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경 차수 | 학과 | 학년 | 교과목명 | 변경 전 | 변경 후 |
12차 | 보건환경 간호 | 4 | 보건교육 | [과제명]
1. (5점) 2. (10점) 3. (10점) | [과제명] : 배점 수정
1. (5점) 2. (10점) 3. (15점) ※ 수정된 부분 파란색으로 표시 |
11차 | 교육학 사회복지 | 3 4 | 학교사회복지론 | [과제명]
문제3번 : (1)학교사회복지가 필요한 ~~ 찾고, (3) 구체적인 ~~ 제안하시오. | [과제명] : 오타 수정
문제3번 : (1)학교사회복지가 필요한 ~~ 찾고, (2) 구체적인 ~~ 제안하시오. ※ 수정된 부분 파란색으로 표시 |
10차 | 사회복지 | 4 | 사회복지법제와 실천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작성분량 : A4용지 4~5p(표지 제외)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 작성분량 수정 작성분량 : A4용지 3~4p(표지 제외)
※ 변경된 부분 파란색으로 표시 |
9차 | 경제 | 2 | 경제통계의이해 | [과제명] 자료 2. 금리 (ECOS 1.3.2.1. 시장금리(월,분기,년) 국고채(3년) 원자료) | [과제명] : 일부 삭제 자료 2. 금리 (ECOS 1.3.2.2. 시장금리(월,분기,년) 국고채(3년) 원자료)
※ 변경된 부분 파란색으로 표시 |
8차 | 생활과학 (의류패션) | 3 |
패션일러스트레이션 | [과제명] 3. 작성규정 (2) 옷에 관한 규정 2번 인체 : 니렝스 이상 길이의 스커트 팬츠와 소매가 있는 블라우스 또는 셔츠 차림 | [과제명] : 일부 삭제 3. 작성규정 (2) 옷에 관한 규정 2번 인체 : 니렝스 이상 길이의 스커트 팬츠와 소매가 있는 블라우스 또는 셔츠 차림
※ 팬츠 단어 삭제됨 |
7차 | 국어국문 | 1 |
우리어문학과한자·한문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안내 동영상을 탑재할 예정이니 ~ 아래링크 참고
(https://professor.knou.ac.kr/ympark/6817/subview.do?epTicket=ST-2536655-VHdHZ6OqRnnAjQ1bLBnV6jeUUbwGlkeMgVM-13)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 일부 내용 및 링크 변경(수정) 안내 동영상이 탑재되어 있으니 ~ 아래링크 참고 박영민교수 홈페이지 바로가기 과제물작성법안내 동영상 바로가기
※ 변경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6차 | 유아교육 | 4 | 유아건강교육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담당교수 홈페이지 (https://professor.knou.ac.kr/jooyeonr)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 링크주소 변경(수정) 담당교수 홈페이지 ‘유아교육과 홈페이지 > 학과소개 > 교수진소개 > 교수소개 > 유주연교수님 홈페이지 링크 접속(집모양) > 자료실 > 유아건강교육 ' ※ 변경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5차 | 법 | 4 | 소송과강제집행 |
| [과제작성 시 지시사항] : 평가기준 내용 추가 ▷ 자세한 내용 해당 교과목에서 확인 ※ 추가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4차 | 중어중문 | 3 | 현대중국입문 | [과제명] ~ 사례/사건/정책 ~ 사례/사건/정책 ~ ~ 수강생 개인의 ~ | [과제명] : 수정 및 삭제 ~ 사례(사건 또는 정책) ~ 사례/사건/정책 ~ ~ 당시 중국 인민의 ~ ▷ 자세한 내용 해당 교과목에서 확인
※ 수정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3차 | 영문, 중문, 프랑스, 법, 행정,경제, 경영, 관광, 농, 생활과학, 통계데이터, 보건환경, 문화교양,교육학, 생활체육 / 미디어, 간호, 유아교육 | 1/3 | 글쓰기 | [과제명] 문제 2) (3) ‘부딛치다’와 ‘부딛히다’ | [과제명] : 수정 문제 2) (3) ‘부딪치다’와 ‘부딪히다’
※ 수정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2차 | 중문/프랑스/일본/법/행정/경제/경영/생활과학(가정복지상담,식품영양)/유아교육/문화교양/교육학/청소년교육 | 4 | 사회문제론 |
| [참고문헌] : 추가
※ 수정(추가)된 부분 파란색 표시 |
일본 | 1 | 기초한자 | [과제명]
교재 2강, 3강, 4강, 5강 본문 한자 2번씩 쓰고 ~ | [과제명] : 수정 교재 2과, 3과, 4과, 5과 본문 한자 2번씩 쓰고 ~
※ 수정된 부분에 파란색으로 표시 |
1차 | 영어영문 | 4 | 영어문장구조의이해 | [과제명] 1. 아래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 [과제명] : 밑줄 추가 1. 아래의 밑줄 친 요소들이 구성소인지 판별하시오. ▷ 과제내용 확인 ※ 수정된 부분에 파란색 밑줄 표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