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대, 숀 "디디" 콤스의 지인을 침묵시키려는 딥 스테이트 요원들을 사살
마이클 벡스터
2024년 9월 22일
금요일에 화이트 햇은 미국 특전대가 연방(the feds)이 공갈과 성매매 혐의로 기소한 악명 높은 래퍼 숀 "디디" 콤스를 비판하는 전직 지인과 업계 관계자를 보호하는 여러 안전가옥(은신처) 중 한 곳에 나타난 딥 스테이트 요원 4명을 사살했습니다.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에 전한 바에 따르면, 도널드 J. 트럼프 대통령이 화이트 햇에 콤스의 악명 높은 마약 난교(콤즈는 이를 "괴짜[freak offs]라고 불렀습니다)에 대해 알고 있거나 참석했던 세 사람을 보호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합니다. 아마도 세 명의 증인은 콤스의 롤라팔루자를 자주 드나들던 강력한 민주당원(일부는 죽었고 일부는 아직 살아 있음)의 이름을 알고 있을 것이며, 그는 이를 비디오로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는 무차별적인 손님들이 콤스의 불의의 소굴에 만연한 방탕하고 범죄적인 활동에 대해 공개적으로 말하는 것을 막기 위한 협박이었습니다.
트럼프가 개입하게 된 계기는 불분명하지만, 콤스가 체포된 다음 날인 화요일에 대통령은 스미스 장군에게 갑자기 목숨이 위태로워진 음악계 거물 3명의 이름을 제공하고 장군에게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그들을 보호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에 의하면, 스미스 장군은 "일루미나티"라고 불리는 사람들을 방어하기 위해 화이트 햇의 자원을 사용하는 것을 꺼려했으며, 트럼프에게 그들도 아마 콤스의 음탕한 행사에 참여했기 때문에 범죄적으로 연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장군은 음악 산업 종사자들을 높이 평가하지 않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그는 언젠가 체포될지도 모르는 사람들을 보호해 달라는 요청을 받는 것이 약간 초현실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트럼프는 고집했습니다. 그는 그들이 콤스의 파티에서 더러운 민주당원들이 무슨 짓을 했는지에 대한 혹독한 정보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고, 그 때문에 콤스 자신과 딥 스테이터들로부터 그들의 목숨이 위험에 처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트럼프가 요청했기 때문에 그는 거절할 수 없었습니다."
우리 소식통은 보호 대상자 중 한 명을 지명했습니다. 커티스 제임스 잭슨 3세는 50센트라는 이름으로 알려진 미국의 래퍼, 배우, 텔레비전 프로듀서, 사업가로, 소셜 미디어에서 콤스를 비난한 전력이 있습니다. 콤스의 전 여자친구인 카산드라 "캐시" 벤추라가 2023년 11월 콤스에 대한 학대 혐의를 제기했을 때, 잭슨은 X에서 디디를 조롱했습니다. 그리고 연방 정부가 3월에 콤스의 궁전 같은 뉴욕과 마이애미 거주지를 급습한 후, 잭슨은 "이제 디디가 한 게 아니라, 디디가 한 거야. 사건이 발생하지 않는 한 그런 식으로 오지 않아."라고 썼습니다.
