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의사: "우리는 인공호흡기를 사용하여 수백만 명의 COVID 환자를 고의로 죽이라는 지시를 받았습니다."
2024년 9월 21일
최고 의사 마크 비쇼프스키에 따르면 코로나19로 입원한 수백만 명의 환자가 정부의 요청에 따라 인공호흡기에 연결되어 의도적으로 살해된 반면, 이버멕틴, 하이드록시클로로퀸, 비타민 D와 같은 생명을 구하는 약물은 거부당했습니다.
비쇼프스키는 폐에 영향을 미치는 질환을 치료하고 관리하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호흡기 치료사입니다.
디펜더가 보도합니다: 비쇼프스키는 최근 '굿모닝 CD' 에피소드에서 병원 직원들이 많은 코로나19 환자에게 조기 삽관을 선택하는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버멕틴,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심지어 비타민 D와 같은 약물로 조기 치료를 허용하지 않고 이버멕틴, 하이드록시클로로퀸, 심지어 비타민 D와 같은 약물로 조기 치료를 허용하지 않아 수천 명의 환자가 사망했습니다. 그들은 단지 환자들에게 삽관하여 렘데시비르를 투여하고 싶었을 뿐입니다."
비쇼프스키에 따르면 환자들은 "3리터 정도의 산소가 필요할 때" 삽관을 받고 있었는데, 그는 25년 동안 근무하면서 이런 일을 본 적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환자를 떼어내면 괜찮을 정도로 산소가 거의 없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이 환자들에게 삽관을 서두르고 있었습니다."
'삽관은 최후의 수단이어야 합니다'
비쇼프스키는 의사들에게 "이것은 옳은 일이 아니다"라고 설득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는 설명했습니다:
"1999년에 경력을 쌓기 시작했을 때 삽관의 위험, 인공호흡기 사용의 위험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대규모 심포지엄에 참석했는데, 당시에도 삽관은 최후의 수단이어야 한다는 사실이 알려져 있었습니다.
"당시에는 삽관 후 인공호흡기를 착용한 환자의 사망률이 25% 증가했다고 보고했습니다. 그리고 지금은 코로나19 기간 동안 인공호흡기를 착용한 환자의 80~85% 이상이 사망했다는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비쇼프스키는 인공호흡기가 "생명을 구하는 가장 중요한 도구 중 하나"이지만 일반적으로 박테리아 폐렴을 유발하기 때문에 "매우 위험하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은 비쇼프스키에게 병원의 프로토콜일 뿐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설명이 없었습니다. ... 그들은 주류 미디어의 요점을 내뱉고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백신 접종 의무화가 발표되면서 사임하게 된 비쇼프스키는 초기에 의사들에게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투여하도록 설득했다고 말했습니다.
팬데믹 첫 주에 비쇼프스키 병원의 의사들은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을 사용했습니다. "우리는 매우 좋은 결과를 얻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하지만 그 후 랜싯에서 하이드록시클로로퀸에 대한 "절대 가짜" 연구 결과가 발표되었습니다. "의사들은 이를 인용할 것입니다."
비쇼프스키는 병원 재임 기간이 끝날 무렵 의료 책임자에게 "초기 삽관은 완전히 끔찍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료 책임자는 끔찍하다고 인정하면서도 "우리는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비쇼프스키가 보기에 많은 의료진이 "마음이 통제된 상태"이며 자신이 가하는 해악을 완전히 인식하지 못했습니다.
"많은 의료 종사자들이 나쁜 랩을 받고 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전부는 아니더라도 대부분의 간호사들은 제가 함께 일했던 간호사들이 돕고 싶어했고, 그들은 최선을 다하고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잽에 복종하는 마음의 통제 하에 그들은 듣지 않았습니다."
'너무 많은 환자들이 마지막 숨을 쉴 때 손을 잡았습니다.'
병원 프로토콜에서 가장 슬픈 점 중 하나는 코로나19 환자가 가족으로부터 격리되는 방식이었습니다.
"이 환자들은 무엇보다도 가족을 보고 싶어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아마도 2~3주 정도 있었을 것입니다. 그들은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아파요.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고 싶을 뿐입니다."
한동안 병원은 코로나19 환자가 "쾌적 치료"를 받기로 동의한 경우에만 가족의 방문을 받을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는 "일단 편안한 치료를 받으면 생명을 구하는 조치가 서서히 철회되고 환자는 몇 분에서 몇 시간 안에 사망하는데, 이 환자들은 이에 굴복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아는 많은 환자들이 살아남았을 것이지만 가족 구성원이 안락사되는 것을 너무 보고 싶어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다른 경우에는 코로나19 환자가 병상에 가족 없이 혼자 사망한 경우도 있습니다.
비쇼프스키는 "가족이 함께할 수 없어 마지막 숨을 쉬는 동안 너무 많은 환자들의 손을 잡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https://thepeoplesvoice.tv/top-doctor-we-were-told-to-deliberately-kill-millions-of-covid-patients-using-ventilators/
첫댓글 고맙습니다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