트럼프대통령은 롯데케미칼 석유화학공장의 준공식 행사장에도 축하메세지를 보냈고 면담에서도 “한국은 훌륭한 파트너” “매우 기쁘다”라며 수천명의 미국인 일자리를 창출한 신동빈회장에게 내내 고마움을 표시했다.
그러나 다른 한편을 생각하자면 국방에서나 경제에서나 First America를 지향하는 미국은 신동빈 롯데회장에게 의리를 지키는 것이 아닌가.
롯데가 성주 사드기지를 내어주면서 국내의 좌익무리들에게 얼마나 많은 뭇매를 당했던가. 문재인정권에서는 구속마저도 피할 수 없었다. 중국에서는 또 어떠했는가 중국내에서 롯데리아와 롯데마트등 롯데기업들이 폐쇄되었고 그 손해액은 또 얼마였던가.
그런 롯데그룹 신동빈회장에게 트럼프대통령은 미국을 기회의 땅으로 펼쳐준 것이다. 지난 한미정상회담때 북괴 비핵화란 거짓말이나 일쌈는 문가넘의 아구통을 사정없이 돌려버린 트럼프...
국내외에서 수많은 비난과 고통을 감내하면서도 기꺼이 성주 사드기지를 내어주었던 신동빈 롯데그룹회장님. 아마 그 면담날 문재인은 정수기 치맛자락잡고 눈물 찔찔거렸을지도 모른다.
미국에서의 롯데그룹의 앞날에 행운과 축복이 가득하길 빌면서 내내 건승하기를 기원해본다.
첫댓글 황교안은 이런 것을 문재인정부 공격용 무기로 적극 활용해야 하는데...
무기 만들줄도 모르고 사용법도 모르는 것 같다.
재앙아
힘들게 일구어논 나라를 폭망 침몰시키냐!
역적같으니라구
솔직히 말하자면 문재인과 더불당이 대한민국이 그런 기적적인 성과를 거두기까지는
좁쌀만큼도 헌신한 것이 없다는 사실이다.
본문 내용중 좋은 윗 글에 적극 동감합니다 ^^*
트럼프가 문빨을 가지고 노는것 대한민국 국민은 모두 다 알고있다.
충분히 공감합니다. 신회장은 잘했습니다.
격하게 공감 동의합니다
문재은 김덩은 똥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