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의 서울교통公-①] 전대미문 코로나19…'1조 원' 적자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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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교통공사 지난해 당기순손실은 약 1조 1137억 원.
양 도시철도 공사 통합 이후 최대 적자입니다.
철도경제신문은 서울교통공사의 운영적자와 관련해
4편의 시리즈로 문제점 조명해보았습니다.
[철도차량부품 국산화가 살길2] 열차 두꺼비집, 주회로차단시스템 "전기적 수명 3배↑ 모듈화 BOX로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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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에서는 1980년대부터 철도운영사 및 차량ㆍ부품제작사 등의 노력으로
전기철도차량에 탑재되는 주회로 차단기를 국산화하는데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동력분산식 고속열차의 경우 사정이 다릅니다.
[Pick] 디젤기관차 15량 도입 사업, 2번째 '유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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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후 디젤기관차 교체사업이 두 번째 유찰되면서 또 한번 재입찰에 들어갔습니다.
비수도권 광역철도 5개 사업, 올해 사전타당성 조사 착수키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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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수도권 광역철도 사업 중 5개 노선이 사전타당성 조사에 들어갑니다.
[박장식의 2번출구] 청량리역 승강장 대개편, 어쩌면 ‘마른걸레 짜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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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북한철도 비밀노트–12화] 통일경제 도약의 힘찬 기적소리-개성공단을 향한 화물열차 정기운행의 기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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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도공단, 변전설비에 친환경 개폐장치 적용…오는 2025년부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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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동해남부선 거제해맞이역에 '레일팜'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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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철역세권29-이촌역] 용산공원 호재의 중심, 재건축ㆍ리모델링 대장주 급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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첫댓글 *SNS 담당 기자가 18일부터 22일까지 여름휴가를 잠시 다녀옵니다. 휴가 기간동안 기사 송고가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재충전하고 무사히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