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혈! 미래에 대한 소박한 준비, 생명 나눔의 가치를 실현 합니다
대한적십자봉사회 안양시협의회(회장 이점숙)는 11월3일(월,14:00~16:00) 만안구청 앞마당에서 헌혈 캠페인 봉사활동을 했다. 경기도 혈액원(원장 김성배) 이동 헌혈 차량은 혈액 수급난을 해소하고 생명 나눔의 문화를 알림이다.봉사원들은 관공서 직원 및 민원실을 찾은 시민들에게 생명 나누기의 작은 실천의 행동을 독려하였다.
옛 시청자리에 위치한 만안구청 주변에는 상공회의소,만안보건소,동물 검역소,농산물 품질관리원 등 관공소가 밀집 되어있다.회장(이점숙),수석부회장(김혜경),재무부장(김옥현) 임원들은 주변에 있는 관공소를 돌아 다니며 헌혈 동참을 권장하고 헌혈 피켓을 들고 거리를 보행하며 시민들에게 헌혈 동참을 알렸다.
부회장(변은경,김용란),총무부장(왕영현)은 업무상 자주 들르던 만안구청 녹지과,건설과,행정지원과 등을 다니며 헌혈 참여를 호소했다.행정 지원과(과장 정은경) 방문때는 과장이 반갑게 맞이해주며 차담을 잠시 나눴다.오전 오후 사내 방송으로 헌혈차의 내방을 알려 헌혈 참여를 안내 했다고 한다.각종 행사가 많아 직원들이 현장에 나가있어 사무실에는 소수 인원만 남아 업무처리를 하여,헌혈 참여가 불가능 해 보였다.다음에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발 품팔이 하며 캠페인을 하고 이동차랑 앞으로 모인 임원들은 회장의 '캠페인 끝' 외침으로 봉사를 마쳤다.
적십자는 새롭게! 봉사원을 빛나게! 따뜻한 안양시협의회 화이팅!
첫댓글 안양시협의회(회장 이점숙) 봉사원 여러분 만안구청 앞마당에서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활동을 펼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유경열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