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젯밤부터 이슈가 되고 있는 '안동 여중생 투신자살사건'...
그여중생이 져희 학교라는 군요... 이름은 김도현이라고해요..
오늘 학교에 갔더니, 제 친구가 아침부터 와서 "니 그 소식 들었나? "
라고 묻더라고요.. 그래서 "뭔데?"라고 물으니깐 , 우리학교 중2가 이안아파트 108동에서 투신자살을 햇다고 햇다.
투신자살을 택한 이유는 공부가 힘들기 때문이었다는 것이었다.
얘는 전교 2~3등을 하던 아이였고, 평소에도 친구들과 잘 어울려 노는 명랑한 아이였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셨다.
그리고 유서에는 '공부를 해도 성적이 오르지 않는다.','공부를 해도 될수 있는게 없다.'는 등의 공부로 인해 받은 스트레스로
자살을 한걸로 생각된다.
또, 죽기 몇일 전부터 친구들에게 자신이 가지고 있는 볼펜,샤프 등을 주었고,
죽기 직전에는 문짜나 카톡으로 친구들이나 아는 지인들께 마지막 문자를 보냈다고 한다. ..
ㅇㅣ 말을 듣고 굉장히 슬펐다. 우리 고장에선 자살이 없을 줄 알았고, 상상조차 못해봤기 때문이다.
체육시간에는 운동장이 아닌 강당에서 체육 수업을 했고, 일동 묵렴의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그리고 담임선생님께서 오셔서 "김도현 학생에게 메세지 받은 분 있나요?"라고 물어 보기도 했다.
또한, 그아이의 책상 위엔 흰 국화 꽃다발이 있었고, 학교 교무실에서는 평소와 다르게 침묵만이 흐를 뿐이었다..
이 안타까운 소식을 알리기 위해 올립니다.
아.. 스님! 제가 우리학교의 김도현 학생을 위해 기도를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할지 알려주세요...ㅎㅎ...
첫댓글 ㅠㅠ안따까운 소식이네요
명복을......
그러게요..ㅠㅠ 좋은곳에 가서 잘 살았으면 좋겠습니당...
정말 슬픈 현실입니다. 우리 나라의 미래인 청소년들을 어떻게 도와주면 좋을까요? 정치다 선거다 뭐다 뭐다 싸울 것 없이 이 문제부터 해결해야 된다고 봅니다.
그러게요..ㅠㅠ! 국가가 조금이 나마 변했으면 합니다. ..!!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