잭슨의 끊임없는 그러나 정당한 폄하는 콤스에게는 기분 나쁜 일이었습니다. 왜냐하면 콤스는 사적으로 잭슨의 생명을 위협하며 그에게 "닥쳐 ㅆㅂ새꺄, 아니면 사라질 거야"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잭슨은 콤스의 파티에 참석한 적이 없지만, 자신의 조사와 콤스가 초대한 유명인사 명단을 통해 그 파티에서 어떤 사악한 일이 일어났는지 밝혀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이 모든 것을 어떻게 들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잭슨 씨로부터 직접 들었다면 말입니다. 하지만 그 폭로는 스미스 장군을 끌어들일 만큼 설득력이 있었습니다. 콤스, 아니면 디디, 아니면 요즘은 뭐라고 부르든, 죄수였던 것 같은데, 오바마 부부, 버락, 마이클 로빈슨을 포함한 손님들을 비밀리에 녹화했습니다. 콤스는 그들이 아주 어린 백인 소년을 더럽히는 영상을 가지고 있거나 가졌었습니다. 버락은 그 소년의 입을 사용했고, 미셸, 아니 마이클 로빈슨은 그 소년을 강간했습니다. 오바마 부부는 케타민과 아드레노크롬에 취해 있었고, 그 행위가 너무 폭력적이어서 그 소년이 죽었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는 담요에 싸여 집에서 끌려나갔습니다. 그 몸이 어떻게 되었는지는 아무도 모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잭슨이 직접 "괴짜짓(freak off)"에 가담하지 않고도 어떻게 그렇게 구체적으로 설명할 수 있었는지 물었을 때, 우리 소식통은 약간 조심스러워했습니다. "중요한 것은 우리가 보호하고 있는 두 번째 사람이 잭슨이 한 말을 뒷받침했고, 스미스 장군이 그들을 보호 구금에 넣기로 동의하기 전에 두 사람 모두 거짓말 탐지기를 사용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두 번째 당사자의 이름을 밝히지 않고 설명했는데, 콤스가 어린 시절부터 키운 남성 보컬리스트라는 말로 봐서, 콤스와 음악적으로 협업한 적이 있는 가수 저스틴 비버인 듯합니다.
우리는 아직 세 번째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내지 못했습니다.
"비버인지는 확인하지 않겠습니다. 다른 이름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사실, 그 영상이 있고 그들이 그것을 알고 있다고 가정하면, 콤스는 그들이 콩을 흘리는 것을 원하지 않고, 오바마들도 그 망할 일이 대중에 알려지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그래서 우리가 여기 있는 것은 복잡한 뒤죽박죽입니다. 콤스는 그들을 죽이고 싶어할 수 있고, 그가 분리된 주택에서 감옥에 있지만, 그와 같은 사람들은 여전히 외부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바마들은 그들 모두를 죽이고 싶어할 수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조안 리버스가 그들을 죽인다면, 꼬임은 없습니다. 누군가가 콤스를 자살시킨다면, 만사형통이지만,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 살려두고 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미 육군 특수작전사령부의 동맹군과 보호 세부 사항을 조정했다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제7특전단 군인들은 현재 전국의 안전가옥에서 세 명을 개별적으로 보호하고 있으며, 여기에는 화이트 햇이 북부 4개 주에 비밀리에 임대한 사유재산도 포함됩니다. 그 중 일부는 잠재적인 암살자를 특수부대 함정으로 유인하기 위한 "미끼 주택"으로 임대되었습니다.
"스미스 장군은 세 사람이 직면한 위협 수준을 가늠할 필요가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오바마 부부와 가까운 사람들의 귀에 거짓 정보가 들어가도록 흘렸습니다. 만약 누군가 미끼집에 나타났다면, 그들은 그랬고, 그것은 확실한 증거(스모킹건)가 될 것입니다. 그 영상들은 합법적입니다. 분명히, 이것은 우리가 그 영상을 가지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고, 연방이 그것을 콤스의 집에서 찾았는지 모르지만, 일어난 일은 그것이 어딘가에 있다는 우리의 믿음을 확고히 했습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금요일 밤, 마스크와 전술 장비를 착용한 침입자 4명이 몬태나 주 미줄라 근처, 매디슨 강과 갤러틴 강이 합류하는 지점 근처에 있는 화이트 햇이 임대해 놓은 목장 주택에 접근했습니다. 그들이 모르는 사이에, 미끼 주택에 있는 특전단 팀은 5에이커 규모의 부지에 소형 감시 카메라를 설치했고, 무단침입자들이 부지에 발을 디딘 순간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침략자들은 소음기가 장착된 자동 소총, 권총, 군용 야간 투시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적대적인 환경에 침투하는 그들의 기술은 부족했습니다. 그들은 목장 주택을 어떻게 뚫을지에 대해 논쟁하고 지나가는 모든 나뭇가지를 밟고 모든 가지를 부러뜨리며 전진하면서 시끄러운 소음을 많이 냈기 때문입니다.
