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향기나는 편지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청년마을 청년들의 소소한 모임.^^
이부용 추천 1 조회 294 26.06.11 16:3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26.06.11 23:27

    첫댓글 청년부 화이팅!!!

  • 작성자 26.06.12 06:00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예수님, 귀한 교회, 귀한 교회의 열매로 다음세대 아이들이
    무럭무럭 성장하고 있음에 하나님께 영광입니다.^^

  • 26.06.12 07:18

    열심히 기도하고 있어 청년의 때에 뜨겁게 주님을 만나고 많은 청년들이 은평의 성전에 모여 예배하기를^^ 청년부 홧팅^^

  • 작성자 26.06.12 10:15

    아멘.. 감사합니다..^^
    이렇게 귀한 기도 속에 우리 은평의 아이들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뜨겁게 주님을 만나고, 많은 청년들이 은평의 성장에 모여 예배하기를
    중보해 주시고 격려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모든 중보기도가 이뤄지고 있음을 믿습니다.^^

  • 26.06.12 08:51

    아, 저도 마음 나누기 하고 싶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하면 후련해지긴 하지만 침묵의 하나님이셔서요..
    우리 종혁이도 꼭 필요한 활동입니다.
    2주 후에 방학한다고 합니다.
    늘 기도해주심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청년들^^

  • 작성자 26.06.12 10:18

    종혁이 생각하니까 놀라운 힘이 생깁니다.
    은평의 종혁이들.. 다들 어찌 그리 착하고 이쁘고 사랑스러울까요.^^
    학업으로 함께하지 못했는데 여름이 되면 방학기간엔 종혁이 얼굴을 자주 볼 수 있어
    힘이 납니다.
    새벽에도 기도하는 종혁이.. 종혁이 오자마자 마음나눔 ㅎㅎ 해야겠네요.^^
    청년들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26.06.12 09:11

    너무 따뜻한 모습입니다 청년부 화이팅 기도로 응원합니다~

  • 작성자 26.06.12 10:19

    늘 따뜻한 격려와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은평의 열매..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귀한 어른들을 통해 보고 배운 대로 아이들이 예배하고 교회를 사랑하여
    늘 감사합니다.^^

  • 26.06.12 10:02

    머든 너~~무 좋아여

  • 작성자 26.06.12 10:38

    와.. 큰 격려에 감사합니다.^^
    청년이라는 자체가 청소년이라는 자체가 진짜.. 그냥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뭐든 좋은 시기인 것 같습니다.^^
    그 아름다운 시기에, 아름다운 교회에서 이 귀한 격려와 기도속에 성장하는
    은평의 아이들이 참 복됩니다.^^

  • 26.06.12 12:46

    청소년부도 아동부도 온 성전에 많은 물소리 같은 하나님의 음성이 서로에게 축복이 되고 감사가 되어 강물처럼 흘러가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늘 응원하고 축복합니다^^ 임마누엘~♡♡♡

  • 작성자 26.06.12 13:44

    늘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담임목사님 감사합니다.^^
    많은 물소리 같은 하나님의 음성이 부서부서마다 가득하며
    서로 축복하며, 응원하고 격려하며..^^
    아름다운 은평교회에서 예배할 수 있음에 오늘도 감사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