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열받아서 참을수가 없네
치맥으로 쫌 나를 진정시켜야겠구만
첫댓글 제껀요?
젠슨황이 사줄꺼에요 ㅎㅎ
제꺼도요
재용이형이 사줄꺼에요 ㅎㅎ
저도
좀 쉬셔요 그냥 잠시 떨어져서 관심가지는게 그나마 좀 리프레쉬 되는거 같더라고요 ㅋㅋ 기대감도 많이 안 가지는 쪽으로 가야겠더라고요 하는거보니
저도 햔달전쯤에 일이주 정도 그냥 관심안가져 봤는데 결국엔 돌아오더라구요 저는 친노친문친명 관성적으로 민주당찍으면서 고향에서 친구들한테 빨갱이라고 놀림받고있지만 골수 민주당인디 어쩌겠습니까 근데 다른건 다 흐리눈 해도 검찰개혁만큼은 잘안됩니다 실망도되고 섭섭하고 그러네요 ㅎㅎ
첫댓글 제껀요?
젠슨황이 사줄꺼에요 ㅎㅎ
제꺼도요
재용이형이 사줄꺼에요 ㅎㅎ
저도
좀 쉬셔요 그냥 잠시 떨어져서 관심가지는게 그나마 좀 리프레쉬 되는거 같더라고요 ㅋㅋ 기대감도 많이 안 가지는 쪽으로 가야겠더라고요 하는거보니
저도 햔달전쯤에 일이주 정도 그냥 관심안가져 봤는데 결국엔 돌아오더라구요 저는 친노친문친명 관성적으로 민주당찍으면서 고향에서 친구들한테 빨갱이라고 놀림받고있지만 골수 민주당인디 어쩌겠습니까 근데 다른건 다 흐리눈 해도 검찰개혁만큼은 잘안됩니다 실망도되고 섭섭하고 그러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