처음 두 명은 거의 즉시 사망했습니다. 한 명은 특수부대 군인의 소음기가 장착된 소총에 머리를 맞았고, 다른 한 명은 뒤에서 그를 기습한 군인에게 귀에서 귀까지 목이 잘렸습니다. 세 번째는 비틀거리며 소총을 사방으로 쏘았을 때 발목이 인계철선에 걸려 클레이모어 지뢰가 발동되어 쇠구슬들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꿰뚫었습니다.
특전대는 네 번째 테러범을 생포하고자 했지만, 그는 파편 수류탄의 핀을 뽑고 신관 손잡이를 놓친 채 체포되지 않기 위해 몸을 산산조각내며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화이트 햇은 현재 사망자 신원을 확인하기 위해 작업 중이라고 합니다.
"이 사건은 오바마들이 50센트와 다른 두 사람을 죽이고 싶어한다는 것을 증명합니다. 그 영상은 공개되었고, 연방의 손에 있다면 그들은 그것을 공유하려 하지 않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딥 스테이트이고 버락과 마이클 로빈슨을 보호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면, 우리는 무슨 일이 있어도 그들에게서 그것을 얻을 것입니다. 그리고 다른 곳에 있다면, 우리도 그것을 찾을 것입니다. 세상은 오바마 부부에 대한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출처: 리얼 로 뉴스[Real Raw News] - 구글 번역기 사용.
https://realrawnews.com/2024/09/special-forces-kill-deep-state-operatives-seeking-to-silence-sean-diddy-combs-acquaintances/
첫댓글 미소년을 어떻게 했길래 죽어서 나가다니 ᆢ미친짓을 일삼았던 디디 작당들 ᆢ사형이답
아직도 오바마에 대한 환상을 가진 사람들이 많으니 그 사람들 동시에 입다물게 만들 수 있는 강력한 증거가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걸 확보하기 위해 딥스 연방과 화잇햇 모두가 눈에 쌍심지를 켜고 있죠. 그리고 그와 연계된 딥스들 모조리 나락가게 만들 수 있는 기회인 셈이죠.
고맙습니다
50센트가 트럼프 지지자인 건 예전부터 알았고, 키미님께서도 확인해주셨죠. 그냥 단순 지지자 정도가 아니라 추악한 딥스를 폭로하려고 목숨도 걸었네요. 예전에 총도 몇 번 맞은 걸로 알려졌습니다. 이 사람들은 랩으로만 디스하는 게 아니라 진짜 총질도 하더군요.
소식감사합니다.^^
진행상황을 보니 "내부자들"이라는 영화가 순간 생각났는데, 현실은 영화보다도 훨씬 더 가혹하고 끔찍하며 사악하네요. 입막으려고 총알이 왔다갔다하고요.
고맙습니다
그야말로 온갖 사건사고가 미국 주식회사 사장 선출식을 앞두고 벌어지고 있네요. 필사적으로 치부를 덮고, 3차 대전을 야기해서 벗어나 보려 꼼수를 써대는 딥스들, 그리고 그들의 계략에 넘어가지 않고 그들을 잡으려는 화잇햇 간의 치열한 숨바꼭질 전쟁입니다.
엡스테인 사건과 거의 같은 맥락의 거물? 체포였죠
수년 전 그때 해결이 않되니 이후 몇년 간 또 많은 희생이 이어지고 ㅠ
희 소식 감사드립니다
GOD WINS!
👍🫶💕💗🙆🏻♀️🎆💓🗡️🙏🦅
엡스타인 2.0이라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엡스타인 리스트, 헌터의 노트북, 맥아피의 32테라 데이터, 그리고 오바마새끼덜이 눈에 불켜고 찾고 있는 녹화비디오... 뭐가 터지더라도 저 사악한 놈들 뒈진 목숨입니다.
소식 감사합니다~
죽은 자들의 신원이 확인되면, 어디서 고용되어 차출되어 왔는지 캐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현역 군인(블랙햇), 용병회사 계약자, FEMA 셋 중 하나일 공산이 큰 것 같네요. 지금껏 딥스들 해온 걸로 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